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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Update : 2019-02-04 23:41:59

61. Gannett, Digital First Media의 인수 제안을 거부합니다.

Gannett의 이사회는 회사를 인수하기 위해 Digital First Media로 알려진 MNG Enterprises, Inc.의 입찰을 만장일치로 거부했습니다. 그들은이 제안이 "믿을 만하다"거나 주주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Digital First Media는 지난 달 요청되지 않은 제안서를 제출했습니다. 성공하면 Digital First가 인수했습니다 ...

Gannett Rejects Digital First Media’s Acquisition Offer by Adweek Social Pro Daily

60. MoonPie는 실제로 그 영화를 촬영하여 기괴한 가짜 슈퍼 볼 광고 스크립트를 추적했습니다.

작년 Super Bowl에서 스낵 브랜드 MoonPie는 Big Game 방송의 공식적인 부분이 아니었지만 정신에 분명히 참여했습니다. 테네시 소재 회사의 트위터 피드는 수 밤에 수백만 달러가 있다면 슈퍼 보울 광고를위한 완벽한 공격자 스크립트를 게시하는 데 그 밤을 보냈다.

MoonPie Followed Up Its Bizarre, Fake Super Bowl Ad Scripts by Actually Filming Them by Adweek Social Pro Daily

59. 버드 라이트의 버드 나이트가 HBO의 게임에 대한 수퍼 보울 스팟에 등장했습니다

HBO는 Game of Thrones의 2019 년 Super Bowl 광고를 통해 드라마틱하고 서사시적인 스토리 텔링을 전달하기를 원했습니다. Game of Thrones가 마지막 시즌 (4 월 14 일 초연)에 다가 감에 따라이 브랜드는 진정으로 팬들의 그룹에게 충격을 줄 수있는 무언가를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How the Demise of Bud Light’s Bud Knight Came to Be in a Super Bowl Spot for HBO’s Game of Thrones by Adweek Social Pro Daily

58. WPP, 최신 기관인 Wunderman Thompson에 브랜딩 발표

Wunderman과 J. Walter Thompson을 합병하려는 계획을 확인한 지 2 개월 후, WPP는 공식적으로 역사 최초의 광고 대행사와 직접 마케팅을 주도한 회사 인 Wunderman Thompson의 새로운 정체성을 발표했습니다. 직원 및 일반 대중에게 공개 된 전체 브랜드 정체성은 오늘 새로운 ...

WPP Unveils the Branding for Its Newest Agency, Wunderman Thompson by Adweek Social Pro Daily

57. 더 밀접한 미디어 및 창조적 협업이 필요한 3 가지 탁월한 캠페인

고객은 점점 더 원활하게 소비자에게 광고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따라서 한 대행사 또는 지주 회사와의 모든 노력을 통합하지 않으면 광고 및 미디어 파트너에게 캠페인을보다 긴밀하게 협력 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일반적으로보고있는 협업의 가장 큰 변화는 [모든 밀기울에 걸쳐 ...

3 Standout Campaigns That Required Closer Media and Creative Collaborations by Adweek Social Pro Daily

56. 편집장 : 챌린저 브랜드의 규모와 규모는 어떻게 성장하고 있습니까?

음, 우리의 직감이 옳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번 수요일과 목요일 뉴욕에서 열리는 이번 취임식 챌린저 브랜드 서밋 (Challenger Brand Summit)은 금요일 마지막 카운트에서 약 500 명의 등록 된 참석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가을 Brandweek의 재 도입에서부터 유기적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완전히 새로운 프랜차이즈를 위해 ...

Editor’s Letter: How Do Challenger Brands Scale and What Do They Want to Be When They Grow Up? by Adweek Social Pro Daily

55. Electric Scooter Company 라임, 최초의 CMO 채용

11 억 달러 상당의 가치 평가를 통해 라임은 최초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CIO)를 고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C-suite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Lululemon에서 이전에 브랜드와 커뮤니티를 홍보하고 회사의 첫 글로벌 캠페인 인 "This Is Yoga"를 이끌었던 Duke Stump는 Lime에 합류했습니다. 회사를 위해 중추적 인시기인데 ...

