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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Update : 2019-05-04 23:56:33

88. 돌보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일, 세스 고딘 (Seth Godin)의 더 혁명적 인 인도

Godin의 재미 있고 통찰력있는 마무리 이야기는 소셜 미디어의 잘못된 약속, 진정한 힘의 거짓말, 마케팅 담당자가 어떻게 생각 하느냐에 따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Do Work That Matters For People Who Care, and More Revolutionary Guidance from Seth Godin by Social Media Week

87. 성공의 순간을 주도하기위한 Accenture의 지침 : 기술 중단

"우리가 중요한 순간에 대해 생각할 때, 모든 사람들이 먼저 모든 기술과 플랫폼을 내려 놓고 자신의 관점에서 바라 보도록 권장합니다."- Accenture의 Robert Harles.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Accenture’s Guidance for Driving Moments of Success: Put Down the Tech by Social Media Week

86. 결과 기반 사회 전략을위한 SocialBakers의 황금률 : 실적 이해하기

Socialbakers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총괄 책임자 인 Bob Gearing은 #SMWNYC 기간 동안 강력한 소셜 미디어 전략을 유지하기 위해 브랜드로 소셜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SocialBakers’ Golden Rule for Results-Based Social Strategies: Understanding Your Performance by Social Media Week

85. 영향력 파트너십을위한 Julius의 최고의 팁 : 진정한 관심사 표시

줄리어스 (Julius) 대니 팔레스타인 (Danny Palestine)은 # SMWNYC에서 업계 전문가 패널을 통해 마케터들이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성공적으로 효과적인 파트너십을 맺을 수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Julius’ Top Tip for Influencer Partnerships: Show Genuine Interest by Social Media Week

84. 스토리 텔링을 통한 브랜드 신뢰 강화 : YouGov의 톱 3 팁

Marzilli, de la Foret 및 Reynolds는 Nationwide의 Jingle Sessions 캠페인의 성공을 설명하고 지속적인 인식과 지속 가능한 잠재 고객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Nurturing Brand Trust with Storytelling: YouGov’s Top 3 Tips by Social Media Week

83. 신경 과학을 사용하여 마케팅 생산성을 높일 수있는 6 가지 간단한 방법

신경 과학 (Neuroscience)은 신경계의 구조와 기능에 관한 연구와 관련된 종합 과학입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삶에 적용될 때, 신경 과학은 우리의 가장 큰 잠재력을 열어줍니다. 의미있는 생산성을 높이면 일상 업무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6 Simple Ways You Can Use Neuroscience to Increase Marketing Productivity by Buffer Social

82. 재 타겟팅 광고 캠페인을 개선하는 7 가지 쉬운 방법

리 마케팅이라는 리 타겟팅은 잠재 고객이 온라인 행동을 기반으로하는 특정 광고를 타겟팅하는 강력한 디지털 광고 형식입니다. 즉, 캠페인 재 타겟팅은 인터넷의 "창 구매자"를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실제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킵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가 살기를 원할 때 ...

7 Easy Ways to Improve Your Retargeting Ad Campaigns by Buffer Social

81. 역사상 가장 영향력있는 리더가 예기 한 8 건의 마케팅 교훈

이번 주에 우리는 시간을 거쳐 여행하면서 역사상 가장 영향력있는 사상가, 철학자 및 지도자 중 가장 위대하지만 예기치 못한 마케팅 교훈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지금 그것을 깨닫지 못할지 모르지만 소크라테스와 오프라와 클레오 파트라 같은 지도자들로부터 배울 점이 많습니다. 그들 대부분 [...]

8 Unexpected Marketing Lessons from History’s Most Influential Leaders by Buffer Social

80. 수직 비디오가 변화를 가져 왔습니까? 알아 내기 위해 6,000 달러를 시험에 보냈습니다.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의 비디오 효과에 대한 업계 선두의 출판물에 대한 많은 논의가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의 동영상 게시물이 다른 게시물 유형보다 참여율이 59 % 이상 더 높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Animoto와의 2017 년 연구가 스퀘어 영상과 조경 영상을 비교 한 이후, 거의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

Does Vertical Video Make a Difference? We Spent $6,000 on Tests to Find Out by Buffer Social

79. 내부보기 : 두 팀이 소셜 미디어받은 편지함을 공유하는 방법

누가 그 DM에 대답해야합니까?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과 소통 할 때 마케팅 및 고객 지원이 공존하는 방식

Inside Look: How Two Teams Share a Social Media Inbox by Buffer Social

78. 브랜드가 2019 년에 성공하기 위해 사용하고있는 10 대 소셜 미디어 도구

마케터는 계속 증가하는 책임의 목록에 직면 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부터 고객 경험 및 광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도구가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도구 [...]

The 10 Top Social Media Tools Brands are Using to Succeed in 2019 by Buffer Social

77. 카피 라이팅 기술 :보다 효과적인 캡션 작성 방법

당신이하려고하는 것은, 이야기를 할 때,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이 어떤 특별한 느낌을 갖게하는 사건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하려고하는 것은 이야기를 할 때 관객에게 같은 느낌을 갖게하는 것입니다. - Pete Docter 우리가 일반적으로 연관시키지 않는 동안 [...]

