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1-03 23:11:11

37. B2B 마케터를위한 Facebook 광고에서 수익성있는 타겟을 찾는 방법

Facebook 타겟팅 캠페인을 실행하면 리드를 얻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럼 왜 54 %에 가입하지 ...

How to Find Profitable Targets in Facebook Advertising for B2B Marketers by Agora Pulse

36. 네슬레, 페이스 북으로 직장에 온 것 같아요

소셜 네트워크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이자 슬랙에 대한 답변 인 페이스 북의 워크 플레이스 (Workplace by Facebook)는 이제 Nestl의 공식 글로벌 내부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되었습니까? 세계 식음료 대기업은 멕시코, 브라질, 중동 및 남아프리카 지역의 직원을 포함 해 첫 번째 물결과 함께 9 개월 전 페이스 북에서 Workplace를 구현하기 시작했습니다. 네슬? 사이 ...

Nestlé Is Going All in on Workplace by Facebook by Adweek Social Pro Daily

35. 작년 Ad Tech의 통신 사업자들이 급증했습니다. 2019 년이 또 다른 한 해가 될 수 있었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론계가 1 월 초 개막식을 사용하여 체스 판이 1 년 내에 어떻게 보일지를 예언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2018 년이면 무엇이든 할 수 있고, 통신 업체는 12 월에 광고 기술 게임에서 훨씬 더 많은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2018 년 거대한 산업 M & A 움직임과 더불어 ...

Last Year Was Booming for Telcos in Ad Tech. Here’s How 2019 Could Be Another Strong Year by Adweek Social Pro Daily

34. Facebook 광고를위한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는 방법

페이스 북 광고로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싶습니까? 새로운 Facebook 잠재 고객을 찾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새로운 Facebook 광고 잠재 고객을 창출하는 관심 분야를 조사하고 테스트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 1 : 관심 목록 브레인 스토밍 만약 당신이 일할 고객 인물이 없다면, 첫 번째 단계 [...] 게시물 N 발견하는 법 ...

How to Discover New Audiences for Your Facebook Ads by Social Media Examiner

33. 가치 제안 마케팅 : 여행 : 시즌 2, 에피소드 15

당신의 매매 메시지는 당신 경청자와 줄을 치지 않습니까? 그런 다음 성장하는 비즈니스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을 보여주는 Social Media Examiner의 일회성 비디오 다큐멘터리 인 '여행'을 시청하십시오. Watch The Journey 여행의이 에피소드에서는 Social Media Examiner가 변환 전문가를 고용하여 약 300 개의 관습을 조사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Marketing the Value Proposition: The Journey: Season 2, Episode 15 by Social Media Examiner

32. LinkedIn의 해시 태그

이것은 몇 달 전에 추가 된 새로운 기능이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뉴스 피드를 아래로 스크롤 할 때 나는 그들을 사용하는 사람을 거의 보지 못한다. 회사 페이지를 통해 게시물을 예약 할 때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도달 범위를 늘리십니까? 일부 A / B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해시 태그가 있거나없는 노출 수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생각 ... 제출자 ...

Hashtags on LinkedIn by Reddit Social Media

31. 소셜 미디어

사람들은 여전히 ​​Facebook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그 이유는 무엇? / u / wolf_reviews_ [link] [comments]에 의해 제출 됨

social media by Reddit Social Media

30. 2019 년에 알아야 할 14 가지 비주얼 콘텐츠 마케팅 통계 [Infographic]

바쁜 사회 피드에서 콘텐츠를 눈에 띄게 만드는 비주얼은 중요합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콘텐츠에서 이미지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이 있습니다.

14 Visual Content Marketing Statistics to Know for 2019 [Infographic] by Social Media Today

29. 소셜 광고 게재를 최적화하는 4 가지 방법

공휴일이나 큰 행사와 같이 경쟁률이 높은 시간에 광고 게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소셜 광고 게재를 최적화하는 네 가지 방법입니다.

4 Ways to Optimize Social Ad Delivery by Social Media Today

28. LinkedIn은 상황 별 프롬프트를 추가하여 도움말 목록을 향상시킵니다.

LinkedIn은 도움말 센터 목록을 업데이트하여 사용자 환경에서보다 편리하고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inkedIn Improves Help Listings by Adding Contextual Prompts by Social Media Today

27. Pinterest는 2019 년 시즌 통찰력 가이드를 발표

Pinterest는 Pinners가 2019 년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가이드를 발표했습니다.