Electric Scooter Company Lime Hires Its First CMO by Adweek Social Pro Daily

54. Bethenny Frankel이 그녀의 본능을 신뢰하고 '그릿에서'머무르는 방법으로 Skinnygirl 제국을 만든 방법

Bethenny Frankel은 손을 더럽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녀는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고, 이전의 클럽 발기인으로 그녀의 첫 번째 공연으로 되돌아갑니다 : 그녀는 십대 때 하우스 파티를 열었고 제과점을 걷고 베이커리에서 일하면서 청구서를 발급하고 청구로 더 많은 돈을 벌 수있었습니다 ...

How Bethenny Frankel Built the Skinnygirl Empire by Trusting Her Instincts and Staying ‘in the Grit’ by Adweek Social Pro Daily

53. Infographic : 동성 결혼 지지자들은 브랜드가 서기를 원한다.

최근 5 년 전 정치적인 입장을 취하는 것은 종종 많은 브랜드의 위험 요소 였지만 이제는 글로벌 미디어 및 마케팅 서비스 회사 인 Mindshare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은 위험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인 Lightspeed와의 파트너십 응답자를 중심으로 ...

Infographic: Same-Sex Marriage Supporters Want Brands to Take a Stand by Adweek Social Pro Daily

52. 다양성을 강조하는 것은 뉘앙스에 중점을 둡니다.

저는 지난 3 년 동안 다양성, 포용 및 표현에 관한 수십개의 사건에 관해 이야기 해 왔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멀리 왔어!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느꼈다. Allure는 2017 년 Adweek의 Magazine of the Year에서 우승 한 바 있으며, 소말리아 계 미국인 모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Instilling Diversity Means Focusing on Nuances by Adweek Social Pro Daily

51. 더 많은 에이전시 통합이 창조적으로 다가올 수 있고 미디어가 다시 융합 될 수 있습니다.

지난 6 월, "IHOb"이라고 알려진 기괴한 캠페인이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에게 International House of Burgers ... 또는 Bacon으로 바뀌는 International House of Pancakes의 가능성에 대해 윙윙 거리고 있었습니까? 비스킷? 그 곡예는 10 일 만에 120 만 건의 짹짹과 15,000 건 이상의 미디어 스토리를 얻었으며 진정한 결과입니다 ...

More Agency Consolidation May Be Coming as Creative and Media Converge Again by Adweek Social Pro Daily

50. 실제 머니로 지불 할 것인가는 곧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까?

웨이터에서 지역 이사까지 일한 거의 30 년 동안 레스토랑 사업에서 Michael Ryan은 유익한 집 운영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의 작전에 정통한 이들은 Shaw의 Crab House 및 Blue Water Grill과 같은 전설적인 뉴욕시 이름의 성공을 도왔습니다. 한편, 그의 조심스러운 눈 ...

Will Paying With Actual Money Soon Become a Thing of the Past? by Adweek Social Pro Daily

49. Instagram : 새 국가로 확장 할 때 회사에서 다른 계정을 만들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Startup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담당하고 있으며 올해는 글로벌로 갈 것입니다. 나는 미국에 새로운 계좌를 만들지 여부를 결정해야한다. 우리가 현재 운영하는 국가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의미가 있으며, 미국은 조금 다르다. 나는 또한이 계정을 만드는 것이 좋은 방법 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Instagram: Should my company create a different account when expanding to a new country? by Reddit Social Media

48. Instagram Story Engagement를 향상시키는 방법

사람들이 Instagram 스토리 내용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습니까? 스토리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팁을 찾고 계십니까? 이 기사에서는 추종자가 Instagram 이야기를 탭하고 회신하며 스크린 샷하도록 장려하는 7 가지 방법을 알아 봅니다. # 1 : 더 많은 메시지를 보려면 탭 추가 "더 많은 탭"전술은 꽤 [...] 게시물을 개선하는 방법 ...

How to Improve Your Instagram Story Engagement by Social Media Examiner

47. 의문.

내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 페이스 북에 대한 가장 친한 친구 이야기를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함께 앉아서 서로의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확인했지만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제한되거나 차단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녀의 페이스 북 이야기를 볼 수 없다. 우스운 일은 단지 2 일 전의 모든 okay이었다. 그런데 내 페이스 북은 2 일 전에 업데이트되었고 ...