The Art of Copywriting: How to Write Better Captions that Get Engagement by Buffer Social

76. 왜 아무도 라이브 비디오에 대해 말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라이브의 현재 상태

2019 년에 라이브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합니까? 2019 년 라이브 비디오의 현재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Why Isn’t Anyone Talking About Live Video Anymore? The Current State of Live by Buffer Social

75. 새로운 Facebook F8 공지 사항 및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의미

이번 주 소셜 미디어 마케팅 토크 쇼 (Social Media Marketing Talk Show)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 쇼는 소셜 미디어의 최첨단을 유지하려는 마케터들을위한 뉴스 쇼입니다. 이번 주 소셜 미디어 마케팅 토크 쇼에서 우리는 F8 개발자 회의에서 발표 된 Facebook 데스크톱과 모바일 재 설계 및 새로운 메신저 비즈니스 도구를 탐구합니다. [...] The New Fa ...

New Facebook F8 Announcements and What They Mean for Marketers by Social Media Examiner

74. 전면적으로 무대 이름을 찾고 있습니다.

어떤 이름이 가장 좋을까요? 나는 IT, 음악, 피트니스 및 게임 스트리밍의 이상한 부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Daniel Ramm Daniel Ramm Dan Ramm James Ramm James Ordell James Stoic James Novak Joel Ordell Sean Ordell Finn Ordell Lars Ordell OlafOrdell Liama ​​Ordell OrdellRamm NiallSikes DJamesRamm Ramm by / u / TotalStoic [ 링크] [의견]

Looking for a stage name across the board. by Reddit Social Media

73. 따라서 페이지 대신 FB 그룹이됩니다. 내가 도대체 ​​뭐하니?

따라서 사람들이 들었을 것 같은 소문은 FB 페이지의 유기적 성장이 죽은만큼 좋으며 그 그룹은 FB의 미래라고합니다. 나는 주저하고, 어떻게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누구나 성공적으로 그 전환을 만들었으며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했는지 공유하고 싶습니까? / u / kongerikII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So it’s FB Groups instead of Pages. What the hell do I do? by Reddit Social Media

72. Facebook, 그룹 비디오 채팅 앱 모닥불 셧다운

페이스 북은 선택된 지역에서 런칭 한 그룹 비디오 채팅 앱인 모닥불이 폐쇄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Facebook Will Shutdown its Group Video Chat App Bonfire by Social Media Today

71. Facebook의 Cryptocurrency Project가 전자 상거래 환경을 바꿀 수있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주요 고려 사항이 될 수있는 Facebook의 암호 교환 교환 프로젝트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이 등장했습니다.

Facebook's Cryptocurrency Project Could Change the eCommerce Landscape by Social Media Today

70. YouTube, '기본'광고 오퍼의 변경 발표, YouTube 원본보기 허용

YouTube는 8 번째 연례 Brandcast 행사에서 자사의 광고 상품 및 프리미엄 동영상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YouTube Announces Changes to 'Preferred' Ad Offering, Makes YouTube Originals Free to View by Social Media Today

69. 커뮤니티 매니저는 포트폴리오에 무엇을 포함합니까?

/ u / lookingforPRinla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What does a Community Manager include in their portfolio? by Reddit Social Media

68. 지난 4 개월 동안 23K 명의 팔로어를 얻은 Instagram 계정을 시작했습니다 ... 지금은 무엇입니까?

나는 계속 성장하기를 희망하고 꽤 꾸준한 성장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음과 같은 것을 가지고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사람들을 내 페이지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되는 나에게 몇 명의 유명 인사와 나를 공유한다. 나는 몇몇 포스트를 대신하여 무료 제품을 보낸 몇몇 브랜드와 협력하여 + 제휴 코드를 주었지만 어떻게 ...

Started an Instagram account that has gained 23K followers in the past 4 months...what now? by Reddit Social Media

67. Instagram의 새로운 기능! 기부 스티커와 크리에이터 쇼핑

Instagram은 4 월 30 일에 사람, 가족 및 친구들을보다 쉽고 재미있게 연결하는 새로운 기능이 곧 출시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기부하고 가족과 가족을 돕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Instagram은 화면의 모양을 변경합니다. 기부 스티커가 미국에서만 가능하지만 희망은 있지만 ...

Instagram new Features! Donation Sticker and Shopping from Creators by Reddit Social Media

66. 모바일 피드에서 구매자 구매 : DTC와 경쟁하기위한 MikMak의 플레이 북

"모바일 폰으로 모든 것이 시작되고 끝납니다."라고 모바일 마케팅에서 #SMWNYC 세션을 시작한 MikMak의 Rachel Tipograph가 말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Winning Shoppers in the Mobile Feed: MikMak’s Playbook for Competing with DTC by Social Media Week

65. 공동체 건설은 신비와 암묵 사이의 교차점을 찾는 데 필요합니다. 안전, Radha Agrawal이 말합니다.

Community Building Necessitates 미스터리와 안전 사이의 교차점을 찾는 것은 Radha Agrawal이 말합니다 Agrawal은 "모든 관계와 마찬가지로 인생에서 신비를 만들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정체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라고 논의하면서 #SMWNYC 참석자에게 더 진정한 영감을 얻은 공동체를 건설하는 방법. 공동체 건설의 필요성 신비와 안전의 교차점을 찾는 Radha Agrawal은 Soc에 처음 나타났습니다.

