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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Update : 2019-01-08 23:56:59

60. 페이스 북 마켓 플레이스 :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종합 가이드

페이스 북 마켓 플레이스는 2016 년에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사고 팔 수있는 장소로 소개되었습니다. Craigslist는 Messenger로 생각하십시오. 그러나 더 많은 것을 통합 할 계획 ... 자세히보기 게시물은 Hootsuite 소셜 미디어 관리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Facebook Marketplace: A Comprehensive Guide for Marketers by Hootsuite Blog

59. 병합 된 페이지의 병합 취소?

우리의 커뮤니케이션 부서는 누구와도 먼저 확인하지 않고 제휴 페이지 Facebook 페이지를 메인 페이지와 병합했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메인 페이지로 이식되었지만 제휴 페이지의 모든 데이터가 손실되었습니다. 특히 그림이 손실되었습니다. 통신부는 Facebook이 모든 것이 사라지고 검색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Unmerging a merged page? by Reddit Social Media

58. 금융 산업의 소셜 미디어 ROI 추적 방법

금융 기관은 최근 소셜 미디어 게임을 더욱 역동적으로 추진하여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생성 할 수 있음을 깨닫습니다.

How to Track Social Media ROI for the Financial Industry by Agora Pulse

57. CES의 가장 기괴한 장치로 당신의 '똑똑한'삶의 날을 상상해보십시오.

이번 주 라스 베이거스에서 CES가 진행되면서 세계는 다시 한번 업계가 결정한 (때로는 설명이 불가능한) 다양한 첨단 기술과 웹 연결을 통해 개선 될 수있는 일상적인 가정 용품에 대한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인터넷 (Internet of Things)은 매년 확장되고 있으며, 2019는 이미 예외는 아닙니다 ...

Imagining a Day of Your ‘Smartest’ Life With CES’s Most Bizarre Gadgets by Adweek Social Pro Daily

56. 2019 년에 볼 소매 및 기타 5 직접 소비 동향

2018 년에는 DTC (Direct-to-Consumer) 브랜드 (디지털 방식의 기본 브랜드 또는 DNVB라고도 함)가 실험 해 볼 수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관해서도 끝이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많은 브랜드가 팝업 상점을 열었고 일부는 인수를했으며 물론 몇몇은 제품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이것은 기업들이 전자 상거래를 테스트하는 동안 ...

The Return of Retail and 5 Other Direct-to-Consumer Trends to Watch in 2019 by Adweek Social Pro Daily

55. 트위터의 MoPub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 이제 Pixalate, DoubleVerify와 통합되었습니다.

트위터의 MoPub 모바일 광고 플랫폼은 Pixalate 및 DoubleVerify와 협력하여 네트워크 전체의 트래픽 품질을 보장합니다. MoPub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월간 1.5 조 이상의 실시간 경매를 실행하여 5 만 개가 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광고 인벤토리를 채우고 있다고 트위터는 모바일 광고 사기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Twitter’s MoPub Mobile Ad Platform Is Now Integrated With Pixalate, DoubleVerify by Adweek Social Pro Daily

54. 마스터 카드는 현대화를위한 노력의 아이콘 로고에서 이름을 떨어 뜨립니다.

50 년이 지난 후에, Mastercard의 로고는 플라스틱에 묶인 헌신과 정체성을 흘리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오늘 "Mastercard"라는 단어가 포함되지 않은 브랜드를 점차적으로 출시 할 계획을 발표했다. 빨간색, 노란색, 주황색의 Venn 다이어그램 만 남겨두고 이름없는 카테고리에 넣을 예정이다.

Mastercard Drops Name From Its Iconic Logo in an Effort to Modernize by Adweek Social Pro Daily

53. YouTube 스토리 사용 방법 : 마케팅 담당자가 알아야 할 사항

Instagram Stories에 익숙하지만 YouTube Stories를 사용해 보셨습니까? YouTube는 Instagram과 매우 다르며 다른 접근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YouTube에서 스토리를 설정하고 전달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YouTube 이야기 란 무엇인가요? YouTube Reels의 이름으로 2018 년 초에 처음 등장한 YouTube Stories는 다음과 같습니다.

