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4-24 17:51:58

12. 방금 시작했습니다.

안녕 모두. 나는 약간의 맥락에 대한 나의 뒷 배경을 조금 나누고 싶다. 이것은 저를위한 측면 프로젝트이고 전자 상거래에서 전업을 이루려는 시도는 아닙니다. 열렬한 reddit 사용자로서 나는 약간의 피드백을 얻고 싶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나는 금융 분야에서 일 해왔다. (여전히 그렇다), 부분적으로는 다른 회사들과 또한 ...

Just launched - would love some feedback by Reddit ecommerce

11. 원자력을 체크 아웃

나는 체크 아웃 원자로가 설치되어 있고 그것이 유일한 이유는 그것을 검토하는 순서를 클릭하지 않는 한 그것은 어떤 이유로 할인 코드 섹션을 커버하고 그것이 모바일에서 내 잠재적 인 판매를 많이 엉망으로 만들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누구든지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만약 누군가가 체크 아웃 핵에 익숙한 지 모르겠지만 그것은 코드입니다.

Checkout nuclear by Reddit ecommerce

10. 전자 상거래 시작을위한 리드 생성에 도움이됩니까? 성공하지 못함

/ u / josefefs 의해 제출 [링크] [의견]

Help generating leads for e-commerce startup? No success by Reddit ecommerce

9. Bing / Yahoo에 순위를 매기려면 어떻게합니까?

나는 1 년이 조금 넘는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SEO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Google에서 큰 개선을 보았지만 Bing / Yahoo에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Bing Webmaster Tools는 아무 정보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빙이라고 칭하고 웹 마스터 공구 지원을 제안하지 않는다 ... 나는 Yahoo를 불렀다.

How do you get your site to rank on Bing/Yahoo? by Reddit ecommerce

8. 판매를 계획하기 위해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까?

내 Shopify 기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판매를 예측하려고하고 있으며 올바른 방향에 있는지 또는 지나친 생각인지 알 수 없습니다. 내 웹 사이트 트래픽이 모두 하나의 소스에서 왔지만 트래픽의 대부분이 3 가지 다른 채널 (서로 다른 전환율, 다른 팔로어 수 / 사용자 수)에서 오는 경우 프로세스가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What software do you use to project sales? by Reddit ecommerce

7. 신고 된 계정 / 차단 된 계정

최근 페이스 북은 슈퍼 버기가되었지만 Instagram과 Faceboook 광고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내 스토어의 Instagram 계정에 아무 것도 게시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에 대한 좋아요 / 댓글 작성시 오류가 발생 함). 내 상점 도메인이 포함 된 캠페인을 게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여러 광고 계정과 비즈니스 마나를 시도 ...

Flagged / blocked account? by Reddit ecommerce

6. ShineOn이 합법적입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POD 보석에 대해 조사 중이며 ShineOn 회사에 대한 많은 권장 사항이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Yelp에 대한 평점은 깨지기 쉽고 쓰레기가 보이는 쥬얼리와 함께 엄청난 리뷰가 거의없는 별 2 개입니다. 또한 Shopify 앱 스토어에도 나와 있지 않으며 그 이유를 알아 내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들 둘 다 슈퍼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

Is ShineOn legitimate? by Reddit ecommerce

5. 아마존 시대의 전자 상거래 브랜딩

나는 최근에 나의 인생에 두 가지 큰 추가 점을 만들었습니다 - 두 번째 개와 호숫가 집. 주말에는 모든 물건과 두 마리의 개를 호수로 운반해야하므로 SUV를 좌석과 뱃짐 공간이 더 큰 대형 모델로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가 사용할 수있는 모델을 둘러 보았을 때, 나는 기절했다. competitio의 금액은 ...

E-Commerce Branding in the Time of Amazon by E-Commerce Times

4. 세금을 잃지 않고 고용과 전자 상거래의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

나는 진정으로 좋아하는 일을하고 진정으로 그만두고 싶지는 않지만, 내 dropshipping 사업을 운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걱정하고있는 것은 제가 세금에 대한 총 수입의 30 %를 제쳐두고 있지만, 제 일자리를 얼마나 많이 만드는지에 따라 여전히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자신의 사업과 취업의 세금 위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How to balance employment and ecommerce business without losing money on taxes by Reddit ecommerce

3. 화장품 제품 (s)을위한 베스트셀러 또는 대중적인 향수?

안녕하세요, 저는 향기로운 화장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이 꽤 많다고 추측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향수는 무엇입니까? 나. Sandalwood는 Cedarwood보다 더 잘 팔리나요? 당신의 베스트 셀러 여성 향기 (Lavender, Rosemary?) 등은 무엇입니까? 입력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u / mr_marbl 님이 제출 한 글입니다.

Best Selling/Most Popular Fragrances for Cosmetic Product('s)? by Reddit ecommerce

2. 돈을 벌려고하는 중이다.

나는 현재 일괄 대량 구매로 일부 USB 확장 포트를 판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하나의 USB에 더 많은 USB 포트를 추가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가격을 넣어야할지 모르겠다. 하나의 유형은 4 포트이고 다른 하나는 7 포트입니다. 나는 4를 위해 £ 5를 생각하고 있었고, 무엇을 7로 청구 할 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시작해야 할 곳은 어디입니까? / u / K 님이 제출 한 글입니다.

Trying to make money by Reddit ecommerce

1. 온라인 디지털 제품 판매 방법 : 디지털 제품 대 실제 제품

디지털 제품을 만드는 방법,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 디지털 제품 등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 게시물은 A Better Lemonade Stand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How to Sell Digital Products Online: Digital Products vs. Physical Products by A Better Lemonade Stan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