Community Building Necessitates Finding the Intersection Between Mystery & Safety, Says Radha Agrawal by Social Media Week

64. 소셜 미디어가 창의적인 성공의 길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나는 Instagram, Twitter 및 Pinterest 계정을 폐쇄 한 이후로 이걸 가져 왔고, 문제의 예술 (아동 도서, 비디오, 기념일 로고)을 만드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내 창의적인 작업량이 급증했습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로 돌아 가면서 나는 더 적은 것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의 균형을 어떻게 찾습니까? 아니면 ...

Do you think social media is getting in the way of your creative success? by Reddit Social Media

63. 수지의 매트 브리튼 (Matt Britton)

천년기의 소비력이 새롭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SMWNYC에서 Suzy의 Matt Britton은 소비자 브랜드를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에 대한 사례를 제시합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Suzy’s Matt Britton Says Millennials Are Just Getting Started by Social Media Week

62. 개인 정보 보호 및 브리타니 카이저의 데이터에 대한 더 많은 교훈

그녀의 배경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강조한 세션에서 데이터 보안 옹호론자이자 케임브리지 분석가 (Cambridge Analytica)의 내부자 인 브리타니 카이저 (Brittany Kaiser)는 "결코 사생활을 회복하지 못했다"고 밝혔다.이 게시물은 소셜 미디어 위크 (Social Media Week)에서 처음 등장했다.

Security Over Privacy, and More Lessons About Our Data from Brittany Kaiser by Social Media Week

61. 다른 사람들의 답변에 대한 벤치마킹을하지 않고서, Reddit을 1 주일 동안 그만 둘 수있는 가장 저렴한 금액은 얼마입니까?

/ u / LemonLimeParadigm이 (가) 제출 [link] [의견]

Without benchmarking against others' answers, what's the lowest cash amount you'd accept to quit Reddit for one week? by Reddit Social Media

60. 신경 과학을 사용하여 마케팅 생산성을 높일 수있는 6 가지 간단한 방법

신경 과학 (Neuroscience)은 신경계의 구조와 기능에 관한 연구와 관련된 종합 과학입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삶에 적용될 때, 신경 과학은 우리의 가장 큰 잠재력을 열어줍니다. 의미있는 생산성을 높이면 일상 업무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6 Simple Ways You Can Use Neuroscience to Increase Marketing Productivity by Buffer Social

59. 재 타겟팅 광고 캠페인을 개선하는 7 가지 쉬운 방법

리 마케팅이라는 리 타겟팅은 잠재 고객이 온라인 행동을 기반으로하는 특정 광고를 타겟팅하는 강력한 디지털 광고 형식입니다. 즉, 캠페인 재 타겟팅은 인터넷의 "창 구매자"를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실제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킵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가 살기를 원할 때 ...

7 Easy Ways to Improve Your Retargeting Ad Campaigns by Buffer Social

58. 역사상 가장 영향력있는 리더가 예기 한 8 건의 마케팅 교훈

이번 주에 우리는 시간을 거쳐 여행하면서 역사상 가장 영향력있는 사상가, 철학자 및 지도자 중 가장 위대하지만 예기치 못한 마케팅 교훈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지금 그것을 깨닫지 못할지 모르지만 소크라테스와 오프라와 클레오 파트라 같은 지도자들로부터 배울 점이 많습니다. 그들 대부분 [...]

8 Unexpected Marketing Lessons from History’s Most Influential Leaders by Buffer Social

57. 수직 비디오가 변화를 가져 왔습니까? 알아 내기 위해 6,000 달러를 시험에 보냈습니다.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의 비디오 효과에 대한 업계 선두의 출판물에 대한 많은 논의가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의 동영상 게시물이 다른 게시물 유형보다 참여율이 59 % 이상 더 높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Animoto와의 2017 년 연구가 스퀘어 영상과 조경 영상을 비교 한 이후, 거의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

Does Vertical Video Make a Difference? We Spent $6,000 on Tests to Find Out by Buffer Social

56. 내부보기 : 두 팀이 소셜 미디어받은 편지함을 공유하는 방법

누가 그 DM에 대답해야합니까?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과 소통 할 때 마케팅 및 고객 지원이 공존하는 방식

Inside Look: How Two Teams Share a Social Media Inbox by Buffer Social

55. 브랜드가 2019 년에 성공하기 위해 사용하고있는 10 대 소셜 미디어 도구

마케터는 계속 증가하는 책임의 목록에 직면 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부터 고객 경험 및 광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도구가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도구 [...]

The 10 Top Social Media Tools Brands are Using to Succeed in 2019 by Buffer Social

54. 카피 라이팅 기술 :보다 효과적인 캡션 작성 방법

당신이하려고하는 것은, 이야기를 할 때,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이 어떤 특별한 느낌을 갖게하는 사건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하려고하는 것은 이야기를 할 때 관객에게 같은 느낌을 갖게하는 것입니다. - Pete Docter 우리가 일반적으로 연관시키지 않는 동안 [...]