Pinterest Releases Seasonal Insights Guide for 2019 by Social Media Today

26. Snapchat, 2019 년 동향 예측 발표

Snapchat은 지난 12 개월 동안의 플랫폼 기반 토론을 기반으로 2019 년에 대한 추세 예측의 새로운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Snapchat Releases Trend Predictions for 2019 by Social Media Today

25. 따라갈 친환경 Instagram 계좌 7 개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미지 공유 소셜 네트워크 인 Instagram은 세계에 영향을 줄 수있는 중요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의 두뇌가 텍스트를 처리하는 것보다 6 만 배나 빠른 속도로 이미지를 처리한다는 것은 믿기지 않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Explorer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7 Eco-Friendly Instagram Accounts to Follow by Social Media Explorer

24. 28 일보다 긴 시간 창에 대한 Facebook 통찰력을 얻는 방법

나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대한 2018 년 통찰력을 수집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올해의 과정을 지나치게 많이하거나 28 일을 초과하는 총 계약을 볼 수는 없습니다. 아무도 내가이 통계에 창문을 만들어서 일년 내내 볼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 u / MomTellsMeImCool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How to get Facebook insights for a longer time window than 28 days by Reddit Social Media

23. 신청 질문 - 귀하가 실행 한 가장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소셜 미디어 전문가 직책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서에서 "귀하가 실행 한 가장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소셜 미디어 코디네이터로서 내가 가진 유일한 경험은 페이스 북에서 아빠 사업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실제 경험없이이 질문에 어떻게 답할 수 있습니까? ...

Application Question-Please tell us about your most successful social media campaign that you've executed? by Reddit Social Media

22. 2019 년 칸느 라이온스 심의 위원장 7 명

올해 6 월에 칸의 라이온스에서 특정 업계의 예측이 어떻게 나타날지 아직은 알 수 없지만, 올해의 심사 위원장은 그랑프리 수상자로 부상 할 수있는 눈과 귀, 두뇌를 훈련 받았음이 분명합니다. 배심원 단장의 말을 듣는 것은 축제 기간 동안 심사 위원들과 그들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

Here’s What 7 Cannes Lions Jury Presidents Will Look For in 2019 by Adweek Social Pro Daily

21. McCann, 전 J. Walter Thompson을 고용 함. 글로벌 건강 관리 네트워크를 이끌 크리에이티브 (Creative Chief)

McGann Health는 IPG의 McCann Worldgroup 글로벌 의료 사업부 인 Matt Eastwood를 고용하여 전 세계 20 개국 60 개 사무소에서 CCO (Chief Creative Officer)로 일했습니다. Eastwood는 WPP의 J. Walter Thompson에서 가장 최근에 전세계의 CCO였습니다.

McCann Hires Former J. Walter Thompson Creative Chief to Lead Global Healthcare Network by Adweek Social Pro Daily

20. 2019 년 최고의 소셜 미디어 예측

소셜 미디어 업계에서 12 개월 동안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앞으로 12 개월 동안은 바쁜 것처럼 보입니다. 여기에 우리가 2019 년에 기대할 수있는 것들에 대한 간략한 개요가 있습니다 ... 유료 ... 자세히보기 게시물은 Social Media Explorer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The Best Social Media Predictions For 2019 by Social Media Explorer

19. 13 명의 소셜 미디어 전문가가 가장 큰 마케팅 조언을 공유합니다.

마케팅 전략에 의심이가는 경우 소셜 미디어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종종 공예에 대해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에 신발에 있던 사람에게서 오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전 세계 비즈니스에서 점차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메일을 보내고 더 많은 블로그 게시물을 받고있다 [...]

13 Social Media Experts Share Their Biggest Piece of Marketing Advice by Buffer Social

18. Nielsen Expires와 CBS의 등급 거래, 복잡한 네트워크 광고 구매

CBS와 Nielsen의 계약이 만료 된 지 하루 만에, 회사는 여전히 새로운 거래에 동의하지 않았으며 구매자는 Adweek에게 분쟁이 네트워크상의 현재 광고 인벤토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결정하려고한다고 전했다. CBS와 Nielsen은 새로운 계약으로 6 개월 동안 협상을 진행했지만 실패했습니다 ...

