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5-05 18:41:57

15. Facebook 라이브 스트림 시청

Facebook 친구가보고 있거나 보았던 라이브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까? / u / DaddyBonez33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Facebook live stream watching by Reddit Social Media

14. Facebook 페이지의 위치 문제

안녕 얘들 아. 나는 부모 사업을위한이 페이스 북 페이지를 세웠다. 저를 괴롭히는 한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이 페이지 정보의 위치 부분입니다. 나는 수동으로 상점의 위치를 ​​고정하여 주소를 삽입합니다. 나는 모든 주소 라인을 두 번 확인했다. 그러나 결국, 페이지가 위치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abo는 ...

Location problem with Facebook Page by Reddit Social Media

13. 전체 팀이 귀하의 컨텐츠 노력에 기여해야하는 5 가지 이유

가장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에는 팀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전체 팀을 콘텐츠 프로세스에 통합해야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5 Reasons Why Your Entire Team Should Contribute to Your Content Efforts by Social Media Today

12. 귀하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귀하의 청중을 성가 시게하는 8 가지 방법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이 진화하는 동안 브랜드가 사회적 콘텐트 접근 방식에서 흔히 범하는 실수가 있습니다.

8 Ways That Your Social Media Content is Annoying Your Audience by Social Media Today

11. 소셜 미디어에서 FOMO를 얻는 것.

내가 스스로를 너무 많이 비교한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instagram, pinterest, twitter를 비활성화시켰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비교하지만 그것은 너무 중독성이 있기 때문에 계속 머물러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쌓아 놓기를 좋아하고, 도파민은 당신의 두뇌를 통과합니다. 하지만 기쁜 내가 트위터 & 인스 타 그램, 왜냐하면 내가 스토킹 사람들의 IGs에 deactivated ...

getting FOMO on social media. by Reddit Social Media

10. Snapchat, 플랫폼에서 최신 경향의 최신 업데이트 공개 [Infographic]

Snapchat은 플랫폼에 대한 최신 트렌드 토론 목록을 발표 했으므로 Snap Marketing 전략을보다 효과적으로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Snapchat Releases Latest Update of Trending Topics on the Platform [Infographic] by Social Media Today

9. 소셜 미디어로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셜 미디어, Reddit 또는 다른 게시판에 대한 경험이 없습니다. 최근에 소셜 미디어를 시작하려고 생각했지만 처음에는 어떻게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내가 메인 그룹을 만들었 으면 나는 그것에 참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시작하는 데 필요한 초기 추진력을 얻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나는 활동하지 않는 onlin이 아니다 ...

How to start with social media? by Reddit Social Media

8.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에 대한 '좋아요'댓글

내 비즈니스 페이지의 내 게시물에 대한 좋은 의견을 "좋아"해야합니까? 아니면 그 끈적한 의견입니까? / u / therealchriskjorstad 지음 [링크] [의견]

“Like” comments on Facebook business page by Reddit Social Media

7. 버드 라이트, LGBTQ 프라이드를 지원하는 이번 주말 무지개 병 데뷔

오늘 밤 GLAAD Media Awards에서 첫 상영을 할 예정인 새 Bud Light 무지개 병은 6 월에 Pride Month를 위해 곧 전국에서 판매 될 예정입니다. 에이전시 FCB 레드가 디자인 한 알루미늄 병은 5 월 27 일부터 6 월까지 판매 된 각 케이스에서 1 달러를받을 GLAAD와 20 년간 파트너십을 맺었다.

Bud Light Is Debuting a Rainbow Bottle This Weekend in Support of LGBTQ Pride by Adweek Social Pro Daily

6. 어쨌든 당신이 사진 ID를 요구하는 Facebook을 우회 할 수 있습니까?

Facebook에서 사용하는 이름이 법적 이름이 아닙니다. 나는 여기에 다가 가지 않을 개인적 사유로 나의 법적 이름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아는 사람들은 내가 선택한 이름으로 나를 안다. 지난 몇 년 동안 몇 번이나, 나는 내 이름을 확인하기 위해 사진 ID를 업로드 할 것을 주장하는 Facebook으로부터의 통보를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그것을 우회 할 수 있었다 b ...

Is there anyway that you can bypass Facebook demanding a photo Id? by Reddit Social Media

5. 페이스 북에서 나의 buiness 계정에 잠겨있다.

나는 내 비즈니스를위한 광고를 설정하는 중이었고 "나는 잠시 동안 당신의 일을 멀리했기 때문에"내 페이지를 새로 고쳐야한다는 팝을 들었습니다. 새로 고침 한 다음 내 휴대 전화로 전송 된 코드를 확인하라고 알려줍니다. 나는 그것을 넣었고, 들어갔다. 그리고 다시 같은 팝업이 페이지를 새롭게하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ou를 잠근다.

Locked out of my buiness account on Facebook by Reddit Social Media

4. 여러분 질문 : "quora"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러나 투표를 위해? 심층적 인 답변 대신 정량적 인 답변.

너희들을위한 질문 : 우리는 "quora"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여론 조사를 위해서? 심층적 인 답변 대신 정량적 인 답변.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 해왔다. 그런 사회적 사이트가 존재한다면 그것은 좋은 생각 일 것이다. 질문하고 대답하는 곳. surveymonkey와 비슷하지만 누구나 상담하고 데이터를 교차하여 결과를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 u / weird_but_cool 님이 제출 한 [link] [의견]

Question for you guys: Do you think we need a "quora" but for polls? Quantitative answers instead of in-depth answers. by Reddit Social Media

3. 소셜 미디어 콘텐츠 연습 도움말

모두에게 인사! 나는 브랜드 마케팅 회사의 소유자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소수의 서비스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광고이거나 "콘텐츠 작성자"가하는 일과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용어로 기술적 인 것입니다. 이는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지만 게시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 배포 또는 shar ...

Social Media Content Practices Help by Reddit Social Media

2. 내가 선택한 사람들에게만 내 프로필 사진을 whatsapp에 표시하는 방법?

나는 / u / arko15 [link] [comments]에 의해 제출 된 사람들에게 내 그림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How to show my profile picture in whatsapp only for people who I choose? by Reddit Social Media

1. 당신이 페이스 북에서 금지되면, 사람들은 여전히 ​​전체 기능을 가진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까?

나는 영화 제작자입니다. 1 년 전에 단편 영화를 동료에게 보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빠져 나가고, 나는 더 이상 그 사람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갖고있는 사본 하나는 우리의 페이스 북 메시지에있는 디지털 사본입니다. 지난 주 나는 페이 스북에서 금지되었으며 더 이상 내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사람은 첨부 파일에서 내 영화를보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If you get banned from facebook, can people still see your messages with full functionality? by Reddit Social Media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