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2-21 23:36:13

16. 최저 수수료로 가장 잘 팔리는 웹 사이트는 무엇입니까?

나는 판매 사업에 최근에 들어가기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내가 아는 소수의 사람들이 제안한대로 Etsy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Etsy가 거래, 지불, 배송, 리스팅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작업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한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이제는 나에게 매력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

What's the best selling website with the lowest fees? by Reddit ecommerce

15. 왜 F-ing 광고가 어려운가요?!?!

진지하게. 나는이 일을 끝내고 며칠 동안 갈기 갈기 찢어 버렸고, 나는 아직도 광고를하지 못하고있다. 나는 심지어 나의 카탈로그 업로드를 승인하는 구글을 얻을 수 없다. Bing은 내 제품이 승인되었다고 주장하지만 어느 곳에서도 볼 수는 없으며 구체적으로 광고 할 제품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나도 내 페이스 북을 받아 들일 수 없다.

Why is advertising so F-ing difficult?!?! by Reddit ecommerce

14. FOMO 마케팅 : 누락 된 부분에 대한 두려움을 이용하여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는 방법

이 게시물은 Sleeknote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FOMO Marketing: How to Use Fear of Missing Out to Drive More Sales by Sleeknote

13. 가격 모니터링 도구

모두 안녕하세요. 현재 전자 상거래 사용자가 경쟁 업체의 가격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도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규칙에 위배되는 링크는 게시하지 않겠습니다. Google의 봇은 귀하의 제품을 귀하의 경쟁자의 제품과 자동으로 매칭하므로 귀하의 계정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WooCommerce 통합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inte ...

Price Monitoring tool by Reddit ecommerce

12. Bluehost 또는 Wordpress를 구입할 때 전자 메일 도메인을 얻을 수 있습니까?

무료입니까, 아니면 비용을 지불해야합니까? 아니면 별도로해야합니까? / u / Otnorawk이 (가) 제출 [link] [의견]

Do I get an email domain when I purchase Bluehost or Wordpress by Reddit ecommerce

11. 245 :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학생의 솔직한 여행 및 Jeff Bezos에게 이메일 보내는 방법

오늘 저는 특별 게스트가 있습니다, 마리아. Maria는 수익 창출 온라인 스토어 코스를 만드는 학생으로 지난 주 비즈니스와 함께 6 명의 인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시작한 경험에 대해 다른 멤버들과 이야기 할 것을 권유했습니다. 하지만 기업가로서의 성공을 축하하는 대신 ...

245: A Student’s Candid Journey Selling On Amazon And How To Email Jeff Bezos by My Wife Quit Her Job

10. 3 일 된 의류 웹 사이트. 처음으로 판매하는 법. 높은 소셜 미디어 노출

여보세요. 나와 저의 가장 친한 친구가 방금 처음으로 의류 웹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시작하기 위해 월요일에 오전 1시에 시작했고 어떤 판매도 보지 못했지만 우리는 약 217 회의 세션을 가지고 있었고 shopify에 따르면 300은 우리가 첫 번째를 볼 것으로 예상해야 할 때입니다. 판매 확률을 높이기 위해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최근에 ...

3 day old apparel website. How to have the first sale. High social media exposure by Reddit ecommerce

9. 이력서에 판매 수치를 기재해야합니까?

판매량을 나열하여 제가 작업 한 프로젝트의 규모를 보여주고 싶지만, 고용주가 그 정보가 주위에 떠 다니는 것을 고맙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독특한 히트 곡이있는 산업이 아닙니다. 그것은 B2B 판매입니다. 산업 제품 종류. SEO가 없습니다. 아무것도. 그것은 UX와 관계 구축입니다. 어떤 측정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Should I list sales figures on my resume? by Reddit ecommerce

8.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특정한 벽감에 비틀 거 렸니?