The Art of Copywriting: How to Write Better Captions that Get Engagement by Buffer Social

53. 왜 아무도 라이브 비디오에 대해 말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라이브의 현재 상태

2019 년에 라이브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합니까? 2019 년 라이브 비디오의 현재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Why Isn’t Anyone Talking About Live Video Anymore? The Current State of Live by Buffer Social

52. 이번 주 5 개의 광고 기술 통계

광고 기술 분야에 대한 몇 달 간의 엄한 소식들로 이번 주에는 그 공간에 대해 몇 가지 긍정적 인 신호가 나왔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광고 사기는 2017 년 이후 약간 줄어들었지만 3 명의 광고 기술 신생 회사는 투자 라운드에서 거의 1 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그러나 크리 테오의 투쟁은 3 %의 연간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계속되었다.

5 Ad Tech Stats That Stood Out This Week by Adweek Social Pro Daily

51. Clickbank는 상표와 성과 매매의 결혼에서 "불완전하고, 취약한"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두 피트니스 및 웰니스 기업가는 성과 마케팅의 속도와 브랜드 마케팅의 균형을 맞추면서 성공 사례를 발표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Clickbank Shares “Imperfect, Vulnerable” Stories from the Marriage of Brand and Performance Marketing by Social Media Week

50. Sinclair, Disney에서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 21 개를 사면 106 억 달러를 벌었습니다

디즈니는 폭스와의 합병 조건으로 탈락하기로 합의한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 중 하나를 제외하고 모두를위한 구매자를 발견했다. 이 회사는 Sinclair Broadcasting Group에 21 개를 106 억 달러 상당의 거래로 판매했다. 디즈니는 지난 3 월 713 억 달러의 폭스 구매를 마쳤지 만 ...

Sinclair Buys 21 Regional Sports Networks From Disney in $10.6 Billion Deal by Adweek Social Pro Daily

49. 사회적인 듣기를 사용할 때 강한 사회적 지원 팀을 가지고 MailChimp에 조언합니다.

Maldonado는 Meltwater Social이 주최 한 사회적 청취에 관한 #SMWNYC 토론에서 설명했다. "데이터로 시작한 다음 게시하고 데이터 자체로 돌아갑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When Using Social Listening, Have a Strong Social Support Team, Advises MailChimp by Social Media Week

48. 이번 주 5 개의 광고 기술 통계

광고 기술 분야에 대한 몇 달 간의 엄한 소식들로 이번 주에는 그 공간에 대해 몇 가지 긍정적 인 신호가 나왔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광고 사기는 2017 년 이후 약간 줄어들었지만 3 명의 광고 기술 신생 회사는 투자 라운드에서 거의 1 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그러나 크리 테오의 투쟁은 3 %의 연간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계속되었다.

5 Ad Tech Stats That Stood Out This Week by Adweek Social Pro Daily

47. 우리는 어떻게 재미있는 소셜 미디어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까? 더 자발성, 회색 말한다

재미있는 유명한 사업 인 새로운 조사 연구를 바탕으로 Gray 담당자는 오늘 재미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소셜 미디어 세상에서 최고의 삶을 누릴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How Can We Design Social Media for Fun? More Spontaneity, Says Grey by Social Media Week

46.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 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장소에 소셜 미디어 계정이 있습니다. 추종자 비율이 좋고 따라갈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를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트위터에는 팔로어 30 명이 있지만 325 개의 계정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나는 트위터에 내가 게시 한 것과 비슷한 관심사를 언급하는 짹짹을 검색해야합니다 ...

Share some tips for growing social media accounts? by Reddit Social Media

45. 영향력 행사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비결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은 힘을 발휘한다.

# SMWNYC 세션에서 Beckett와 Hoos는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영향 요인 프로그램으로 이어지는 구조적 변화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최선의 조언을 공유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What’s the Secret to Getting the Most out of Your Influencer Campaigns? People Power, Says The Outloud Group by Social Media Week

44. Facebook 리뷰 신고 문제

이제는 몇 달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저는 관리자 인 페이지에 리뷰를 플래그로 표시하려고합니다. 요청한 내용 만 표시 할 수 없습니다.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거나 클릭 한 링크가 만료되었거나이 페이지의 텍스트 상자를 볼 수있는 권한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그것을 모바일에서 시험해 보았다. "Con ...

Issue with flagging Facebook reviews by Reddit Social Media

43. 그것이 비디오에 올 때, EIE 모델에 의한 Talkwalker의 맹세 : 참여, 영향 및 즐거움

Grossman은 고성능, 생생한 디지털 컨텐츠 제작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 한 후 # SMWNYC 참석자에게 "비디오 마케팅을위한 다음 Elon Musk이 되십시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When It Comes to Video, Talkwalker Swears By the EIE Model: Engage, Impact, and Entertain by Social Media Week

42. Facebook은 Dousing Bonfire, Houseparty Clone Group 화상 채팅 앱입니다.

페이스 북은 2017 년 9 월 덴마크에서 테스트를 시작한 Houseparty와 같은 단체 화상 채팅 애플리케이션 인 Bonfire를 폐쇄 할 것이라고 확인했다.이 앱은 미국에서 사용할 수 없었다. 페이스 북 대변인은 "5 월에 우리는 모닥불 테스트. 우리는 우리가 배운 것들을 다른 현재와 ...