How to Use YouTube Stories: What Marketers Need to Know by Social Media Examiner

52. 사회적인 매체에 웹 디자인을 승진시키는 5 가지의 방법

7 요소 웹 디자인에 웹 디자이너는 웹 디자인의 중요성을 설득력있게 설명합니다. "웹 디자인은 예술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디자인은 비즈니스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웹 기술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는 상호 작용하는 첫 번째 엔티티입니다 ... 더 읽기 사회적인 미디어 탐색기에 처음 게시되었습니다.

Five Ways to Promote Web Design on Social Media by Social Media Explorer

51. 초보자를위한 성공적인 Instagram 블로그 구축 팁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한 후에 나는 Instagram을 얻기로 결심했다.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고 내가하는 것을 공유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풍경, 기타 여행 및 스포츠와 관련된 일종의 블로그를 만들기로 마음 먹었습니다.하지만 소셜 미디어 (내 개인 FB 페이지 제외)의 총 초보자이기 때문에 그것을 succ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

Tips for building a successful Instagram Blog for a newbie by Reddit Social Media

50. 자라나는 콘텐츠 / scroooolllll

피드에있는 콘텐츠에 대해 아무런 인상을주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까? 나는 내가 시간 낭비하는 시간을 스몰 그램 (나의 탐험은 엉망이다), 페이스 북은 같은 빌어 먹을 사용자가 반복해서 공유하고있다. 지금 서십시오. 그러나 모든 의견이 평범하거나 시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

Outgrowing content / the scroooolllll by Reddit Social Media

49. 팀이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방법

보다 진보 된 마케팅 자동화 도구를 활용하려고 할 때 조직 내에서 약간의 압박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우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요령입니다.

How to Encourage Your Team to Use Marketing Automation by Social Media Today

48. 20 LinkedIn 참여 촉진에 도움이되는 팁

2019 년에 LinkedIn 게임을 찾으십니까? 왜 당신이 해야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주요 메모 및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입니다.

20 LinkedIn Tips to Help Boost Engagement by Social Media Today

47. 2019 년 비즈니스를위한 리드 및 고객을 창출하기위한 4 가지 팁

2019 년에 리드 세대의 노력을 강화하고 싶습니까?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4 Tips to Generate More Leads and Clients for your Business in 2019 by Social Media Today

46. 2019 년 링크드 인 페이지 베스트 프랙티스 [Infographic]

2019 년에 회사의 LinkedIn 실적을 향상시키고 싶습니까? 이 핵심 팁을 확인하십시오.

LinkedIn Pages Best Practices for 2019 [Infographic] by Social Media Today

45. 트위터, 다가오는 이미지 지원 변경 발표

트위터는 특정 이미지를 변환하는 방식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업로드 된 비주얼이 플랫폼에서 어떻게 보이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Twitter Announces Upcoming Changes to Image Support by Social Media Today

44. 소셜 미디어 & quot; 계정 & quot; vs 소셜 미디어 & quot; 비즈니스 페이지 & quot; (FB / Linkedin)

소셜 미디어 "계정"vs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페이지"(FB / Linkedin) 안녕하세요. 그래서 우리는 이제 4 인 팀인 마케팅 팀을 고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팀원 중 한 명은 개인 Linkedin 계정을 사용하여 하루 만에 1,000 명이 넘는 사용자를 등록하고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놀라움으로 저를 붙잡 았고, 우리가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캠페인을 종료했습니다 ...

Social Media "Account" vs Social Media "Business Page" (FB / Linkedin) by Reddit Social Media

43. 제한된 주변의 견해와 강력한 사회적 선택자 선택?

