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6-04 23:06:43

18. 21 개 전자 상거래 전문가, 2019 년 국경 간 확장을위한 1 위 팁 제공

국경 간 상거래에 관한 가이드를 마무리하고 국제적으로 브랜드를 런칭하기 위해, 나는 그것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Read Article]

21 Ecommerce Experts Give Their #1 Tip for Cross-Border Expansion in 2019 by BigCommerce

17. 국경 간 판매 전략 : 시장, 고객 서비스 및 지역 요구

왜 국제적으로 판매됩니까? 전세계 바이어들은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 [기사 읽기]

Cross-border Selling Strategies: Marketplaces, Customer Service, and Regional Needs by BigCommerce

16. 중국에 판매 : 특별한 구매력을 가진 세계 최대의 경제

중국은 엄청난 구매력과 인구 증가로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 중 하나입니다. 시작하더라도 ... [기사 읽기]

Selling to China: The World’s Largest Economy with Extraordinary Purchasing Power by BigCommerce

15. 광고 게재

얼마나 자주 광고를 게재해야합니까? 또한이 광고를 게재 할 수있는 최적의 플랫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무엇입니까? / u / adipietro14에 의해 제출 됨 [링크] [의견] [기사 읽기]

Running ads by Reddit ecommerce

14. 전자 상거래 사이트 구축을위한 Fiverr의 최적 사용

나는 Fiverr에서 누군가를 고용하여 2500 단어로 된 초고층 건물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그녀는 좋은 평론을 가지고있는 것 같아서 손가락 두 개를 썼는데 200 달러를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게시 할 것이다. 또한 전환 최적화를 위해 내 사이트를 분석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고용했습니다. 그 중 78 달러. 다시 한 번 결과가 만기가됩니다. 정말로 많은 재능이 있습니다 ... [기사 읽기]

Best uses of Fiverr for building ecommerce site by Reddit ecommerce

13. Stripe, SMB의 지불 거절 사기 방지 제공

지불 처리 회사 Stripe은 가맹점에 대한 사기 신용 카드 거래의 영향을 제한하는 기계 학습 기반 시스템 인 Chargeback Protection을 시작했습니다. 지불 거절은 신용 카드 회사가 소매 업체가 사기 또는 분쟁의 거래를 통해 전체 구매 금액과 청구 금액을 상환하여 판매하는 것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Read Article]

Stripe Offers SMBs Chargeback Fraud Relief by E-Commerce Times

12.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위한 원격 팀 구축을위한 6 가지 팁

이 6 가지 팁을 사용하여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위한 원격 직원 팀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십시오! 원격 근로자를 찾고 평가하고 훈련하는 방법. 이 게시물은 전자 상거래 부트 스트랩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Read Article]

6 Tips to Build a Remote Team for Your Ecommerce Business by Bootstrapping Ecommerce

11. 자녀와 함께 3 달러 미만의 TShirt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방법

온라인 판매 방법에 대한 강의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전자 상거래 상점을 시작하지 않고 무한한 돈을 벌지 않는 이유에 대해 자주 묻습니다 :) 전자 상거래를 좋아하고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동안 나는 사업을 다각화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저는 최고의 비즈니스 포드 캐스트, 블로그 및 연례 전자 상거래 컨퍼런스 외에도 전자 상거래 매장을 운영합니다. fa에서 ... [기사 읽기]

How To Start A TShirt Business For Under $3 With Your Kids by My Wife Quit Her Job

10. 설문 조사에서 픽셀 데이터 수집하기

나는 내가 추구해야하는 제품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을 결정할 수 있도록 빠른 설문 조사를 보낼 계획 인 이메일 목록을 확보했다. 나는 이것이 비슷한 픽셀의 데이터를 수집 할 수있는 좋은 기회이기도하다. 일반적으로 Google 설문지를 사용하여 설문 조사를하고 있지만 생각이 없거나 내가 할 수있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 [기사 읽기]

Collecting pixel data off a survey by Reddit ecommerce

9. 브랜드 이름 및 검색 공모전?

나는 시작하는 온라인 티셔츠 가게의 이름이 정말 좋았지 만 2 가지 문제가있다. 그것은 HugeDomains에서 구입했으며 2,000 달러에 제공되었으며 상표권이 부여 된 이름이기도하다. 큰 비디오 게임 확장 이름 (예 : Uncharted 2 : Thief). 내 틈새 시장은 비디오 게임과 관련이 없습니다 ... [기사 읽기]

Brand Name and Search Competition? by Reddit ecommerce

8. 얘들 아, 나는 무료 SEO 조언을 전하고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게시하고 난 당신에게 SEO의 관점에서 의견을 줄거야!