/ uves / yves28capital이 (가) 제출 [link] [의견]

How did you stumble on your particular niche? by Reddit ecommerce

7. 놀랍게도, 나는 Bonanza에서 마침내 판매를했다. 누구나 지불 계획을 사용합니까?

참고로, 나는 Shopify 사이트와 Amazon (그리고 때로는 eBay)에서 맞춤 제품을 판매한다. 나는 매일 수많은 판매를 얻는다. Shopify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Bonanza와 통합되어 있으므로 내 제품도 목록에 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몇 달 후, 판매량이 제로가되었으므로 통합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Bonanza가 아마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To my surprise, I finally made a sale on Bonanza. Anyone use their paid plans? by Reddit ecommerce

6. 기안자 그룹은 2-3 명의 전자 상거래 사용자를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슬랙 기반의 기안자 그룹은 우리 그룹에 가입 할 2-3 명의 전자 상거래 상점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 목적이 기안자 그룹의 목적은 서로 격려하고 지원하는 전자 상거래 전문가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룹 구성원은 우리가 모두 gr로 일하는 것처럼 작업 및 프로젝트의 모든 규모를 완료하는 데 대해 서로 책임을집니다.

Mastermind group has space for 2-3 active e-commerce owners - check it out! by Reddit ecommerce

5. 월마트 전자 상거래는 4 분기에 폭발했다

Walmart의 전자 상거래 매출은 2019 년 4 사분기에 43 % 나 증가했습니다. Sam 's Club 전자 상거래 매출은 21 % 증가했습니다. 고객은 "점점 더 옴니 채널을 제공하는 제품에 계속해서 대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략에 반하여이를 실행하고 있습니다"라고 월마트 대변인 인 로빈 배빗 (Robyn Babbitt)은 말했습니다. 월마트의 전자 상거래 포커스는 "반복되는 방문 및 스트리트 수입에 ...

Walmart E-Commerce Has Blowout Q4 by E-Commerce Times

4. 새로운 온라인 비즈니스를위한 출하 시스템

나는 온라인 상점을 열고 있는데, 그것은 명백하게 깨지기 쉽고 섬세한 부분들을 포함하고있다. 운송 시스템을 마련하는 데 대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나는 도매 길을 가기로 결심했다. 즉, 나는 상자를 포장하고 그들 (적어도 현재는)을 나눠야한다. 그러나 나는 또한보기 좋고, conside 한 신중한 운송 상자를 사용하고 싶다.

Shipping system for a new online business by Reddit ecommerce

3. 리뷰 플러그인 (예 : TrustPilot)이 획득 및 전환 수치에 어느 정도 영향을 줍니까?

여보세요 ! TrustedShops 설치를 고려 중입니다. 고객의 리뷰를 수집하고 Google 검색 결과에 별표를 표시하며 내 사이트에서 리뷰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내 브랜드는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개인에게 레스토랑 기프트 카드 판매). 저는 엄청난 판매량을 내지 못하고 있으며, 79 유로 / 월 비용은 꽤 가파릅니다. 나는...

To what extent have reviews plugins (like TrustPilot) affected your acquisition and conversion figures? by Reddit ecommerce

2. WordPress 지불 처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판매를 시작하는 것은 모든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중요하지만 종종 간과되는 부분은 ...을 가져 오는 방법입니다.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WordPress Payment Processing by BigCommerce

1. 3 개 제품의 소규모 고객을위한 최고의 플랫폼

저는 PHP, HTML, CSS 및 JS에 정통한 웹 개발자입니다. 나는 3 개의 제품을 가진 위치를 발사하는 것을 봐 작은 클라이언트가있다. 일반적으로, 나는 WooCommerce를 움켜 쥐지 만, 과장된 것 같아 유지 보수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나는 Shopify, Ultracart 및 BigCommerce를보고 있었지만,이 플랫폼 중 어느 것에 대해서도 충분히 알지 못합니다 ...

Best platform for small client with 3 products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