Facebook Is Dousing Bonfire, Its Houseparty Clone Group Video Chat App by Adweek Social Pro Daily

41. IAB의 NewFronts 후 처리 이벤트에서 비디오의 미래에 대해 무엇을 배웠습니다.

디지털 동영상에 대한 출판사들의 발표를 듣기 위해 프리젠 테이션에서 프리젠 테이션까지 광고주를 계속 지켜 주던 NewFronts의 주간 이후, 일부는 금요일의 주간 마지막 행사 인 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의 하루 통찰 심포지엄에 눈을 떴습니다. Wellsaid, Convene, 뉴욕의 Bryant Park 근처에있는 베이글과 요구르트를 먹은 후, 참석자는 ...

What We Learned About the Future of Video at IAB’s NewFronts Wrap-up Event by Adweek Social Pro Daily

40. 이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은 도구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광고에서 여성을 연결하고자합니다.

당신이 광고에서 당신의 경력을 탐색하려고 할 때 당신은 누구에게로 향합니까?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은 동료 또는 오히려 동료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길 원합니다. 아직 베타 테스트 단계에 있지만이 플랫폼은 업계의 격차를 해소하고 여성에게 "관련 성을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This New App Wants to Connect Women in Advertising to Provide Tools and Support by Adweek Social Pro Daily

39. 브랜드의 핵심은 현실 TV에서 벗어남 : 좋아요 & amp; 정의 6에 따르면 몫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핵심은 현실 TV에서 벗어남 : 좋아요 및 주식 수는 충분하지 않음 정의 6 : #SMWNYC 기간 동안 Jasmine Ginyard의 전략 및 콘텐츠 프로듀서 부사장 인 Dawn Dubinka는 DEFINITION 6에서 리얼리티 모델을 확인하고 브랜드 자신의 의미있는 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A 브랜드의 핵심은 현실 TV에서 벗어남 : 좋아요 & 주식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정의 6에 따르면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

A Brand’s Key Take Away from Reality TV: Likes & Shares Aren’t Enough, According to DEFINITION 6 by Social Media Week

38. 의미있는 내용에 가장 중요한 성분은 UGC, 사회 원주민이라고합니다.

Ragovin은 #SMWNYC 참석자에게 UGC를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전략을 다시 생각하는 수단으로 활용하는 브랜드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The Most Critical Ingredient to Meaningful Content is UGC, Says Social Native by Social Media Week

37. Casper는 Sleep-First 임무를 가진 상자를 꾸미기 위하여 그것의 로고를 도랑을 파다.

캐스퍼는 사업 분야에서 50 년을 기념하여 매트리스 산업을 뒤엎고 그 근육을 엔드 투 엔드 (end-to-end) 수면 브랜드로 만드는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넘어 확대되고 있습니다. 지금, 그 수면 - 첫 번째 임무는 포장에 맞습니다. 캐스퍼는 제한된 시간 동안 브랜드 이름과 로고를 삭제합니다 ...

Casper Is Ditching Its Logo to Adorn Boxes With Its Sleep-First Mission by Adweek Social Pro Daily

36. 브랜드 관측자를 소비자로 전환하는 것은 고객을 아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SRW 설립자 인 Kate Weidn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위이드 너 (Weidner)가 이끄는 전문가 패널은 현재의 추세, 주요 전략 및 자연 식품 영역을 넘어서 많은 다른 부문에서 승리하기 위해 적용 할 수있는 학습을 분석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Converting Brand Observers to Consumers Begins with Knowing Your Audience, Says SRW Founder Kate Weidner by Social Media Week

35. MDC 파트너, 전 CEO에게 올해 거의 5 백만 달러를 지불 할 것

[adweek.com] MDC 파트너스와 WPP는 규모, 역사 및 영향면에서 매우 다르지만 공통점은 적어도 하나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각 회사의 전 CEO는 계속해서 비즈니스에서 많은 돈을 벌어들입니다. 그는 도망 다니곤했다. Martin Sorrell은 WPP에서 약 4 백만 달러를 ...

MDC Partners Will Pay Its Former CEO Almost $5 Million This Year by

34. 내 친구는 알림없이 내 스냅을 어떻게 캡쳐 할 수 있었습니까?

그는 오래된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FAIK, 그는 단지 정상적으로 스크린 샷을하고 있습니다. / u / Red_Liquor_ice에 의해 제출 됨 [링크] [의견]

How was my friend able to screenshot my snaps without notification? by Reddit Social Media

33. LinkedIn의 지속 가능한 B2B 마케팅 성공에 대한 조언 : 수락 생활은 복잡합니다 & amp; Contrarian Thinking 적용

LinkedIn의 지속 가능한 B2B 마케팅 성공에 대한 조언 : 복잡하고 수용적인 사고 방식의 적용 LinkedIn의 시장 개발 담당 이사 인 Jann Schwarz는 #SMWNYC 무대에서 자신의 R & D 팀이 B2B 마케팅의 미래를 형성하는 추세를 밝히기 위해 취하고있는 접근법을 설명했습니다. . 지속 가능한 B2B 마케팅 성공을위한 LinkedIn의 조언 게시 : 삶의 수용은 복잡하고 Contrarian Thinking은 Social Medi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

LinkedIn’s Advice for Sustainable B2B Marketing Success: Accept Life is Complicated & Apply Contrarian Thinking by Social Media Week

32. 통찰력을 얻는 것에서 도약하기 : Linkfluence에 따르면 AI가 알려주지 않는 것

#SMWNYC 2019에서 Linkfluence의 수석 책임자 인 Benjamin Duvall은 사회적 청취에서 새로운 점을 공유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Making the Leap from Listening to Insight: What AI Won’t Tell You According to Linkfluence by Social Media Week

31. 관심 사용자 팔로워 / 좋아요!