Question. by Reddit Social Media

46. 소셜 미디어로 인해 머리가 아프다.

최근에 소셜 미디어가 머리를 아프게했습니다. 나는 Instagram 이야기 또는 sc 이야기에 사람들의 생활을보고 있다는 사실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트위터에 올라가면 내가 운전하는 트럭에서 유독성 가스가 붕괴되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자막은 내가 한 것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지도 않았다.

Social media makes my head hurt by Reddit Social Media

45. 블로그 쓰기 비밀 : 더 많은 매력적인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는 21 가지 팁 [Infographic]

콘텐츠 작성 프로세스를 개선하고보다 효과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만들려고하십니까? 이 도움말을 확인하십시오.

Blog Writing Secrets: 21 Tips to Create More Appealing Blog Posts [Infographic] by Social Media Today

44. 심리가 몇 달 전에 페이스 북이 얼마나 어려웠습니까?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기회를 전혀 해치지 않았습니까? / u / frostbyte650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How hard was Facebook hit by the hearing months ago? by Reddit Social Media

43. Hulu는 바이러스 성 Instagram 계란을 사용하여 슈퍼 볼 후 정신 건강 의식을 키 웠습니다.

금요일, Hulu와 Instagram의 "world_record_egg"계정은 Super Bowl LIII 이후 일요일에 발표 될 신비한 협력을 괴롭혔다. 그러나이 파트너십은 흥분한 가입자 나 슈퍼 볼 관련 새로운 시리즈와 관련이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신, Hulu는 정신 건강이 시청자들에게 상기시키기 위해주의를 기울였습니다.

Hulu Used the Viral Instagram Egg to Raise Mental Health Awareness After the Super Bowl by Adweek Social Pro Daily

42. 이들은 사회 매체에 대중적인 슈퍼 볼 상표가이었습니다

광고주가 소셜 미디어를보고 슈퍼 보울의 대규모 투자가 성과를 냈는지 확인하면 버드 와이저가 빅 게임의 가장 큰 승자 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세일즈 포스는 아인슈타인 비전 (Einstein Vision) 이미지 인식 소프트웨어와 소셜 미디어 감정을 추적하기위한 다른 툴을 사용하여 빅 게임의 주요 트렌드와 브랜드를 분석했습니다. 마무리 : 버드 라이트는 m이었다 ...

These Were the Most Popular Super Bowl Brands on Social Media by Adweek Social Pro Daily

41. 터키 항공 'Pregame Spot은 Ridley Scott이 신비한 6 분짜리 영화를 썼다.

터키 항공사는 올해 오즈 (Oz) 박사가 주최 한 2018 회의 기내식 비행에서 크게 벗어난 30 초짜리 사전 광고로 빅 게임으로 돌아 왔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블레이드 러너 (Blade Runner)의 전설적 감독 리들리 스콧 (Ridley Scott)과 올해의 광고를 이끌었던 애플의 1984 년 명성 (RSA Films가 제작 한)일지도 모른다.

Turkish Airlines’ Pregame Spot Teased a Mysterious 6-Minute Film by Ridley Scott by Adweek Social Pro Daily

40. 광고주가 수퍼 보울 LIII에서 오래 간 이유

수퍼볼 LIII가 30 초당 5 백만 달러를 소비하는 광고 방송 시간에도 불구하고 일부 브랜드는 여전히 오래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주, Big Game 방송사 인 CBS가 몇몇 광고주와 협력하여 자신의 화면 시간을 조정하고 화면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Why Advertisers Went Long at Super Bowl LIII by Adweek Social Pro Daily

39. 2 분 안에 모든 슈퍼 볼 LIII 광고

슈퍼 볼의 대부분에서 현장에서의 활동이 부족한 반면 LIII의 빅 브랜드는 카운트를 통해 나타났습니다. Adweek에서 전통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오늘 밤 큰 경기에서 모든 광고를 집계하고 위의 동영상을 2 분 미만으로 편집했습니다. 즐겨!