대상 잠재 고객이 거의 18 세 이상이므로 유료 미디어를 실행중인 플랫폼에 전화를 걸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모든 플랫폼에서 대상 사이에 큰 사용률이 존재합니다. 다른 플랫폼을 추가하기 전에 한 플랫폼에서 최대한의 노력을합니까? 또는 교차 플랫폼 주파수에 대해 서로 다른 통신 방식으로 여러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Thoughts around limited vs robust social parter selection? by Reddit Social Media

42. Instagram Stories가 Snapchat처럼 더 나은 얼굴 필터 및 위치 필터를 얻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Snapchat이 정말 탁월한 유일한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Snapchat은 더 나은 얼굴 필터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가 거주하고있는 도시를 놓을 수있는 위치 필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IG가 이러한 지역을 개선하고 Snapchat과 동등한 위치에 있다면 IG가 마침내 사망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napchat. 그게 아무것도 아니야 ...

Why doesn't Instagram Stories get better face filters and location filters just like Snapchat? by Reddit Social Media

41. 편집자의 편지 : 브랜드를위한 비바 라스베가스

18 만명의 참석자 중 브랜드 마케터와 4,400 명이 넘는 전시 기업이 라스 베이거스에서 연례 행진을하는 동안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는 출발 총과 FOMO 충전 도가니입니다. 휴가 시즌의 발 뒤꿈치에 열심히 일하는 것은 비공식적 인 올해의 시작이고 McCarran에서 비행기를 밟는 것입니다 ...

Editor’s Letter: It’s Viva Las Vegas for Brands by Adweek Social Pro Daily

40. 변호사를위한 Facebook 페이지는 거의 도달이나 참여를 얻지 못합니다. 이 추세를 뒤집을 제안이 있습니까?

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사회를 관리한다. 이 클라이언트의 대부분은 저를 대신하여 사용할 수있는 자산을 보내는 좋은 일을합니다. 내 고유의 원본 큐 레이션 된 콘텐츠를 믹스에 추가합니다. 위의 모든 요금을 꽤 많이 가진 고객. 나에게 "내부 모습"을 강조하는 유용한 콘텐츠를 보내지 않는 고객을 위해 ...

Facebook Page for an attorney gets almost no reach or engagement. Any suggestions to reverse this trend? by Reddit Social Media

39. 유기적 인 게시물에서 온 사이트 활동을 추적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Facebook에서 소유하고있는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고 싶습니다. 거기에서 사용자가 어떤 작업을 현장에서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나는 유료 게시물에 대해서만이 능력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유기농으로 디자인 할 수 있습니까? / u / bearsrbig 의해 제출 [link] [의견]

Is there a way to track onsite activity from an organic post? by Reddit Social Media

38. Jayanta Jenkins, HP, 글로벌 이그제큐티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

장기간 지속 된 에이전시 및 브랜드 창작 리더 인 Jayanta Jenkins는 HP의 글로벌 임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HP에 합류했습니다. 이 역할을 통해 HP의 모든 사업부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 할 수 있습니다. Jenkins는 HP의 최고 통신 책임자 인 Karen Kahn에게보고 할 예정입니다. 젠킨스, 누가 그의 경력을 시작 ...

Jayanta Jenkins Joins HP as Global Executive Creative Director by Adweek Social Pro Daily

37. 긴 기술로 잠자는 거인 인 마이크로 소프트의 스텔스 접근법은 성과를 거두기 시작했다.

어린이로서 우리는 인내가 미덕이라고 말합니다. 느리고 꾸준한 경주에서 승리합니다. 그러나 실리콘 밸리에서 거북이라는 것이 "빠르다, 빠르다"라는 기풍이 회사를 인도하는 곳입니다. 이 배경으로 태평양 북서부의 숲 사이에 자리 잡고있는 거대한 마이크로 소프트는 금융 및 기술 분야를 취했습니다.

