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2-07 23:06:12

8. 공유 경제가 개인 소유권을 박탈합니까?

소셜 네트워킹 시대는 공유 경제를 가져 왔습니다. 우리는 삶뿐만 아니라 자동차에서부터 의상, 닭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공유합니다. Uber 및 Airbnb와 같은 서비스는 새로운 시대를 열었으며 업계는 급격한 변화를 통해 미래 수익의 변화로부터 어떻게 이익을 얻을지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

Will the Sharing Economy Kill Personal Ownership? by E-Commerce Times

7. 쥬얼리 아이템의 가격은?

나는 Shopify w / Oberlo에 보석류를 가져갈 것입니다. 나는 내 가게를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고 그것으로 할 몇 가지 마케팅 캠페인을 가지고있다. 내가 가격을 바꿔야 만하는 경우에만 붙어있는 문제입니다. 저렴한 보석과 우아한 보석을 섞어 쓰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목걸이 도매가를 1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샐 (sal)에 넣었다.

Pricing for Jewelry Items? by Reddit ecommerce

6. 243 : 마커스 셰리 던 (Marcus Sheridan)

오늘 나는 쇼에서 Marcus Sheridan을 갖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Marcus는 Sales Lion을 운영하여 회사에서 인바운드 컨텐츠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을 컨설팅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오늘날, 그는 디지털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최고의 사고 리더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Marcus를 수년간 따라 다니고있어 Social Medi에서 연결해야한다는 것은 멋지다.

243: Marcus Sheridan On How To Get Results With Your Blog by My Wife Quit Her Job

5. 온라인 상점을위한 고객 서비스를 처리하는 앱이 있습니까?

Shopify와 통합 된 서비스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 있으며 고객의 이메일이나 채팅에 응답하고 나를 도와줍니다. 팀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무리를 찾았지만 근본적으로 아웃소싱 팀이이를 처리하고 업데이트하는 방식을 찾고 있습니다. 어떤 추천? / u / 여아에 의해 제출 된 ...

Is there an app that handles customer service for online stores? by Reddit ecommerce

4. [Shopify] Apple Pay와 gPay를 제거 하시겠습니까?

다른 사람? 나는 결제 과정을 방해하고 옵션이 훌륭하지만 Apple Pay 또는 gPay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PayPal 또는 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 향상된 숫자 두 개를 모두 제거했지만 A / B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다고해서 나를 인용하지 마십시오. / u / vinetheme이 (가) 제출 [link] [의견]

[Shopify] Remove Apple Pay and gPay? by Reddit ecommerce

3. 판매 상태

오늘 판매 직업의 상태는 어떻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경제적 상황과 카테고리 라이프 사이클에서의 회사의 위치에 따라 크게 변동합니다. 카테고리 라이프 사이클이 시작될 때 공급 업체가 파괴적인 혁신이 실제로하는 일을 교육하고 설명 할 수있는 사람들이 정말로 필요할 때 영업 담당자는 수요와 삶을 누리고 있습니다 ...

The State of Selling by E-Commerce Times

2. 페이스 북의 역사에 대한 주커 버그의 대담이 눈썹을 높이다

페이스 북의 첫 15 년을 기념하는 마크 주커 버그 (Mark Zuckerberg) CEO는 그것을 계층 적 기관들로 구성된 골리앗과 대결하고있는 다윗 (David)으로 간주했다. 페이스 북은 대중에게 목소리를 내었다. 지역 사회를 하나로 모으고 기업에 저렴한 봉사 활동을 제공합니다. 제기 된 새로운 사회적,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진전이 이루어졌습니다 ...

Zuckerberg's Take on Facebook's History Raises Eyebrows by E-Commerce Times

1. CBD dropshipping 저장소 시작하기

나는 전자 상거래 dropshipping 웹 사이트에 대한 지불 프로세서를 연구하고 있지만 woocommerce가 높은 위험 지불 처리를 수행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유형의 판매자 계정이 작동하는지에 대한 직접적인 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누구든지 이런 종류의 것을 보았습니까? 나는 또한 돈 흐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혼란 스럽다. 내가 아는 바로는, 고객 ...

Starting a CBD dropshipping store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