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1-06 23:41:47

13. 페이스 북은 얼굴 인식 기능을 사용하여 이전 계정이 비활성화 된 후에 새 계정을 만들지 못하게합니까?

나는 저작권이있는 만화 주제가를 업로드하고 그것에 대해 잊어 버린 페이스 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었다. 여러 동영상이보고되었으며 페이지가 다운되었습니다. 새로운 동영상을 업로드하지 않았고 삭제 된 페이지로 이동하여 이전 동영상을 삭제할 수는 없었지만 경고 메시지를 보내고 마침내 개인 계정을 사용 중지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얻을 수 없거나 심지어 n을 만들 수 없습니다 ...

Does facebook use face recognition to block you from creating a new account after getting an old account disabled? by Reddit Social Media

12. 다른 사람의 계정의 Facebook / Insta / twitter를 모두 내보낼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영감을 얻기 위해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도구와 브라우저 확장이 있음을 알고 있지만 어떻게 수행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비즈니스가 게시 한 모든 것을 신속하게 찾아보기를 원한다. / u / CollectableRat이 (가) 제출 [link] [의견]

Is there any way to export all of the facebook/insta/twitter of someone else's account, so I can more easily look at them all for inspiration? by Reddit Social Media

11. 사람들의 프로필에서 정보 섹션을 제거한 페이스 북이 앱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 까?

개인적으로 내가 지난 수년간 페이스 북을 사용한 유일한 이유는 사람들의 삶에 대한 진실을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사람들의 삶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정보 섹션이 사라지면 사람들의 프로필에 더 이상 갈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불필요한 ...

Will Facebook removing the About section from people’s profiles impact the app usage? by Reddit Social Media

10. 나는 여기에있다.

소셜 미디어가 어떤 사람들을 보이지 않게 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u / ohshephiya가 제출 [link] [의견]

I am here by Reddit Social Media

9. Ke $ ha TueTikTok을 할 수 있습니까?

Ke $ ha는 히트 곡의 이름을 훔친 앱 TikTok을 고소 할 수 있습니까? / u / inSpyran이 (가) 제출 [link] [의견]

Can Ke$ha Sue TikTok? by Reddit Social Media

8. Facebook 2 요소 인증 PSA

Facebook에서 2 요소 인증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것을 가능하게하고 몇 주 후에 나는 나의 계정에서 잠겼다. 왜냐하면 내가 SMS 코드를 얻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안으로 들어갈 수 없게되는 동안 잠시 후에 돌아 왔지만 나는 즉시 2fa를 사용하지 않았다. / u / runningwaterss가 제출 [link] [의견]

Facebook 2 factor authentication PSA by Reddit Social Media

7. 블로거를위한 새로운 리소스

블로거 신규 및 기존이 마이그레이션, 구성 및 조립되도록 돕기 위해 100 개 이상의 기사, 리소스 및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플래너 및 게시물도 제공됩니다.

A New Resource For Bloggers Everywhere by Social Media Hat

6. 페이스 북의 호언 장담

나는 내가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내가하는 모바일 게임의 가명으로 페이스 북을 만들었다. 이제 페이스 북은 나를 셀리 회원으로 보내 계정에 액세스하도록하고있다. 물론, 전 데이터 스캔들 이후에 내 사생활과 익명 성을 보호하기 위해이 작업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새로운 계정을 만들려고했지만 나중에 휴대 전화에 들어가라고 주장한다.

Facebook rant by Reddit Social Media

5. Google의 비즈니스 목록은 훌륭하고 내 fb 리뷰와 "내 소개"의 내 페이스 북에 링크되어 있지만 ...

Facebook으로 리디렉션 할 때 콘텐츠 나 죽은 링크가 표시되지 않습니까? 이 모든 것들은 아주 새롭고, fb 페이지는 1 주 오래 된 것 같고 그래서 구글 목록입니다 .... 구글이이 모든 것들을 자신의 것으로 분류 할 때까지 그냥 시간 문제입니까? 아니면 우리가 뭔가 잘못 했습니까? / u / thelearnedhand1979에 의해 제출 [link] [의견]

My business listing on google is great and it links to my fb reviews and to my facebooks “about me” but... by Reddit Social Media

4. 현재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팀 공동 작업, 일정 관리, 분석 등의 기능을 찾고 있습니다. 어떤 조언을해도 행복 할 것입니다. / u / Durike가 제출 [link] [의견]

Which social media management tool is the hottest right now and why? by Reddit Social Media

3. 페이스 북 2 팩터 인증 지불

Facebook에서 2 요소 인증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것을 가능하게하고 몇 주 후에 나는 나의 계정에서 잠겼다. 왜냐하면 내가 SMS 코드를 얻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안으로 들어갈 수 없게되는 동안 잠시 후에 돌아 왔지만 나는 즉시 2fa를 사용하지 않았다. / u / runningwaterss가 제출 [link] [의견]

Facebook 2 factor authentication pay by Reddit Social Media

2. Facebook에 대한 대안은 무엇입니까?

개인 데이터에 대한 합리적인 보호가있는 소셜 네트워크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u / sextagenarian이 (가) 제출 [link] [의견]

What are some alternatives to Facebook? by Reddit Social Media

1. 페이스 북이 아닌 다가오는 이벤트를 찾는 최고의 앱?

그래서 내가 자랑스러워하는 페이스 북을 삭제했다. 다가오는 이벤트를 위해 입소문, Snapchat 및 Instagram에 의존해야합니다. 하지만 내 지역의 이벤트를 알려주는 앱이 있습니까? / u / Blue-Starfish 제출 [link] [의견]

Best app for finding out upcoming events thats not Facebook? by Reddit Social Media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