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6-03 22:06:51

10. 구입처 & amp; 아름다운 Shopify 테마 사용자 정의

구매 및 맞춤 설정 아름다운 Shopify 테마 완벽한 Shopify 테마를 찾고 계십니까? 이 리소스를 통해 최고의 무료 프리미엄 Shopify 테마 + 전문가를 찾아 자신 만의 테마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멋진 Shopify 테마를 구입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곳 (Better Lemonade Stand)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Where to Buy & Customize Beautiful Shopify Themes by A Better Lemonade Stand

9. 전자 상거래 입문

저는 McMaster University에서 비즈니스 학생입니다. 나는 마침내 내가 뭔가하고 싶은 것을 결정했고 전자 상거래에 착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이와 같은 것을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주제에 대해 대부분 교육받지 못했습니다. 전자 상거래를 이해하고 공을 굴리기 시작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

New to E-commerce by Reddit ecommerce

8. 조언을 구합니다.

나는 아이디어와 공급자가 있으며 숙제를 이미 마쳤다. 그러나 나는 기술적 지식이 전혀 없습니다. 프리랜서 웹 사이트 디자이너가 웹 사이트, 구글 광고 등을 도와 주겠다고 제안했다. 이해가 안되는 모든 것들. 그러나 그는 이익에 50/50를 가고 싶다. 이게 합리적입니까? / u / HEATLEE43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looking for advice. by Reddit ecommerce

7. 내 아마존 리스팅을 로스트하십시오

아마존리스트를 정리할 것입니다. 내가 그것을 향상 도와주세요! 너 자신을 열거하고 나는 너를 위해 똑같이 할 것이다! https://www.amazon.com/dp/B07B27TR1J?ref=myi_title_dp / u / King_of_Dew가 제출 [link] [의견]

Roast My Amazon Listing by Reddit ecommerce

6. 방문 페이지의 클릭 유도 문안 버튼과 직접 링크 공유

안녕하십니까, 우리는 캐나다 토론토에있는 소규모 그룹입니다 (Raptors에 가십시오!). 우리는 선주문을하는 웹 사이트를 최근에 시작했으며 마케팅 목적으로 웹 디자인의 기초를 배우고 있습니다. 방문 페이지 전체에서 선주문에 대한 CTA가 거의 없지만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끄는 데 충분한 지 궁금합니다. 우린 노력하고있어.

Call-to-action buttons on landing page and sharing direct links by Reddit ecommerce

5. 전환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신생아로서 나의 수입을 나의 온라인 상점으로 보충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나는 수채화 일러스트를 중심으로하고 Cons와 Craft Shows에서 판매하기에 최적화 된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쇄물을 생각하고, 버튼, 자석, 스티커 등을 잠그는 등 7 월에 첫 콘이 생기고 아티스트의 역할을 할 웹 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

How to drive converting traffic? by Reddit ecommerce

4. Shopify가 다운되어 한 시간 이상되었습니다!

14:56 EDT가 제출 한 모든 사이트 / u / Sam_Dean_Thumbs_Up [link] [의견]

Shopify is down and has been for over an hour! by Reddit ecommerce

3. 귀하의 의견으로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힘든 것은 무엇입니까?

/ u / Grow4th에 의해 제출 [링크] [의견]

In Your Opinion, What Is The Hardest Thing About Starting An Ecommerce Business? by Reddit ecommerce

2. Magento Open Source로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까?

안녕 얘들 아. 저는 초심자입니다. 저는 비즈니스를 공부하지만, 지난 학기에 나는 webdev 과정을 마치고 정말 좋아했습니다. HTML과 CSS에 대한 중간 지식이 있습니다. 양식, 기본 애니메이션으로 반응 형 웹 사이트를 구축 할 수 있으며 플러그인 구현에 대한 경험이 조금 있습니다 (지금까지 jQuery 만 사용 해왔음). 여기 몇 가지 그림이 있습니다 ...

What should I learn to be able to set up an eCommerce site with Magento Open Source? by Reddit ecommerce

1. Amazon MCF 수수료는 이행 된 FBA보다 높습니다.

안녕하세요, 곧 Amazons 웹 사이트와 Shopify 모두에서 아마존에 의해 완수 될 제품을 판매 할 예정입니다. 아마존의 리스팅은 물론 아마존에 의해 전적으로 이행 될 것이며 추천 수수료가 부과 될 것입니다. 내 Shopify에서는 소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Amazon의 다중 채널 이행을 사용하여 이행됩니다. 그러나, 내가 할 때마다 ...

Amazon MCF fees seem to be higher than FBA fulfilled.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