슈퍼 저렴한 팔로워 & 좋아해! 드롭 율은 5 %! Bitcoin 및 PayPal 허용! 메시지를 여기에 또는 Kik에 : siv 제출 / u / Tqp3 [link] [의견]

Selling Followers/Likes! by Reddit Social Media

30. 영향력있는 세계에서의 운전 영향은 진위에 이릅니다. 책임, Per Linqia

Linqia에 대한 영향력 및 책임성에 대한 영향 오늘날 우리 사회의 전경에서 새로운 유형의 로열티로 Linqia의 Daniel Schotland 최고 기술 책임자 (Daniel Schotland)는 # SMWNYC 참석자에게 작업 방법에 대해 조언하고 효과적인 캠페인. 영향력있는 세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게시물은 진정성 및 책임 성으로 귀결됩니다. Linqia는 Social Media Week에서 처음 나타났습니다.

Driving Impact in an Influencer World Boils Down to Authenticity & Accountability, Per Linqia by Social Media Week

29. Emogi의 CEO가 시동 공동체에서 다양성에 도전하고 대화를 재정의하는 방법

#SMWNYC 동안 Montaque는 성공을 달성하고 외부인으로 산업을 혼란시키기 위해 역경과 회의론을 극복한다는 그의 이야기를 발표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Here’s How Emogi’s CEO Is Challenging Diversity and Redefining Conversations in the Startup Community by Social Media Week

28. 3 개의 광고 기술 회사는 올해 산업 분업에도 불구하고 거의 1 억 달러의 자금 조달을 받았다.

올해는 광고 기술, 광고 서버 폐쇄, 업계 전체 정리 해고 및 파산 신청 전체 회사 간의 통합의 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이 여전히 프로그램의 물결을 타고 희망을 갖고 코를 들고 달러를 떨어 뜨리는 것처럼 보인다. 이번 주, 3 명의 광고 기술 벤처 기업 ...

3 Ad-Tech Firms Received Nearly $100 Million in Funding Despite Industry Shakeups This Year by Adweek Social Pro Daily

27. 그것의 기관에있는 끈기 그리고 신념이 도미노를 수족관 수선의 수호 성인으로 만든 방법

도시 또는 마을에서 일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콜로라도의 광고 대행사는 파란 색에서 피자 체인이 당신에게 돈을주고 움푹 들어간 곳을 말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물론, 아마도 어색한 일시 정지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Crispin의 경우에는 bemusement가 될 것입니다.

How Tenacity and Faith in Its Agency Made Domino’s a Patron Saint of Pothole Repair by Adweek Social Pro Daily

26. Pinterest, 감정적으로 사용자와 연결되는 다른 앱 및 소셜 플랫폼을 압도

Pinterest는 시각적 검색 기능과 아이디어를 검색하는 사람들을위한 주요 목적지 인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와 감정적 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있는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브랜드 관계 기관인 MBLM의 브랜드 친밀감 2019 연구에 따르면 Pinterest는 응용 프로그램 및 사회 플랫폼 목록을 차지했습니다 ...

Pinterest Tops Other Apps and Social Platforms in Emotionally Connecting With Users by Adweek Social Pro Daily

25. 가장 유망한 미래 NFL은 브랜드에서 필요한 것을 설명합니다.

전 앨라배마 라인 배커와 현재 캐롤라이나 팬더 크리스천 밀러는 아직 NFL에서 플레이하지 못했지만, 그는 이미 어느 브랜드에 대한 완벽한 투구 선수가 될지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러는 "현장 밖에서는 사냥과 낚시를 좋아합니다"라고 말하면서 Cabela 's 나 Under Amour를 가리키며 ...

The Most Marketable Future NFL Stars Explain What They Need From Brands by Adweek Social Pro Daily

24. 2019 년 뉴 프라이스 위크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순간들

2019 디지털 컨텐츠 NewFronts는 마침내 IAB의 일일 NewFronts 통찰 심포지엄과 함께 어지간한 이벤트와 칵테일 파티를 열었습니다. 당신이 이벤트 중 하나를 놓친 경우, 또는 귀하의 NewFronts 경험이 하나의 긴 디지털 테마의 흐림 효과로 끝나 버린 경우 Adweek은 가장 기억에 남을 순간을 포기했습니다.

The Most Memorable Moments From 2019’s NewFronts Week by Adweek Social Pro Daily

23. 이것이 소비자를 브랜드로 사랑하게하는 요인입니다.

5 년 동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글로벌 브랜드 경험 기관인 모멘텀 (Momentum)에 따르면, 브랜드 사랑을 이끌어내는 것은 그 당시에 극적으로 변화했습니다. 5 년 전 모멘텀 (Momentum)이 5,000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유틸리티로 먼저 보았습니다. 올해에도 같은 질문이 제기되었을 때 사람들이 제 1 위를 차지한 이유는 ...

