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6-13 20:36:54

8. 헤즈 업 - Braintree는 전 세계적으로 다운

https://status.braintreepayments.com/ 제출 / u / jsims281 [링크] [의견] [기사 읽기]

Heads up - Braintree is down world wide by Reddit ecommerce

7. 성장을 저해하는 인터넷의 군중 : 동향 보고서

메리 미커 (Mary Meeker)의 인터넷 트렌드 (Internet Trends) 2019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인 38 억 인구가 인터넷에 접속할 수있어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좋지 않을 수 있다고한다. 글로벌 인터넷 사용자 증가율은 7 %에서 6 %로 떨어 졌다고 본드 캐피탈 (Bond Capital)의 제너럴 파트너는 지적했다. 아시아 - ... [기사 읽기]

Internet's Crowds Stunting Its Growth: Trends Report by E-Commerce Times

6. 광고 캠페인을하려고하는 온라인 상점.

그래서 나는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 그리고 나는 많은 것들을 배웠다. 나는 곧 제품을 입은 사람들의 모델 샷을 찍고, 특집 상품에 대해 40 %의 대규모 판매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을 확인하기 위해 확인해 보시겠습니까? 감사! (예, 나는 jewlery가 매우 compet ...다는 것을 이해한다 [기사 읽기]

Online store about to go for an advertising campaign. by Reddit ecommerce

5. 그래서 저는 방금 Shopify에서 온라인 상점을 만들었고 성공적으로 비트 코인을 지불금으로 통합했습니다!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얘들 아, 나는 전자 상거래 전체에 익숙하지 않고 마침내 도약을했다! 나는 휴대폰, 전화 부품, 액세서리 및 가제트를 판매하는 것으로 시작했으며 끊임없이 제품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게시 할 180+ 제품 ~ 1600 가지 이상) 나는 북미에만 지금 당장 출하되며 다음 시즌에 어떻게 움직이는 지 보게되어 기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내가 결정 ... [기사 읽기]

So I just created my online store on Shopify and successfully integrated bitcoin as a payment! Feedback is appreciated! by Reddit ecommerce

4. Printful은 좋은 품질이라고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심각한 질문. 사람들은 Printful이 다른 인쇄 온 디맨드 기업 중에서 최고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단지 나를 인쇄하지 않으므로 나를 부랑자로 만들었다. 나는 그들과 다른 시간에 4 개의 샘플을 주문 했으므로 품질이 매우 낮습니다. 나는 말만 인쇄 했으므로 작품이 어떻게 보이는지 말할 수 없다. 그들을 셔츠와 비교할 때 나는 printe ... [기사 읽기]

How do people think Printful is good quality? by Reddit ecommerce

3. 제품 공급 업체 / 공급 업체를 사용합니까? 어떻게 그들과 함께 승인을 받았습니까?

귀하의 경험이 판매하고자하는 제품 유형을 제조하고 제공 할 수있는 공급 업체를 찾고자하는 것과 같은 것이 궁금합니다. / u / Grow4th 제출 [link] [comments] [기사 읽기]

Do you use a Product Supplier / Vendor? How did you get approved with them? by Reddit ecommerce

2. 중국 - 미국 교역 긴장으로 첨단 기술에 돌이킬 수없는 피해 초래

국가 간의 무역 분쟁은 새롭지 않고 거의 기억되지 않지만, 중국과 미국 사이의 진행중인 분쟁은 앞으로 전자 산업의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분쟁의 시작 부분에서 제안 된 관세는 대부분 전자 제품을 배제했다. 미국은 심지어 IM을 피하기 위해 몇 가지 초기 제안을 수정했다 ... [기사 읽기]

China-US Trade Tension Is Causing Irreparable Damage to High-Tech by E-Commerce Times

1. 헤드리스 기술 스택이 전자 상거래 타협을 정복 할 수있는 방법

나는 잠시 동안 쇼핑 경험에 집중 해왔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하고있는 브랜드를 본다면 ... [기사 읽기]

What A Headless Tech Stack Can Do To Conquer Ecommerce Compromises by Big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