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6-02 22:06:36

5. E-Store 운영자 2 주부터 - 광고 도움말

이봐 요! 나는 지난 2 년 반 동안 전자 상거래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youtube와 gurus와 가이드를 숨겨 왔으며 마침내 그렇게함으로써 나의 시작을 얻었습니다. 나의 틈새 시장은 향기와 양초가 상점 중앙에있는 가정 장식입니다. 나의 첫번째 주에, 아무 광고도없이 나는 약 150 명의 구경꾼을 (나는 어떤 것도 기대하지 않았다), 이렇게 저것을 얻었다 ...

E-Store Owner since 2 Weeks - Ads tips by Reddit ecommerce

4. 가맹점 서비스 및 지불 게이트웨이를 탐색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필요합니다.

최근 전자 상거래 창업자와 함께 일하면서 결제 게이트웨이와 판매자 계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eBay와 Paypal을 가진 전자 상거래에있는 몇몇 한정된 경험이있다 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더 복잡하다. 복잡성을 더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영국령 버진 제도에 통합되어 있지만 우리는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

I really need help navigating merchant services and payment gateways by Reddit ecommerce

3. 하나의 제품만을 판매하는 웹 사이트? 제품이 좀더 새롭고 손으로 만들어진 것이라면 좋은 생각입니까?

그것은 손으로 만든 빈티지 요리 냄비, 그 하나의 항목을 판매하는 것이 내 전략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광고의 가격을 조사 할 때 특히 의심 스럽습니다. / / marto642 / [광고가 제출 한] [의견]

A website selling just one product ? Is it a good idea if the product is kinda new and hand-made ? by Reddit ecommerce

2. 스크린 인쇄 또는 DTG 티셔츠 공급 업체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POD를 찾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POD 경로를 일시적으로 갈 예정 이었지만 인쇄 된 것으로받은 샘플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 u / 2stressed_2beblessed [link] [의견]에 의해 제출 됨

Any screen print or DTG T-shirt supplier recommendations? Not looking for POD. by Reddit ecommerce

1. 전체 CRM /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아이디어

하이 마케팅 담당자는 소프트웨어 조언을 원합니다. 내 고객은 다중 채널 화이트 글로브 서비스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높은 충성도의 인구 통계를 목표로하는 고급 브랜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나는 Klaviyo, 메신저 라이브 채팅 및 AOL을 통해 이메일 자동화 (환영 및 제품 상호 작용)를 통해 전달되는 귀중하고 품위 있고 사려 깊은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Full CRM / customer service software ideas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