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2-20 20:06:06

12. 우리는 151 전자 상거래 404 페이지를 보았습니다. 여기에는 13 가지 우수 사례 (2019)

이 게시물은 Sleeknote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We Looked at 151 E-Commerce 404 Pages. Here Are 13 of The Best Examples (2019) by Sleeknote

11. 구글 팁!

6 개월 동안 온라인 상점을 운영했습니다. 내 주요 키워드 중 하나는 Google 검색의 상단에서 8 위입니다. 나는 4 위에서 5 위를했다. 나는 지난 2 주간 8 일과 6 일 사이에 간 것 같습니다. 내 SEO 설명을 여러 번 편집하여 내 게재 위치를 향상 시켰습니다. 내 주요 경쟁사는 광산보다 8 개월 이상 오래됐지만 아직은 ...

Google Tips! by Reddit ecommerce

10. Dropshipping, Shopify VS Woocommerce.

안녕하세요 어떤 플랫폼이 aliexpress 항목을 dropshipping 위해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려 중입니다. 나는 내 나라에서 돈을 지불 할 수 없기 때문에 shopify에 회의적이다. 나는 그들이 woocommerce가 무료다고 말하고, 그것으로 값 비싼 wordpress 계획을 살 필요가있다라고 생각하고있는 더 싼 것이 어느 쪽 이냐? 감사합니다 / u / Onion1995 [link] 제출 ...

Dropshipping, Shopify VS Woocommerce. by Reddit ecommerce

9. 판매를 시작하는 방법?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이베이 (eBay)에서 생선 공급품을 판매했으며, 최근 Magento에 엄격히 판매 및 확장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모든 것에 초보자이고 내가 갈 때 배우고 있지만, 현재 나는이 상점을 나가기 위해 수백 가지를 보냈으며 아무런 매출도 얻지 못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게시 할 제품이 수백 개에 이르며 새 제품 일 수 있습니까? ...

How to start getting some sales? by Reddit ecommerce

8. NSFW - 내 귀여운 페니스 kawaii에 대한 피드백을 찾고 피터 치료 페니스 스트레스 볼과 스 퀴시 장난감.

이것은 불쾌감이 없지만 남근입니다. :) https://www.therapywithpeter.com 나를 똑바로 줘. 모든 피드백을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배우고 자라며 계속 반복하고 싶다. / u / bbandmenak이 (가) 제출 [link] [의견]

NSFW - Looking for feedback on my cute penis kawaii looking Peter the Therapy Penis stress ball and squish toy. by Reddit ecommerce

7. 소셜 커머스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직접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5 가지 도구

소셜 커머스 판매 팁으로 소셜 미디어에 직접 제품을 판매하십시오! 단계별 지침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게시물은 Bootstrapping ecommerce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Social Commerce: 5 Tools to Help You Sell Directly Through Social Media by Bootstrapping Ecommerce

6. aliexprss에 대한 지불 거절

AliExpress는 정말로 구덩이입니다. 판매자는 너무 무능하고 영어는 잔인합니다. 문자 그대로 의사 소통이 불가능합니다. 나는 주로 비즈니스와 출처를 위해 플랫폼에서 벗어 났지만 때로는 그것을 사용하고 무작위로 나 자신을 위해 사용했다. 어쨌든 나는 100 달러에 낙하 제품을 샀고 결코 도착하지 않았다. 추적 중 ...

Chargeback to aliexprsss by Reddit ecommerce

5. 어떤 Shopify 테마가 이것입니까?

이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테마는 무엇입니까? www.doseofroses.com / u / inSpyran이 제출 [link] [의견]

What Shopify theme is this? by Reddit ecommerce

4. 의류 플랫폼 조언

안녕하세요 저는 전자 상거래 전문가이지만 경험은 아마존과 맞춤 플랫폼 / 사이트 및 의류와 관련없는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내 여자 친구는 소매상에서 일하며 최근에 온라인으로 의류 판매에 관심을 보여 주었고 그녀의 시작을 돕고 싶습니다. 하지만 사용할 플랫폼을 결정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가지고있다...

Clothing Platform Advice by Reddit ecommerce

3. 내 가게에 대한 새로운 의견, 제발

안녕하세요. 여기에 내 가게를 게시하고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아마도 1 년이 넘었고 상황이 바뀌었기 때문에 다시하고 싶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CorkLeatherCompany.com이 / u / donzavala에 의해 제출 됨 [링크] [의견]

New feedback for my store, please by Reddit ecommerce

2. 고급 결제 기술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상거래 결합

기술적 인면에서 시장이 변화합니다.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기술로 인한 효율적인 솔루션의 도입은 경제 전반에 새로운 긍정적 효과를 창출합니다. 예를 들어, 엔터테인먼트, 운송, 언론 및 소매업 등의 많은 산업 분야에서 비즈니스 모델, 전달 방법 및 경쟁 업체의 변화가있었습니다 ...

Blending Offline and Online Commerce With Advanced Payments Tech by E-Commerce Times

1. 소프트웨어 권장 사항에 대한 도움, 제발?

안녕하세요 - 저는 사업용 소프트웨어를 찾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초기 문제는 자사 제품이 여러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으며,이 시점에서 제품을 복잡한 시스템에 투입하고 해당 제품을 모든 단일 시장은 꽤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

Help with a Software Recommendation, Please?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