Every Super Bowl LIII Ad In Under 2 Minutes by Adweek Social Pro Daily

38. 그만한 가치가 있니?

그래서, 나는 약 1 개월 동안 내 소셜 미디어 (Facebook, Snapchat, Instagram, Twitter)를 모두 삭제했습니다. 나는 오늘 밤에 모든 것을 다시 다운로드했는데 왜 궁금해하니? 왜 그리워 했나요? 나는이 사람들의 대다수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고, 이제는 더 이상 나의 "친구들"의 절반 이상과 이야기하지 않고 이상하게 보입니다.

Is it worth it? by Reddit Social Media

37. 2019 슈퍼 볼의 5 가지 베스트 광고

Super Bowl LIII는 현장에서나 광고 시간에 대해서도 낮은 점수를 얻었으며 시청자들이 환호하거나 심지어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완전한 씻음이 아니 었습니다. 다음은 2019 년 최고의 슈퍼 볼 명소에 대한 우리의 추천을 요약 한 것입니다. 5. 버드 라이트 : "특별 배송"에이전시 : Wieden + Kennedy New ...

The 5 Best Ads of the 2019 Super Bowl by Adweek Social Pro Daily

36. 인터넷과 잘 맞지 않는 5 번 슈퍼 볼 순간

모든 수퍼 보울, 인터넷에 잘 앉지 않는 광고 나 순간이 있습니다. 더 좋든 나 나쁘 든, 모든 사람들이 게임의 바이러스 성 순간에 붙어 있습니다. 브랜드 또는 공인이 엉망이되는지보고 기다리는 것입니다. 올해도 마찬가지였다. 그 마틴 루터 킹 주니어 순간 게임이 시작되기도 전에 ...

5 Super Bowl Moments That Didn’t Land Well With the Internet by Adweek Social Pro Daily

35. 2019 년 슈퍼 볼 광고에 대한 Adweek의 인스턴트 리뷰 : 하반기

Adweek은 전파를 흘린 직후 Super Bowl LIII에서 방송되는 모든 광고에 대한 실시간 리뷰를 제공합니다. 2/4 분기와 하프 타임에서 우리가 생각한 것, 그리고 그 반점을보십시오. Toyota Toyota "마법사"대행사 : Saatchi & SaatchiNice 개념. The Who 's "Pinball Wizard"로 확실한 음악 선택.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었을 ...

Adweek’s Instant Reviews of the 2019 Super Bowl Ads: Second Half by Adweek Social Pro Daily

34. 여기 슈퍼 볼 기간 동안 영화 예고편이 방영 되는가?

일요일 밤의 Super Bowl 게임은 행동이 부족했지만 게임 중에 광고 된 영화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Marvel Universe를위한 2 편의 영화를 포함하여 3 개의 다가오는 타이틀이 게임 중에 광고되었습니다. 첫 번째 자리는 어벤저 스 : Endgame, 4 월 26 일에 초연 예정이다. 또한 출연 마블 캡틴, 또 다른 놀라운 일이되었다 ...

Here Are the Movie Trailers That Aired During the Super Bowl by Adweek Social Pro Daily

33. SpongeBob SquarePants가 슈퍼 볼 하프 타임 쇼 쇼에서 그의 자리를 차지

팝 컬쳐 중독자의 경우, Super Bowl 하프 타임 공연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애틀란타의 메르세데스 - 벤츠 경기장에서 슈퍼 볼 LIII 하프 타임 쇼 공연으로가는 논쟁이 있었는데, Maroon 5가 처음으로 헤드 라인을 찍었고 Travis Scott과 Atlanta의 Big이 합류했습니다.

SpongeBob SquarePants Takes His Place in Super Bowl Halftime Show Lore by Adweek Social Pro Daily

32. Verizon, 그를 구해준 첫 번째 응답자와 함께 충전기 코치 재회

2 년 연속으로 Verizon은 Super Bowl을 사용하여 첫 번째 응답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올해의 60 초 게임 중 "The Coach That Not Be Here"는 3/4 분기에 LA의 다른 NFL 팀 코치 인 Chargers가 등장했습니다. 코치 인 안토니 린 (Anthony Lynn)이 차에 치였습니다.