Long Seen as Tech’s Sleeping Giant, Microsoft’s Stealth Approach Is Starting to Pay Off by Adweek Social Pro Daily

36. Microsoft, 소비자와의 연결성 향상을 위해 재촉

11 월에 Microsoft는 주요 브랜드의 첫 번째 단계를 발표하기 시작했습니다. Office 아이콘 전체를 정밀 검사 한 후 바로 Outlook 전자 메일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디자인했습니다. M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베키 브라운 (Becky Brown)은 "이것은 많은 지침의 시작이다. 다양한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

Microsoft Reboots Its Look to Better Connect With Consumers by Adweek Social Pro Daily

35. 내셔널 지오그래픽 감히 붐의 골짜기와 (노란색) 상자 밖에서 생각하는

Matthew Carnahan은 허위 광고로 기소 될 수 없습니다. 1 월 13 일 냇 지오 (Nat Geo)에서 첫 선을 보인 붐 밸리 (Boom of the Boom)의 창작자는 장르를 절름발이 한 다큐멘터리 하이브리드를 탄력 있고 어쩌면 케이블 네트워크에 충격을주는 프로젝트로 만들었다. "나는 그들에게 완벽한 금 상자를 날려 버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카나 한이 말했습니다 ...

National Geographic Dares to Think Outside the (Yellow) Box With Valley of the Boom by Adweek Social Pro Daily

34. Reddit COO Jen Wong과 Spotify 글로벌 부사장 Danielle Lee, 데이터, 다양성 및 포용

브랜드로 사용자와 대화하는 방법과 사용자에게 액세스하려는 다른 브랜드와 대화하는 방법을 동시에 탐색해야하는 브랜드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Spotify와 Reddit이 그들 자신을 발견하게 된 것은 바로 그 이유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 1 월 8 일 킥오프를 앞두고 그 이유는 ...

Reddit COO Jen Wong and Spotify Global VP Danielle Lee Talk Data, Diversity and Inclusion by Adweek Social Pro Daily

33. 넷스케이프에 어떤 일이 일어 났습니까?

실리콘 밸리는 언제나 하늘 높은 야망을 가지고 있었고 일치하는 불꽃은있었습니다. 아래에서는 Netscape, Pixelon 및 theglobe.com과 같은 독창적 인 닷컴 닷컴 붐에서 가장 유명한 회사 3 곳의 불운 한 운명을 살펴 봅니다. 넷스케이프 업계 관계자는 넷스케이프가 AOL의 인수로 1999 년 42 억 달러에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What Ever Happened to Netscape? by Adweek Social Pro Daily

32. 스포츠 바가 아닌가요? 당신은 현실 TV 좋아하는 사람을위한이 '현실 바', Xfinity의 명소를 선호 할 것입니다.

"cabs are here"라는 문구가 체육관, 선탠, 세탁, 저지 고정 관념 또는 위의 모든 것을 상기 시키면 Comcast의 Xfinity는 "Jerzday"라고 할 수있는 것보다 빨리 관심을 끌 수있는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있는 리얼리티 TV의 대상으로 자리 매김하기 위해 Xfinity는 ...

Not Into Sports Bars? You Might Prefer This ‘Reality Bar,’ Xfinity’s Spot for Reality TV Lovers by Adweek Social Pro Daily

31. 제거 된 Facebook 사업장 위치를 ​​등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페이스 북의 메인 비즈니스 페이지 아래에 사업장을 만들었다. 그런 다음 더 이상 그 주요 비즈니스 페이지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페이지로 옮길 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나는 자신을 admin (부모 설정에서 자동으로 관리자로 나를 나열), 더 이상 비즈니스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

How to claim a removed facebook business location? by Reddit Social Media

30. Men 's Health Company Roman, 잠재적 인 페이스 북 광고 위반을 신속히 해결

소셜 미디어 전문가 및 심지어 플랫폼 자체도 브랜드 별 캠페인에서 방문 페이지의 중요성을 강조하지만 이는 사용자가 염두에 두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보스턴 글로브 (Boston Globe)의 새로운 이니셔티브 디렉터이자 신문의 마리화나 프로젝트 총괄 책임자 인 매트 카롤리 안 (Matt Karolian)은 일요일에 트위터를 후원 한 페이스 북을 통해 묘사했습니다.