CBS’ Ratings Deal With Nielsen Expires, Complicating Network’s Advertising Buys by Adweek Social Pro Daily

17. 주야 평분시, 교묘 한 새로운 단편 영화를 사용하여 원래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되찾기

새해, 새로운 너, 새로운 춘분 운동.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모양을 얻고 체육관에가는 등의 결의안을 작성하고 눈에 띄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새해의 시작을 이용합니다. 2019 년에 퀴녹스는 단편 영화로 약간 비좁은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Equinox Uses Artful New Short Film to Reclaim Its Status as the Original Lifestyle Brand by Adweek Social Pro Daily

16. Mar Tech, 2018 년 전통적인 에이전시 인수로 M & A 주도

2018 년 Mar Tech와 Data M & A가 전통적인 기관 인수로 천천히 진행됨 R3의 M & A에 대한 2018 년 인수 보고서를 보면 Mar-Tech 및 데이터 구매가 증가하고 해당 대상 기관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작년 보고서의 15 개 "큰 지출"은 전 세계적으로 총 465 건의 거래를 이끌어내는 Adobe와 Alibaba와 같은 "marte-tech 회사와 비 통상적 인 바이어"를 통해 덜 전통적이었습니다. R3 아직도 클래스 ...

Mar Tech and Data Dominated M&A in 2018 as Traditional Agency Acquisitions Slowed by Adweek Social Pro Daily

15. AT & T는 'OK'네트워크를위한 정착에있어 잘못된 점을 보여줍니다.

AT & T는 'OK'네트워크로 정착하는 데있어 잘못된 점을 보여줍니다. 단지 OK는 단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레슬리 존스 (Leslie Jones)가 유머러스 한 방송 광고를 중심으로 한 AT & T의 "Just OK Is Not OK"캠페인은 OK만으로 해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Tattoo"에서 아티스트는 남자에게 첫 번째 문신을하는 사람에게 "그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AT&T Shows What’s Wrong With Settling for Just an ‘OK’ Network by Adweek Social Pro Daily

14. 완벽한 LinkedIn 프로필 작성 방법 (단계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 글쓰기를 할 때 정말로 투쟁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흥미롭고 흥미롭고 눈에 띄는 프로필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LinkedIn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게시물은 Top Dog Social Media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How to Write the Perfect LinkedIn Profile (Step by Step) by Top Dog Social Media

13.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 NBA 팀과 계속해서 소셜 네트워킹

웨스트 코스트 바이어스는 12 월에 페이스 북, 트위터, Instagram에서 농구 협회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팀에 올 때 군림했다. 사회 마케팅 회사 인 Unmetric은 Golden State Warriors가 Instagram의 의견뿐만 아니라 Facebook 및 Instagram의 NBA 클럽을 지난 달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 (Los Angeles Lakers)는 트위터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

The Golden State Warriors and Los Angeles Lakers Continued to Pace NBA Teams on Social by Adweek Social Pro Daily

12. 영향력있는 마케팅에서 브랜드가 파트너와 협력해야하는 이유

Amy Luca, the Amplify의 CEO는 마케팅 담당자, 플랫폼 및 영향력 자들이 직면 한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Why Brands Should Experiment with Partners in Influencer Marketing by Social Media Week

11. Fanpage 카르마 행운을 빕니다 요정?

나는 페이스 북 대회를 위해 이것을 과거에 사용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하지 않습니다. 승자 프로필이나 이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뭔가 변화가 있었습니까? / u / thearchdill이 (가) 제출 [link] [의견]

Fanpage Karma Good Luck Fairy? by Reddit Social Media

10. 그것은 NHL의 피츠버그 펭귄을위한 강력한 사회 12 월이었습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

피츠버그 펭귄과 토론토 메이플 리프 (Toronto Maple Leafs)는 사회적 마케팅 회사 인 Unmetric에 따르면 12 월에 페이스 북, 트위터, 인스 타 그램에서 강한 성과를 보였다. 펭귄은 이달 동안 내셔널 하키 리그 팀과 가장 좋아하는 페이스 북과 트위터에서 페이스 북에서 가장 많이 관여했습니다. 한편, 메이플 리프 ...

