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4-03 22:06:39

12. 디자이너

안녕 모두, 나는 프리랜서가 될 수있는 디자이너의 연락처를 찾고 또는 의류 / 머천다이징에 사용되는 기존의 디자인 / 작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알았어, 고마워! / u / Novadiei 님이 제출 한 [link] [의견]

Designers by Reddit ecommerce

11. 사례 연구를 통해 이메일 참여도를 높이는 방법 (사례 연구)

이 게시물은 Sleeknote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How We Increased Our Email Engagement by Telling Stories (Case Study) by Sleeknote

10. 어떤 팁?

나는 www.tecoh.be라는 shopify를 사용하여 환경 친화적 인 상점을 만들었고 마케팅 관련 팁이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 u / psyduckscar4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Any tips? by Reddit ecommerce

9. 상품 배송 - & gt; 흰색 라벨 - & gt; 개인 라벨

Dropshipping -> White Label -> Private Label 전자 상거래에 대한 아이디어를 처음 접했을 때 나는 단순히 dropshipping에 대해 생각했다. 이제 저는 브랜드를 만들어서 화이트 라벨 배송으로 옮기고 개인 라벨 제품으로 옮길 수 있도록 dropshipping을 시작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이런 종류의 진화를 가졌다면 궁금하다.

Dropshipping -> White Label ->Private Label by Reddit ecommerce

8. 250 : 빅터 쳉 (Victor Cheng)과 함께 7 가지 그림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오늘 저는 빅터 쳉 (Victor Cheng)을 쇼에 참석하게되어 기쁩니다. 빅터는 빌리 머피의 연례 휴양소에서 만난 사람입니다. 그는 전직 McKinsey 컨설턴트였으며 스탠포드 대학 졸업생이며 폭스 비즈니스와 MSNBC에서 여러 번 TV에 출연했습니다. Victor는 중소기업 및 Inc 500 대 기업의 CEO에게 자문을 제공하며 그의 웹 사이트 CaseInterview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50: How To Build a 7 Figure Personal Brand With Victor Cheng by My Wife Quit Her Job

7. Magento 2 HostGator에서

안녕하세요! 나는 전자 상거래 공간에서 새롭고 새로운 것이다. 나는 호스팅 등을 포함한 새로운 브랜드를 실험하고 있습니다. 내 큰 질문은 지금 내가 HostGator 호스팅 hatchling 있고 Magento 1.8.1 설치되어있다. 즉시 나는 1.8을위한 주제가 한정되어 Magento 2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HostGator가 할 수없는 것 ...

Magento 2 On HostGator by Reddit ecommerce

6. 궁금해. 전자 상거래는 무엇이며 얼마나 생성합니까?

/ u / ieatworld이 (가) 제출 [link] [의견]

I'm curious. What's your ecommerce and how much does it generate? by Reddit ecommerce

5. 변환 할 앱

나는 오늘 혼자서 약 40 대의 버려진 카트를 가지고 있었다. 이 포기한 수레를 고객에게 전환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앱을 찾고 계신가요? 지금 판매 타이머가 있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 u / djwdjw1994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Apps to convert by Reddit ecommerce

4. PayPal에서 막 반환 및 환불이 더 비쌉니다.

https://www.ecommercebytes.com/C/blog/blog.pl?/comments/2019/4/1554227118.html 여기서 목격하고있는 것은 기본적 탐욕의 인간적 특성입니다. 아무 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가져가, 가져가, 가져 가라. 판매자의 돈이 적 으면 재고에 투자 할 돈이 적어 져서 판매되는 제품이 줄어 듭니다. 그리고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때까지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

PayPal Just Made Returns and Refunds More Expensive by Reddit ecommerce

3. 나는 나의 첫 판매를했다!

스웨덴의 누군가 나의 가게에서 샀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하게 느낀다! 나는 아직 시작하지 않았고 마케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지난 주 내 사이트에 대한 피드백을 얻기 위해이 하위 메뉴에 대해 물었고 유용한 답을 얻었 기 때문에이 성공을 공유 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고마워. 나는 판매에 의해 그렇게 동기를 느낀다! 편집 : 웹 사이트 제출 ...

I made my first sale! by Reddit ecommerce

2.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의 전통적인 유형 + 다음 벤처를 고려하는 혁신적인 새로운 기능

5 년 전에 어떻게 쇼핑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10 년 전만해도 더 좋았어. 어디서 사려고 했어?

Traditional Types of Ecommerce Business Models + Innovative New Ones To Consider For Your Next Venture by BigCommerce

1. 극단적 인 고객 경험

CRM 전문가 Samson Lee는 고객 경험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동의한다는 것을 모른다. 그러나 Lee는 당신의 가정에 의문을 제기하고 아마도 당신의 견해를 바꿀 수있는 방법을 가지고있다. Lee는 너바나에 도달하기 위해 거쳐야하는 피할 수없는 고통으로 극단적 인 경험을 묘사합니다. 즉, 당신이 ven에서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는 것입니다.

Extreme Customer Experience by E-Commerce Times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