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6-11 23:06:45

15. 전자 상거래 상점 감흥 : 굉장한 기능성을 가진 우리가 사랑하는 사이트 + 사이트

고객이 온라인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있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성공을 향한 첫 걸음에 불과합니다. 그것 ... [기사 읽기]

Ecommerce Store Inspiration: Designs We Love + Sites With Awesome Functionality by BigCommerce

14. 전자 상거래 상점을위한 고객 서비스 헬프 데스크 : 어떻게 비교합니까?

청중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도움이되는 완벽한 고객 서비스 헬프 데스크를 찾고 계십니까? 이 6 개의 헬프 데스크가 어떻게 비교되는지보십시오. 이 게시물은 더 나은 레모네이드 가판대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Read Article]

6 Customer Service Helpdesks for Ecommerce Stores: How Do They Compare? by A Better Lemonade Stand

13. 디지털 구멍에 수십억의 광고 현금 사기

사기범들은 Cheq의 보고서를 근거로 온라인 광고주의 시각 장애인을 230 억 달러로 훔치고 있습니다. 간접 경제 및 사회 비용은 총 300 억 달러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는 결코 구매자의 눈에 닿지 않는 디지털 광고에 수십억 달러를 낭비하고 있습니다. 광고의 30 %까지 21에 영향을 미치는 사기의 영향을받습니다 ... [기사 읽기]

Fraud Siphons Billions of Ad Cash Into Digital Hole by E-Commerce Times

12. 웹샵 / 웹 사이트 검토

내 웹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https : //holtackersleather.be 사진은 끔찍한 토막이다. 라이트 박스는 어제 주문되었다. / u / Sengorion [link] [comments] [read article]

Review my webshop/website by Reddit ecommerce

11. 직업을위한 올바른 도구 - 크라우드 펀딩 대 호스팅 된 상점

안녕 모두, 나는 하나의 제품을 판매하는 빠른 상점을 세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tshirt, 우리가 방금 전에 가지고 있었던 축제를 위해, 장소에서 그것을 사는 것을 놓친 사람들을 위해. 프린터의 주문 크기는 최소이므로 킥 스타터 나 매스 드롭과 비슷한 것을 원했습니다. 충분한 사람들이 구매하지 않으면 아무도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즉, 나는 Kickstarter가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 [Read Article]

Right tool for the job - crowdfunding vs hosted store by Reddit ecommerce

10. 새 저장소에 대한 예상 판매 할당량

그래서 나는 성장하는 틈새 시장을 겨냥한 첫 번째 의류 브랜드를 출시하는 시장 조사 단계에 있습니다. 내가 살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나는 좋은 직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 이것을 소개 할 것이고 이것은 나를위한 단순한 열정 프로젝트 일 것입니다. 그 말은, 내가 얼마나 많은 예산을 계산할 수 있는지 내 기초 수익을 알아 내려고하고있다 ... [기사 읽기]

Expected sales quota for new store by Reddit ecommerce

9. 나는 첫 번째 dropshipping 점포를 시작했는데, 숫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겠습니까?

/ u / stockmarket8 [link] [comments] [기사 읽기]

I started my first dropshipping store, could you please help me understand the numbers better? by Reddit ecommerce

8. Shopify 아카데미와 관련된 문제 ??

Shopify 아카데미에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 u / shootinputin33에 의해 제출 됨 [링크] [의견] [기사 읽기]

Issues with Shopify academy?? by Reddit ecommerce

7. SEO 및 Shopify 최적화를위한 초급 단계 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늘 꽤 무료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서 중요한 몇 가지 팁을 나누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제발, 100,000 달러를 만드는 shopify 가게를 운영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방금 전 세계 곳곳에서 20-30 개의 매장을 경험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매월 거의 판매를하지는 않지만 꽤 성공적입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들을 확신한다 ... [Read Article]

Beginner Level Tips for SEO and Optimization of Shopify by Reddit ecommerce

6. Shopify에 대한 코스?

누구나 Shopify에서 코스를 판매하거나 코스를 판매 한 경험이 있습니까? Shopify에는 몇 개의 전자 상거래 상점이 있으며 코스를 판매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주제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갖고 항상 코스를 만들고 싶었지만 어떻게해야할지 모르는 사람을 만났다. 나는 기술적인 것들을 할거야, 그들은 내용을 할거야 ... [기사 읽기]

Courses on Shopify? by Reddit ecommerce

5. 제 전자 상거래 의류 매장을 검토하십시오.

안녕 모두! 온라인 상점에 대한 피드백을 좀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www.taideux.com 일주일 전에 출시했지만 아직 판매가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열심히 일하므로 이것은 열정 프로젝트이다. 가게 때문인지 아니면 마케팅에 투자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아직 컬렉션에서 모든 제품을 출시하지 않았지만 ... [기사 읽기]

Please review my E- Commerce Clothing Store by Reddit ecommerce

4. 이런 종류의 봉사가 존재합니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중국에서 dropship 전 전세계 배송. 나는 EU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곳의 모든 고객은 직접 제품을 내 집에 반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많이 판매하기 때문에 미국 내 어느 곳에서나 반납 센터로 창고 / 장소를 사용할 수있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fullfilment 중심으로서. 나는 Google에서 검색 ... [기사 읽기]

Does this kind of service exist? by Reddit ecommerce

3. 합병 된 Salesforce 및 Tableau

Salesforce는 analytics powerhouse Tableau Software를 인수하기 위해 모든 주식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Salesforce는 하나의 Tableau 주식에 대해 자사 주식의 1.103을 지불하게됩니다. 이 계약은 Dreamforce 이전 약 1 개월 전인 10 월 말에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거래로 인해 여러 가지 질문이 생깁니다. 예를 들어, 왜 그것을 전혀하지 않습니까? 왜 회사들을 분리시켜야 하는가 ... [기사 읽기]

Salesforce and Tableau in Merger by E-Commerce Times

2. 나쁜 고객의 온라인 판매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짧게 말하면, 나는 전에 온라인으로 몇 가지 물건을 팔았고, 대부분은 잘 돌아갔다. 그러나 몇 번 나는 물건을 팔았고 허위 주장을하는 사람들의 두통을 겪었습니다. 나는 "ebay, swappa, etc."를 팔고 싶어하고, 내가 그것을 막을 수있는 판매자 보험이 있는지 궁금해하고있는 몇 가지 품목을 가지고있다. [Read Article]

What is the best way to protect your sales from bad customers online? by Reddit ecommerce

1. Stripe vs PayPal -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지불 프로세서

지불 프로세서를 결정하는 것은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 사항 중 하나입니다. 고객은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지불하고 신용 카드 정보가 안전하게 처리 될 수 있어야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옵션 중 두 가지는 Stripe 및 PayPal입니다. 그리고이 기사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 [기사 읽기]

Stripe vs PayPal – The Best Payment Processor For Your Business by My Wife Quit Her Job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