안녕하세요, 저는 12 월에 SEO 대행사를 시작했으며 일부 전자 상거래 고객을 고용했습니다. 나는 그 (것)들과 가진 중대한 성공을 찾아 내고 전자 상거래 SEO에 유일하게 집중하는 것을 결정했다. 첨부 된 문자열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코스 나 다른 것을 팔려고 여기에 온 것이 아닙니다. 간단히 귀하의 웹 사이트를 게시하고 내가 포인터를 던질거야! / u / encoressbm [lin ... [기사 읽기]

Hey guys, I'm giving out free SEO advice! Post your website and i'll give you feedback in terms of SEO! by Reddit ecommerce

7. PPE 또는 전환으로 시작하는 첫 번째 Facebook 캠페인

안녕하세요. 데이터 및 소셜 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PPE 게시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해당 게시물에 대한 참여도가 충분하면 캠페인을 복제하고 구매 또는 전환을 위해 변경하십시오. 또한 PPE 게시물을 통해 매우 광범위한 잠재 고객부터 시작하여 중복으로 나중에 범위를 좁혀야합니까? 나는 코스를 사고 톤을 보았다 ... [기사 읽기]

First facebook campaign starting with PPE or Conversion? by Reddit ecommerce

6. 전 세계에 도달하기위한 성취 파트너는 누구입니까?

나는 전자 상거래를 처음 사용하고 어디에서 시작 해야할지 완전히 모른다. 나는 처음에는 브라질에서 그리고 아마도 다른 곳에서 제조 된 가죽 제품을 판매 할 것입니다. 저는 아직 회사를 설립하지는 않았지만 홍콩에 통합 될 것입니다 (브라질은 너무 관료적이며 홍콩은 다른 사업으로 인해 쉽습니다). 나의 초점 시장은 유럽, 미국, 일본이 될 것이다 ... [기사 읽기]

Which fulfilment partner for global reach? by Reddit ecommerce

5. 브랜드 가치에 대한 강력한 도메인 보안의 중요성

브랜드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일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인터넷으로 권한을 부여받은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는 기업에 많은 기회를 제공했지만 도전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러한 과제에는 더 넓은 시장의 결과로 인한 경쟁 심화와 브랜드 남용의 가능성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에 추가 ... [기사 읽기]

The Importance of Strong Domain Security to Brand Value by E-Commerce Times

4.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B2C 박람회 / 쇼 / 이벤트에서 직접 판매를합니까?

그래서 나는 단지 궁금하다. Shopify 플랫폼에 전자 상거래 상점이 있습니다. 잘되고있다. 매년 2 ~ 3 번씩 나는 인벤토리 및 부스 장비 (캐노피 텐트, 휴대용 테이블, 이동식 그리드 벽 등)를 포장하고 애완 동물 행사 (애완 동물 공급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에서 직접 판매합니다. 나는 Shopify를 좋아하지만 때로는 내가 티켓 지원을 이메일로 보낼 때 ... [기사 읽기]

How many of you do in-person vending at B2C expos/shows/events? by Reddit ecommerce

3. alibaba.com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Alibaba는 중국인에 의해 해킹되거나 실행되므로 중국인이 아닌 판매자는 차단되고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Alibaba에서 사고하기 위해 어떻게이 장애물을 제거 할 수 있습니까? / u / ZoroastrianMan이 (가) 제출 [link] [의견] [기사 읽기]

How can one use alibaba.com? by Reddit ecommerce

2. 판매 세 안내

회사는 토론토를 기반으로하지만, 미국 위치에서 미국 및 캐나다로 운송합니다. 판매 세를 부과 할 의무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가 팔리는 모든 주 /도? 그리고 토론토에있는 나의 넥서스 또는 내가 출항하는 미국의 위치는 무엇입니까? 내 넥서스를 제외한 어디에서라도 수금 할 의무가 없다면 온타리오를 제외한 어느 곳에서나 세금을 0으로 청구 할 수 있습니까? 하위 ... [기사 읽기]

Sales Tax Guide by Reddit ecommerce

1. Shopify Outage - 비즈니스에 백업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Shopify eComm 고객이 Google Checkout 기능을 통해 Google Outage 중에 보호되고 있다는 사실에 만족합니다. Hunch Link checker는 경고를 보내고 깨진 링크가 포함 된 광고를 일시 중지함으로써 피할 수있는 광고 지출을 방지합니다. 광고에 연결된 Shopify 방문 페이지 작동이 중지되면 고객에게 즉시 알림이 전송되었습니다. 교훈 : 요 ... [기사 읽기]

Shopify Outage - Your business should have a backup plan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