Men’s Health Company Roman Quickly Addressed a Potential Facebook Ads Violation by Adweek Social Pro Daily

29. 완벽한 소셜 미디어 글쓰기를위한 4 가지 팁

마케터들은 블로그, 비디오 및 인포 그래픽의 형태로 콘텐츠를 완성하고 완성하는 데 시간을 소비합니다. 그러나 적절한 소셜 미디어 홍보가 없다면 그러한 노력은 아무 것도받지 못할 것입니다. 아무도 찾을 수없는 경우 ... 더 읽기 사회 미디어 탐색기에 처음 게시되었습니다.

4 Tips for Writing the Perfect Social-Media Post by Social Media Explorer

28. 카메라 정통 모델 덕분에 피지 워터 (Fiji Water)는 골든 글로브의 브랜드 스타가되었습니다.

별은 Golden Globes에서 태어 났지만 레이디 가가는 아니 었습니다. 대신, Kelleth Cuthbert는 저녁 피지 워터 병 트레이를 들고 황금빛 글로브 레드 카펫 부분을 보냈던 모델이었습니다. 사진에 포즈를 취한 별들의 퍼레이드가 끝난 뒤 Cuthbert의 카펫에 걸린 최고의 위치를 ​​감안할 때, 그녀는 ...

Thanks to a Camera Savvy Model, Fiji Water Became the Brand Star of the Golden Globes by Adweek Social Pro Daily

27. 버퍼 대 Hootsuite (인스 타 그램 게시)

안녕하세요, 우리 조직은 죽은 인스 트램 계정을 되살리려합니다. 그러나 컴퓨터 나 일정에 게시 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우리가 그 일을 그만 뒀던 주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의 죽은 계정을 개조하는 더 매혹적인 Instagram에 게시하기 위해 hootsuite 또는 버퍼를 사용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누구든지 선호도가 있습니까? 뭐 ..

Buffer vs Hootsuite (instagram posting) by Reddit Social Media

26. Chromebook을 사용하여 Facebook 및 Instagram의 존재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까?

안녕 모두. 나는 회사의 FB와 IG의 존재 (포스트 생성과 디자인, 고객에 대한 응답, 포스트 스케줄 유지 등)를 관리하는 사람을 고용하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비용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저렴한 Chromebook 노트북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까? 고맙습니다! / u / HispNY 님이 제출 한 글입니다.

Can you manage a Facebook and Instagram presence effectively using a Chromebook? by Reddit Social Media

25. 회사가 CES에서 돋보이는 것은 무엇입니까?

지난해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최 된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가 끝난 지 며칠 만에 홍보 대행사 인 Diffusion은 다양한 기술 지향 고객들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졌다. 칩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회사의 경우 1 년 동안 제품 로드맵을 차트로 작성하고 나랏 (narrat)을 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Here’s What It Takes for a Company to Stand Out at CES by Adweek Social Pro Daily

24. Instagram 참여를 알아 차리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마 나야. 그래도 꽤 눈에.니다. 다른 사람이 본 적이 있습니까? / u / JorddyK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Is anyone noticing an Instagram engagement drop? by Reddit Social Media

23. 현재 게시물의 재생 목록보기

나는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를위한 무료 포스트 리사이클 러를 만들었지 만 지금은 찾을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현재 게시물을 가져 와서 재활용하는 플랫폼이 있습니까? / u / scri66ble이 (가) 제출 [link] [의견]

Looking for a Post Recycler of Current Posts by Reddit Social Media

22. Goldman Sachs, 자금으로 3 천만 달러를 투입 한 혁신적인 복장

Innovid는 Goldman Sachs Private Capital Investing의 3 천만 달러짜리 투자를 통해 연결된 TV 부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업계 유일의 "엔드 투 엔드 CTV 플랫폼"을 구축하고 세계 시장을 더욱 확대 할 계획입니다. 시리즈 E 라운드는 이노 비드의 총 투자액이 1250 만 달러를 포함 해 9510 만 달러로 ...