This Is What Drives Consumers to Love a Brand by Adweek Social Pro Daily

22. 당신의 상표가 Gen Z 구매력의 $ 44 십억을 두 드릴 수있는 방법 생각하십시오? 이기구는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 한 해에만 40 개 이상의 브랜드와 에이전시가 체험 또는 이벤트 부문을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체험 마케팅은 단순한 유행이 아니라 믿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와 에이전시는 체험 마케팅의 성장과 힘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어야합니까? 5 월 1 일에 Adweek 's Elevate : Creativity 이벤트에서 ...

Wondering How Your Brand Can Tap Into $44 Billion of Gen Z Buying Power? This Agency Might Be Able to Help by Adweek Social Pro Daily

21. 4A 및 수백만의 메이드로 구성된 기관 직원에게 정신 건강에 관한 대화를 시작하도록 요청

옹호 비영리 단체 인 수백만 명은 정신 건강 인식의 달 (Mental Health Awareness Month)을 위해 4A와 협력하여 특히 광고에 널리 퍼져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두 그룹은 광고의 정신 건강에 관한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 "Dear Manager"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광고 산업의 속도와 압력"과 agenci ...

4A’s and Made of Millions Call on Agency Employees to Start Conversations About Mental Health by Adweek Social Pro Daily

20. 더 이상 Facebook 그룹에 게시물을 공유 할 수 없습니까?!

내 회사의 Facebook 게시물을 내가 속한 일부 그룹과 공유하려고합니다. 예전에는 "그룹에 글을 공유"할 수 있었지만 페이스 북에서 그룹 이름을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고 그룹 이름을 클릭하고 공유했습니다. 이제 그룹 이름이 자동으로 채워지지 않으므로 그룹을 선택하지 않아 공유 할 수 없게됩니다. 나는 이것이 ... 있는지 알지 못한다.

Can’t share posts to Facebook groups anymore?! by Reddit Social Media

19. Chief Creative Officer Liz Taylor, 2 년 반 후 FCB 시카고에서 출발

FCB 시카고 사무소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인 리즈 테일러 (Liz Taylor)는 약 2 년 반 후에 IPG 기관을 떠납니다. 이 문제에 관한 소식통에 따르면, 지도력은 오늘 아침 모든 기관 회의에서이 소식을 발표했다. "FCB 시카고에서 그녀의 시간 동안, 리즈 (Liz)는 창의적인 작업을 높이고 핵심 역활을했습니다 ...

Chief Creative Officer Liz Taylor Leaves FCB Chicago After Two and a Half Years by Adweek Social Pro Daily

18. 소셜 미디어를 통한 판매 촉진을위한 5 가지 쉬운 방법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소통하고 비즈니스를 성장 시켰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사실, 사회적 ... 자세히보기 게시물은 소셜 미디어 탐색기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5 Easy Ways to Drive Sales Through Social Media by Social Media Explorer

17.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실수를 저지르기위한 6 가지 브랜드 제시

온라인 상점을 개설하기로 결정하셨습니까? dropshipping 방법을 사용하면 물품을 제조하거나 재고를 보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 연결, 웹 사이트, 신뢰할 수있는 공급 업체 등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소셜 미디어 탐색기에서 먼저 게시하십시오.

6 Branding Mistakes Online Retailers Need to Stop Making by Social Media Explorer

16. 이야기의 끝! 소셜 미디어 위크 뉴욕에 감사드립니다!

#SMWNYC 2019를 책으로 만들었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End of Story! Thank You Social Media Week New York! by Social Media Week

15. 마케팅 전략에서 창의력 발휘는 산업 전반의 변화를 불러옵니다

어떤면에서 모든 전략은 창조적입니다. 전략은 회사,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에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고 결과로 더 많은 권한을 가져올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고 자신의 직책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수천년 동안 창의적인 전략은 권력을 증가시키는 길이었습니다. 그게 ...

Invoking Creativity in Marketing Strategies Pushes Industrywide Change by Adweek Social Pro Daily

14. 고령화 리더십에 소셜 미디어를 소개하는 간단한 비디오

안녕 모두, 나는 서브와 유튜브를 검색했지만 꽤 이런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저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리더십을 교육해야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심지어 무엇이 그것에서 우리의 사업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이유에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 이것은 노후된 지도력입니다 ​​... 대부분 LinkedIn 계정을 보유하고 있지만 CEO는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

Simple video to introduce Social Media to an aging leadership by Reddit Social Media

13. Super Bowl LIV, Fox에서 광고 중단 횟수 4 회 감소

2 월 2 일 폭스에서 방영되는 슈퍼 볼 LIV는 빅 게임에서 시청자들이 사용했던 것보다 광고 휴식 시간이 4 회로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광고를 적게 보지 않을 것입니다. NFL과 Fox는 각 분기에 광고 포드의 수를 5 개에서 4 개로 줄이기로했습니다 ...

Super Bowl LIV Will Have 4 Fewer Ad Breaks on Fox by Adweek Social Pro Daily

12. 보험 회사가 '신차 냄새'를 풀어주는 향기 나는 인쇄 광고를 만든 이유

새 차 오라고 부르세요. 자동차 구매자를 유혹하기 위해 보험 회사 인 Liberty Mutual은 향수를 판매하는 데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종류의 껍질을 벗기는 향기 스트립이있는 인쇄 광고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감귤류와 샌달 우드 대신에, 그것은 신선한 탈것과 함께 오는 비닐과 플라스틱 가스의 그 모호하고 모호한 칵테일을위한 것입니다.