It Was a Strong Social December for the NHL’s Pittsburgh Penguins, Toronto Maple Leafs by Adweek Social Pro Daily

9. 마케팅 담당자가 브랜드에 대해 코미디언으로부터 배울 수있는 교훈

코미디언은 사회의 숨겨진 영웅입니다. 그들의 작품은 우리를 겸손하고 근거로 만들고 다른 관점에서 특정 이슈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두 얼굴에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코미디언과 비디오 마케터는 생각보다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눈에 잘 띄는 목소리와 현재 사건에 대한 인식 및 세부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

Lessons Marketers Can Learn From Comedians About Branding by Adweek Social Pro Daily

8. MDC 파트너, 계획된 2019 세일을 앞두고 새로운 중역 리더십위원회에 임명

MDC 파트너스는 2019 년 어느 시점에서 모든 자산 매각을 완료하기 위해 광범위하게보고 된 계획에 앞서 공식적으로 새로운 리더십 단계로 옮겼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살짝 공개 된 SEC 보고서에 따르면, 그의 CEO 인 Scott Kauffman은 9 월에 처음으로 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MDC Partners Names New Executive Leadership Committee Ahead of Planned 2019 Sale by Adweek Social Pro Daily

7. 페이스 북은 워싱턴 주에서 주, 지방 정치 광고에 타임 아웃을 부름

페이스 북은 12 월 28 일 워싱턴 주에서 주 또는 지방 선출직 공무원, 후보자, 선거 또는 투표권 발의안과 관련된 광고를 수락하는 것을 일시적으로 중단했다. 소셜 네트워크는 블로그 포스트에서 디지털 광고에 대한 새로운 공개 규정에 대한 대응으로 이러한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Washington State Publi의 통신 플랫폼

Facebook Called a Timeout on State, Local Political Ads in Washington State by Adweek Social Pro Daily

6. 새해에 마케팅 기술의 경관 변화

마케팅 실무자는 마케팅 기능과 그 기능을 제공하는 기술의 교차점에서 상당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가트너는 2017 년에 CMO가 CIO보다 IT에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마케팅이 동시에 자동화 될 수있는 기술의 인상적인 발전에 비추어 볼 때 ...

How the Marketing Technology Landscape Will Transform in the New Year by Adweek Social Pro Daily

5. 마케팅 담당자가 2019 년 사이버 보안 대결을 앞당길 수있는 3 가지 방법

올해는 사이버 보안의 기치 년 이었지만, 불행히도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최근 메리어트에서 보았던 막대한 데이터 유출에서부터 고도로 정교한 멀웨어 캠페인, 국가에 연료를 공급하는 공격에 이르기까지 위협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브랜드는 새로운 방법으로 자신을 보호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며, 데이터 및 ...

3 Ways Marketers Can Confront Cybersecurity Head-On in 2019 by Adweek Social Pro Daily

4. Facebook Grid Tool : 그것이 무엇이며 왜 사용해야하는지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완벽한 광고를 생각해 냈습니다. 이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고 클릭 수를 볼 시간입니다 ... 자세히보기 Hootsuite Social Media Management에 처음 게시되었습니다.

The Facebook Grid Tool: What it is and Why You Should Use it by Hootsuite Blog

3. YouTube : 여기에 채팅을 남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YouTube에서 더 이상 참여하지 않는 채팅을 종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채팅을 떠날 때, 보낸 메시지는 채팅중인 다른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남아 있지만 다른 사용자가 초대하지 않으면 채팅에 다시 참여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가이드는 ...

YouTube: Here’s How to Leave a Chat by Adweek Social Pro Daily

2. 2019 년에 마지막 에피소드를 방송 할 TV 프로그램

새해가 막 시작되었지만, 이미 올해에 시리즈 결승에 진출 할 예정인 많은 장기 공연의 작별 인사를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많은 다른 쇼가 일년 내내 취소 될 것이지만, 여기에 그들의 출구를 이미 발표 한 시리즈가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쇼가 있니?

The TV Shows That Will Air Their Final Episodes in 2019 by Adweek Social Pro Daily

1. 귀하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사용해야하는 Facebook 광고의 모든 유형

Facebook이 B2C 및 B2B 비즈니스 모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 인 이유가 있습니다. Facebook 광고가 작동합니다. 아마 조금은 너무. 최근의 스캔들에도 불구하고 Facebook은 여전히 ​​... 자세히보기 게시물은 Hootsuite Social Media Management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Every Type of Facebook Ad You Should Be Using to Grow Your Business by Hootsuite Blog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