Goldman Sachs Backs Programmatic Outfit Innovid With $30 Million in Funding by Adweek Social Pro Daily

21. Instagram은 브랜드 (인포 그래픽)의 슈퍼볼 포스트와의 교전에서 꾸준한 상승을 보았습니다

연말 연시에 등장한 패턴에 따라, 브랜드는 사회적 마케팅 전략 Unmetric에 따르면, Superbowl을위한 사회적 전략을 수립 할 때 Instagram과 부모 회사 Facebook으로부터 멀어지고있다. Unmetric CEO 인 Lux Narayan은 "페이스 북이 여전히 가장 선호되는 소셜 네트워크 인 반면 ...

Instagram Has Seen a Steady Rise in Engagement With Super Bowl Posts from Brands (Infographic) by Adweek Social Pro Daily

20. 펩시, 펩시, 부리, 도리 토스를 슈퍼 볼에 데려 간다

펩시 콜라 (PepsiCo) 우산 아래 세 브랜드는 올해 슈퍼 볼 (Super Bowl)에 모습을 드러 낼 것이라고 Adweek은 확인했다. Doritos, PepsiCo의 1 년 된 탄산수 사업 인 Bubly와 그 주력 인 펩시 콜라 브랜드는 올해 게임에서 모두 30 초의 반점을 가질 것입니다. 각각의 명소가 어떤 게임을 실행할 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PepsiCo Is Bringing Pepsi, Bubly and Doritos to the Super Bowl by Adweek Social Pro Daily

19. Spotify, 브랜드가 주간 재생 목록을 발견하도록 스폰서하기 시작했습니다.

Spotify는 매주 브랜드를 발견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현재이 회사는 매주 개인화 된 재생 목록 (가끔 발견 주간)이라는 새로운 광고 형식에 대한 베타 테스트를 발표했으며, 무료 서비스 버전의 노래 간 광고 시간 동안 오디오 및 비디오 광고를 삽입했습니다. "개인화는 빠르게 사라졌습니다 ...

Spotify Is Beginning to Let Brands Sponsor Discover Weekly Playlists by Adweek Social Pro Daily

18. Apple, 엄청난 CES 광고를 통해 경쟁자들을 파헤칩니다

애플은 연례 소비자 가전 박람회 (CES)에서 하드웨어를 공개 한 적이 한번도 없었지만, 올해는 그 존재감을 느끼고있다. 라스베가스 기술 컨퍼런스의 참석자들은 장치 제조업체의 거대한 흑백 광고판을 취급하고 있으며 회사의 사생활 보호 약속을 알리는 메시지를 전했다. 텍스트 ...

Apple Takes a Dig at Competitors With Huge CES Ad by Adweek Social Pro Daily

17. Choice Hotels, McKinney에 창조적 인 직무를 보냅니다.

메릴랜드 주 록빌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점 중 하나 인 Choice Hotels는 리뷰를 통해 McKinney를 수석 창작 에이전시로 선정했습니다. 제일 기획 (Cheil Worldwide)이 소유 한 에이전시 (Agency)는 지난달 성명을 통해 이달 중이 회사와 함께 Choice Hotels 브랜드의 새로운 창작 플랫폼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Choice Hotels Sends Lead Creative Duties to McKinney by Adweek Social Pro Daily

16. 휴일 동안 영업을 주도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만드는 방법

연말 연시 쇼핑 시즌을 돌아 보면 소매업 자들이 소비자를 자극 할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고 판매를 촉진하고 장기적인 충성도를 구축해야한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들은 어려운 과제이지만, 상인들이 사람들에게 그들의 경험을 제공하면서 즐기게 될 경험을 제공한다면 극복 할 수 있습니다 ...