Why an Insurance Company Created a Scented Print Ad That Releases the ‘New-Car Smell’ by Adweek Social Pro Daily

11. 사는 가짜 추종자가 Instagram에 당신의 신뢰성을 죽이는 이유

가짜 팔로어를 소셜 미디어에 판매하는 사업은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와 컴퓨터를 가지고있는 해외 소셜 미디어 팜에는 24 시간 동안 가짜 프로필을 만드는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Exp ...

Why Buying Fake Followers Kills Your Credibility on Instagram by Social Media Explorer

10. 왜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웃소싱은 스마트 이동합니다

아웃소싱을 사용하면 사내에서 처리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특정 작업을 위임 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사업체의 경우 소셜 미디어 탐색기에 처음 게시되었습니다.

Why Outsourcing Your Social Media Marketing is a Smart Move by Social Media Explorer

9. 신경 과학을 사용하여 마케팅 생산성을 높일 수있는 6 가지 간단한 방법

신경 과학 (Neuroscience)은 신경계의 구조와 기능에 관한 연구와 관련된 종합 과학입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삶에 적용될 때, 신경 과학은 우리의 가장 큰 잠재력을 열어줍니다. 의미있는 생산성을 높이면 일상 업무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6 Simple Ways You Can Use Neuroscience to Increase Marketing Productivity by Buffer Social

8. 재 타겟팅 광고 캠페인을 개선하는 7 가지 쉬운 방법

리 마케팅이라는 리 타겟팅은 잠재 고객이 온라인 행동을 기반으로하는 특정 광고를 타겟팅하는 강력한 디지털 광고 형식입니다. 즉, 캠페인 재 타겟팅은 인터넷의 "창 구매자"를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실제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킵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가 살기를 원할 때 ...

7 Easy Ways to Improve Your Retargeting Ad Campaigns by Buffer Social

7. 역사상 가장 영향력있는 리더가 예기 한 8 건의 마케팅 교훈

이번 주에 우리는 시간을 거쳐 여행하면서 역사상 가장 영향력있는 사상가, 철학자 및 지도자 중 가장 위대하지만 예기치 못한 마케팅 교훈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지금 그것을 깨닫지 못할지 모르지만 소크라테스와 오프라와 클레오 파트라 같은 지도자들로부터 배울 점이 많습니다. 그들 대부분 [...]

8 Unexpected Marketing Lessons from History’s Most Influential Leaders by Buffer Social

6. 수직 비디오가 변화를 가져 왔습니까? 알아 내기 위해 6,000 달러를 시험에 보냈습니다.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의 비디오 효과에 대한 업계 선두의 출판물에 대한 많은 논의가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의 동영상 게시물이 다른 게시물 유형보다 참여율이 59 % 이상 더 높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Animoto와의 2017 년 연구가 스퀘어 영상과 조경 영상을 비교 한 이후, 거의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

Does Vertical Video Make a Difference? We Spent $6,000 on Tests to Find Out by Buffer Social

5. 스포츠 마케터가 기술 및 플랫폼을 사용하여 팬 환경 설정을 변경할 수있는 방법

스포츠 마케팅 및 팬 참여의 경관이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말하자면, 팬 참여의 만능 왕관 보석은 큰 의미로 정의되었습니다. 한 번에 30,000-60,000 명의 팬을 동원하는 200 피트 높이의 HD LED 간판은 많은 마케터가 탐내는 것, 즉 확장 가능한 브랜딩을 달성합니다. H ...

How Sports Marketers Can Use Tech and Platforms to Navigate Changing Fan Preferences by Adweek Social Pro Daily

4. 내부보기 : 두 팀이 소셜 미디어받은 편지함을 공유하는 방법

누가 그 DM에 대답해야합니까?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과 소통 할 때 마케팅 및 고객 지원이 공존하는 방식

Inside Look: How Two Teams Share a Social Media Inbox by Buffer Social

3. 브랜드가 2019 년에 성공하기 위해 사용하고있는 10 대 소셜 미디어 도구

마케터는 계속 증가하는 책임의 목록에 직면 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부터 고객 경험 및 광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도구가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도구 [...]

The 10 Top Social Media Tools Brands are Using to Succeed in 2019 by Buffer Social

2. 카피 라이팅 기술 :보다 효과적인 캡션 작성 방법

[blog.bufferapp.com] 이야기를 할 때 당신이하려고하는 것은 인생에서 어떤 특별한 느낌을 갖게하는 사건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하려고하는 것은 이야기를 할 때 관객에게 같은 느낌을 갖게하는 것입니다. - Pete Docter 우리가 일반적으로 연관시키지 않는 동안 [...]

The Art of Copywriting: How to Write Better Captions that Get Engagement by

1. 왜 아무도 라이브 비디오에 대해 말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라이브의 현재 상태

2019 년에 라이브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합니까? 2019 년 라이브 비디오의 현재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Why Isn’t Anyone Talking About Live Video Anymore? The Current State of Live by Buffer So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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