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4-26 22:36:37

8. Shopify 이외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가 좋습니까?

좋아, 그래서 나는 지금 Etsy Pattern 웹 사이트에있다. 그 이유는 제가 실제로 Shopify로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수 개월 후에 그들은 수제 사냥 / 주머니칼을 판매하기 때문에 Shopify Payments (벌금이 부과되지 않음)를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고 그들은 그들의 요리 나이프 용 지불 게이트웨이. 그래서,...

Good eCommerce Site Other Than Shopify? by Reddit ecommerce

7. 고 변환 페이지의 9 가지 필수 요소 (+ 예제)

이 게시물은 Sleeknote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9 Essential Elements of a High-Converting Thank You Page (+ Examples) by Sleeknote

6. 전자 상거래 사기 또는 MLM에 대한 질문

이봐 요,이 사람이 게시 할 올바른 서브 레딧인지 확신 할 수 없지만 사람들과 무작위로 손을 잡고 전자 상거래에서 일하는 데 여러 가지 상호 작용을했습니다. 그것은 항상, "나는 현재 전임 일을하고 있지만, 최근에 나는 전자 상거래와 Suppl에 관련된이 사람들이 멘토를 얻고있다.

Questions about eCommerce scams or MLMs by Reddit ecommerce

5. 700 명의 방문자와 아무런 판매도 ...

안녕하세요, 여러 매장에서 한동안 낙하 배송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이것 주위에 내 머리를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 목표로 삼은 페이스 북 그룹에 내 제품을 (전략적으로) 게시하고 700 명이 넘는 방문자를 얻었습니다. 나는 15의 ATC와 5 개의 IC를 얻었다. 나는 방문자 중 누구도 개종하지 않은 이유를 해결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모든 통찰력은 ...

700 visitors and no sales... by Reddit ecommerce

4. Aliexpress 도움말

Im shopshare와 aliexpress를 사용하는 dropshipping과 메신저는 나의 주문에 대해 "패키지가 지역 우체국에 도착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패키지가 고객 하우스에 도착했음을 의미합니까, 아니면 고객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야하고 해당 지역 우체국에서 픽업해야한다는 사실을 알려야합니까? 감사! / u / gutzzilla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Aliexpress Help by Reddit ecommerce

3. CRM을 통해 얻을 수있는 사회적 요소

저와 같은 전문가, 의회의 홀, 페이스 북의 CEO 인 마크 주커 버그 (Mark Zuckerberg) 등 소셜 미디어 규제를위한 모든 코너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는 커뮤니티 내에서 일어나는 학대에 대해해야 할 일에 매듭을 달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하지만 다른 곳을 보면 솔의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

What Social Can Learn From CRM by E-Commerce Times

2. 고객 기대가 사기 및 손실에 기여하는 방법

현대 온라인 소매점은 소비자와 상인 간의 더 빠르고, 부드럽고 수익성있는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합니다. 개인은 언제 어디서나 쇼핑하고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주머니에 넣어 도움을받습니다. 또한 당일 배송, IoT 연결 장치 등과 같은 혁신 기술을 통해 결코 전자 제품이 아닙니다.

How Customer Expectations Contribute to Fraud and Losses by E-Commerce Times

1. 오늘, BigCommerce는 디지털 상거래를위한 2019 년 Gartner Peer Insights 고객의 선택이되었습니다.

이제 기업 구매자는 구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도움을 줄 수있는 풍부한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oday, BigCommerce becomes a 2019 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for Digital Commerce by Big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