How to Drive Sales and Create Brand Loyalists During the Holidays by Adweek Social Pro Daily

15. 천년 왕국의 모욕에 긍정적 인 회전을 가하기 위해 시도한 영국군의 논란

마케팅 분야와 밀레니엄 시대의 관객 사이의 전문적 관계는 더 복잡하고 문제가 적습니다. 밀레니엄 세대의 영향력, 구매력 및 혁신의 최우선 순위는 종종 산업 전반에 걸쳐 확고히 추구되는 인구 통계 학적 특성을 갖게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보와 구분되는 요소는 다양합니다.

The British Army Stirred Controversy by Trying to Put a Positive Spin on Millennial Insults by Adweek Social Pro Daily

14. 모든 시간 중 가장 많이 리트 윗 한 트윗을위한 새로운 레코드 홀더가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부유 한 남성 중 한 명은 부지런한 십대의 가장 트윗을 올린 트윗 작성자의 직책을 훼손했으나 610 만 명의 팔로어에게 선물로 900,000 달러를 제공해야했습니다. 그 남자는 전자 상거래 회사 Zozotown의 억만 장자 Maezawa인데, 8:35의 트윗은 ...

There Is a New Record-Holder for Most Retweeted Tweet of All Time by Adweek Social Pro Daily

13. Q & A : IHOP의 CMO, IHOb 및 도전자 브랜드의 가장 어려운 측면에 대해 논의합니다.

Q & A : IHOP의 CMO가 IHOb에 대해 논의하고 챌린저 브랜드가되는 가장 어려운 측면 지난 18 개월 동안 IHOP에서 Brad Haley의 목표 중 하나는 체인에 대한 잠재적 인 사랑이라고 할 수있는 것이 었습니다. 1958 년 로스 앤젤레스에서 시작된 IHOP는 아메리카나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최근의 시간에, DineEquity 브랜드는 ...에서 눈에 띄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Q&A: IHOP’s CMO Discusses IHOb and the Toughest Aspect of Being a Challenger Brand by Adweek Social Pro Daily

12. 달라스 카우보이 스와 캔자스 시티 장은 NFL 정규 시즌으로 페이스 북을 끝 냈습니다.

달라스 카우보이가 내셔널 풋볼 리그 플레이 오프로 복귀하면서 정규 시즌 플레이와 와일드 카드 주말 마지막 2 주 동안 페이스 북 활동이 급증했다. 소셜 마케팅 회사 인 Unmetric에 따르면 12 월 22 일부터 1 월 6 일까지 "America 's Team"은 페이스 북에서 가장 많은 게시물, 좋아요 및 댓글을 가지고 있으며 ...

The Dallas Cowboys and Kansas City Chiefs Ruled Facebook as the NFL Regular Season Ended by Adweek Social Pro Daily

11. 스트리밍이 장점을 제공하고 전통과 디지털 광고 모두에서 끌어 당기는 방법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가 심각한 신뢰 문제를 겪고 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가짜 뉴스, 데이터 유출 및 불쾌한 콘텐츠에 대한 우려로 많은 브랜드는 미디어 파트너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투명성과 신뢰성을 요구하고 있으며, 일부 마케팅 담당자는 제공하지 않는 매장에서 광고비를 떼어 내고 있습니다. 에이...

