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4-02 23:51:55

19. Shopify에서 PayPal Express Checkout을 테스트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 u / josydota2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Is there a way to test PayPal Express Checkout in Shopify? by Reddit ecommerce

18. 라운드 업

누구든지 "전자 상거래"공간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 u / NThompson_ [link] [의견]에 의해 제출

Roundups by Reddit ecommerce

17. Millennials를위한 소매 기술

1980 년대와 2000 년 사이에 태어난 천년 세대의 사람들은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연령 집단으로 전 세계 인구의 약 25 %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헤드 라인에 언급 될 때 뉴스는 비즈니스에 좋지 않은 것처럼 들립니다. 그들은 자기야 ...

Retail Tech for Millennials by E-Commerce Times

16. 방금 첫 판매를 했어!

그래서 나는 보석을 떨어 뜨리기 시작했다. 내 가게는 약 3 일 전에 생방송으로 갔다. 그리고 나는 마침내 판매를 얻었다! 하느님 그것은 내가 나의 방 주위에 뛰어 올라 탔고,이 노래가 나의 머리에서 놀았던 그런 좋은 감각이다 : https://www.youtube.com/watch?v=LDU_Txk06tM 어쨌든 나는 하루 종일 사업을 얻으려고한다. 내 웹 사이트에 피드를 다시 보내고 싶다면 ...

just got my first sale! by Reddit ecommerce

15.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위한 핵심 요소는 무엇입니까?

/ uves / yves28capital이 (가) 제출 [link] [의견]

What are the key factors for growing a successful ecommerce business? by Reddit ecommerce

14. 자연 언어 생성 도구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까?

몇 가지 제품 설명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연어 생성이라는 도구를보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도 경험이 있습니까? 어느 것? / u / pixiemaster가 제출 [link] [의견]

Do you have experience with Natural Language Generation tools? by Reddit ecommerce

13. 내 첫번째 주문있어! 이제 뭐?

나는 shopizer 상점에서 오늘 첫 판매를했지만 주문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나는 Oberlo 확장을 가지고 있고 "Order Product"를 눌렀고, aliexpress로 리다이렉트했다. 지금 나는 "당신의 선적 정보를 기입하십시오"를 응시하고 고객 정보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좋았습니다. 그러나, 나의 고객은 제공하지 않았다 ...

Got my first order! Now what? by Reddit ecommerce

12. 내 첫 번째 판매를 얻었다!

그것은 정말 대단한 감정이었습니다. 저는 14 달러짜리 보석을 팔았습니다. (나는 매우 경쟁력있는 틈새 시장을 골랐지만 실제로는 보석에 열정적이었습니다) 남자, 지금 기분이 좋습니다! 내 사이트를 확인하려면 웹 사이트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운을 빈다. / u / Marbals 제출 [link] [의견]

Got my first sale! by Reddit ecommerce

11. 페이 스북 (Facebook) 비즈니스 카탈로그 항목이 IG Shop 기능에서 업데이트되지 않음

페이스 북의 비즈니스 매니저 계정을 가지고 있고 페이스 북에서 판매 할 아이템 중 일부를 업데이트하고 청소 한 후에는 Instagram의 Shop 탭에 업데이트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단 1 개의 제품 만 표시됩니다. 설명, 사진 등을 변경하면 업데이트됩니다. Store 항목은 Facebook> 모든 제품 아래에 나열됩니다. 또한 일 회 포함 ...

Facebook Business catalog items not updating on IG Shop feature by Reddit ecommerce

10. 우승 한 제품을 찾으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나는 droppshipping / 전자 상거래를 처음 사용합니다. 나는 현재 이베이 (eBay)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 첫 번째 판매를했다. 나는 우승 한 제품을 찾는 방법을 이해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누군가가 어떤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나를 계몽 해 주실 수 있습니까? 미리 감사드립니다, / u / jdog528 [link] [comments]

How do I find winning products?!? by Reddit ecommerce

9. 국제 멀티 스토어에 대한 전자 상거래 솔루션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WooCommerce에 대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의 새로운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찾아야하며 선택할 대상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SKU의 금액이 아닌 일부 엔터프라이즈 기능 (다중 상점 / 창고 / 국제 웹 사이트)에 대한 수요가 있습니다. 다중 저장소 (다른 국가 / 웹 사이트 / 언어 / 도메인이지만 동일한 제품)를 처리 할 수있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그게 ...

What's your e-commerce solution recommendation for international multi-store? What would be the reasons against WooCommerce? by Reddit ecommerce

8. 웨이 페어 대 사우스 다코타 : 아마존이 양면으로 플레이 한 방식

아마존은 90 년대 후반에 책을 넘어 제품을 확대하고 인터넷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판매 촉진 및 날짜 세법을 활용하는 기술을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웹의 확산과 전자 상거래의 인기 증가로 Amazon은 급속도로 고객에게 직접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Wayfair v. South Dakota: How Amazon Played Both Sides by E-Commerce Times

7. 미국 기반 서비스 센터 또는 3PL에 대한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나는보기 흉하지 않은 양을한다. 올해 1 월에 새로운 매장을 시작했으며 매출액과 성장률면에서 600,000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나는 현재 Ali dropshipping을 사용하고 있으며, 나는 이것을 멀리하고 싶다. (공급과 배송 문제로 인한 너무 많은 두통). 모든 권장 사항을 높이 평가 될 것입니다! / u / aminmo 님이 제출 한 [link] [의견]

Any good recommendations for US-based fulfillment centers or 3PLs? by Reddit ecommerce

6. eCommerceFuel을위한 커뮤니티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나는이 게시물을 / r / 전자 상거래 중재자 "manofmeans"와 함께 정리하여 게시하고 작업 설명에 링크 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Hey / r / ecommerce! 나는 설립 된 상점 주인을위한 개인 커뮤니티 인 eCommerceFuel의 커뮤니티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 7-8 인물 상점 주인에게서 매일 배울 수있는 아주 독특한 기회, 큰 projec 태클 ...

Looking for a Community Manager for eCommerceFuel by Reddit ecommerce

5. 내 가젯 사이트에 대한 의견을 찾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내 site.website에 대한 피드백을 주겠다고 호기심이 생겼다. / u / gatewaymusic이 제출 한 [link] [comments]

Looking for feedback on my gadget site by Reddit ecommerce

4. 당신의 경쟁자에게서 아마존 도매 분배자를 훔치기 위하여 어떻게

바다로 미국에 도착한 모든 선적은 공공 기록에 문서화되어 있음을 알고 계셨습니까? 볼 수있는 곳을 알면 모든 컨테이너, 보트 및 모든 미국 제품을 수입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데이터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미국 수입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아마존 도매 찾기 찾기 ...

How To Steal Amazon Wholesale Distributors From Your Competitors by My Wife Quit Her Job

3. Kinsta 스포트 라이트 : 시장에서 최고의 WordPress 호스팅

훌륭한 웹 호스팅 제공 업체는 귀사의 웹 사이트에 대해 훌륭한 일을 할 수 있으며이 Kinsta Review에서는 왜 Kinsta가 최고의 WordPress 호스팅인지를 설명합니다. 이 게시물은 A Better Lemonade Stand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Kinsta Spotlight: The Best WordPress Hosting on the Market by A Better Lemonade Stand

2. 내 웹 사이트에 대한 피드백

안녕하세요, 내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의견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의견은 모두 환영합니다! 어떤 것이 든 마음에 들면 체크 아웃 코드 REDDIT를 사용하여 주문을 15 % 할인해드립니다! 고마워, 애드리안 / u / hit_the_chicken 제출 [link] [의견]

Feedback on my Website by Reddit ecommerce

1. 새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 대한 의견

좋고, 나쁘고, 못생긴 것을 고맙게 여길 것입니다! 사이트는 MyFiesta.market입니다. 미리 Thx. / u / NoobsAndBoobs [link] [의견]에 의해 제출

Feedback On New Ecommerce Website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