How Streaming Provides Advantages and Instills Trust, Pulling From Both Traditional and Digital Advertising by Adweek Social Pro Daily

10. PGA 투어는 Twitter를 통해 확대되는 Livestreaming Pact를 확장 시켰습니다.

PGA 투어와 트위터는 라이브 스트리밍 계약을 갱신하고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18-19 년 PGA 투어 시즌 동안 28 개의 골프 토너먼트에서 약 140 시간의 라이브 경기가 PGA 투어 라이브 오버 더 톱 구독 비디오를 통해 무료로 Twitter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됩니다. 새로운 협정의 조건에 따라 첫 번째 60 ...

The PGA Tour Extended and Expanded Its Livestreaming Pact With Twitter by Adweek Social Pro Daily

9. YouTube : 채팅에서 비디오를 공유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YouTube에서 채팅으로 다른 사용자에게 동영상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우리 가이드는 이것이 어떻게 행해지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참고 :이 스크린 샷은 iOS의 YouTube 애플리케이션에서 캡처 한 것입니다. 1 단계 : 화면 하단의 '받은 편지함'을 탭합니다. 2 단계 : 보내려는 채팅을 누릅니다.

YouTube: Here’s How to Share a Video in a Chat by Adweek Social Pro Daily

8. 2019 년을 기다리는 5 가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드 캐스트

새해, 새로운 소셜 미디어 팟 캐스트. 2019 년에이 5 가지 Podcast를 다운로드하여 구독하면 연말 연시가 시작됩니다.

5 Social Media Marketing Podcasts Worth Listening To In 2019 by Social Media Today

7. 2019 년 모바일 마케팅을 주도 할 6 가지 추세

혁신의 영향과 과거의 혼란이 중점을 두어 감에 따라 주요 선수들은 몇 가지 핵심 분야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6 trends that will shape mobile marketing in 2019 by Social Media Today

6. 라이브 비디오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7 가지 팁 [Infographic]

라이브 스트리밍은 브랜드 인지도 및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위해 라이브 비디오를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7 Tips to Engage Your Audience Using Live Video [Infographic] by Social Media Today

5. Condé Nast, Spire를 YouTube의 잠재 고객으로 확장

콘드? Nast는 데이터 기반 Spire 플랫폼을 통해 YouTube에 특정 잠재 고객 타겟팅을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제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콘드? Nast는 Spire를 2017 년에 전면적으로 출시하여 Vogue, Vanity Fair 및 GQ와 같은 많은 브랜드 중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래도 일년 내내 ...

Condé Nast Expands Spire to Target Audiences on YouTube by Adweek Social Pro Daily

4. Golden Globes 하이라이트 쇼에서 NBC, Snapchat 파트너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은 Snapchat이 시상식 쇼를 처음 스트리밍 한 순간을 대표합니다.

NBC, Snapchat partner on Golden Globes highlights show by Social Media Today

3. 골든 글로브 기간 동안 프레디 머큐리의 정신이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방문했다.

퀸 (Queen)은 일요일 밤 제 76 회 연례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비공식 사운드 트랙을 제공했는데, 이벤트 기간 중 가장 트위터가 붙은 순간은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가 Best Motion Picture, Drama 상을 수상한 것이었고 페이스 북에서 가장 많은 이야기를하는 순간은 라미 말렉 (Rami Malek), 영화의 주인공.

The Spirit of Freddie Mercury Visited Twitter and Facebook During the Golden Globes by Adweek Social Pro Daily

2. 고립에 관한이 공상 과학 영화를보기 위해 관에 올라갈까요?

Netflix의 소름 끼치는 대화식 블랙 미러 영화 Bandersnatch의 바이러스 성 인기가 우리에게 어떤 것을 보여 주었다면, 영화관이 혁신적이고 몰입도가 높은 잠재 고객 경험을 탐색 할 수있는 여지가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스웨덴 고덴 부르크 (Gothenburg)의 G? teborg 영화제는 시네 필름을 완전히 새로운 것을 제안 할 필요성에 동의하는 것으로 보인다 ... "P ...

Would You Climb Into a Coffin to Watch This Sci-Fi Film About Isolation? by Adweek Social Pro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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