Verizon Reunites Chargers Coach With the First Responders Who Saved Him by Adweek Social Pro Daily

31. 왜 슈퍼 볼 광고 (Mostly)는 올해를 피한 정치 메시지

그것이 자신의 이민자의 뿌리에 대한 시청자들을 상기시키는 버드 와이저에서 온 장소이든, 이민자 가족의 국경 지대 여행을 묘사 한 84 개의 목재에서 90 초짜리 감동적인 광고 였든, 브랜드는 도널드 대통령 이후 정치적 목적으로 전국 무대로 달려갔습니다. 2017 년에 트럼프 선거가있었습니다. 2 년 후, 기업들 ...

Why Super Bowl Ads (Mostly) Dodged Political Messages This Year by Adweek Social Pro Daily

30. 버드 라이트 광고 뒤에서 맥주 브랜드 싸움

버드 라이트는 일요일에 광고를 통해 슈퍼 볼 시청자들을 괴롭힐 지 모르지만, 옥수수 시럽에 대한 비판적인 슈퍼 보울 광고 3 개를 위해 최대 경쟁자 및 주요 농업 거물과 불화를 열었다. Anheuser-Busch 브랜드 광고 중 첫 번째 광고는 ...

Beer Brand Brawl Breaks Out After Bud Light Commercials by Adweek Social Pro Daily

29. 재향 군인이 슈퍼 볼 광고에서 직업을 찾도록 도와주는 방법을 보여주는 Google

Google의 Super Bowl 광고 중 두 번째는 미국 군대와 Google이 민간인 생활로 다시 전환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Google의 사내 Google 크리에이티브 랩에서 제작 한 60 초짜리 스페어 피아노 곡을 예비 피아노 곡으로 설정하면 다양한 형태의 일련의 코드를 열어 최소한의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존의 목소리 ...

Google Shows How It Can Help Veterans Find Jobs in Super Bowl Ad by Adweek Social Pro Daily

28. 버거 킹이 앤디 워홀 (Andy Warhol)의 슈퍼 볼 광고에 어부를 먹는 다큐멘터리 영상을 어떻게 바꿨는지

버거 킹 (Burger King)은 37 세의 예술가 Andy Warhol이 Super Bowl에서 회사의 시그니쳐 햄버거 인 Whopper를 먹는 장면을 방영했다. 피트 패스트 브랜드는 한때 다큐멘터리 영상을 45 초짜리 광고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예술과 상업이 합쳐진 운동이었습니다. 정확하게 소비주의에 관한 메타 해설의 종류였습니다.

How Burger King Turned Documentary Footage of Andy Warhol Eating a Whopper Into Its Super Bowl Ad by Adweek Social Pro Daily

27. 인텔, NFL과 공동으로 Drones를 슈퍼 볼 하프 타임 쇼에 데려 오기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트 만이 오늘 밤 슈퍼 볼에 출연하는 유일한 선수는 아닙니다. 올해의 하프 타임 쇼에서 인텔은 NFL과 다시 협력하여 메르세데스 - 벤츠 경기장에 무인 비행기를 가져와 안무 쇼를 개최했습니다. Maroon 5의 퍼포먼스에서 Intel의 Shooting Star drones 중 150 명이 ...

Intel Collaborated With the NFL Yet Again to Bring Drones to the Super Bowl Halftime Show by Adweek Social Pro Daily

26. 톰 행크스, 워싱턴 포스트가 첫 번째 슈퍼 볼 광고에서 저널리즘의 중요성 강조

워싱톤 포스트는 저널리즘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첫 번째 슈퍼 볼 광고를 사용했습니다. 배우 톰 행크스 (Tom Hanks)가 내레이션을 통해 60 분짜리 광고는 4 분의 2 분 방영되었다. 행크스는 셀마 행진과 달 착륙 등 주목할만한 사건의 사진을 보여 주면서 그 자리를 내걸었다.

Tom Hanks Helps Washington Post Highlight Importance of Journalism in Its First Super Bowl Ad by Adweek Social Pro Daily

25. 넷플 릭스는 슈퍼 볼 기간 동안 자연의 다큐멘터리 광고에서 우리에게 모든 따뜻한 퍼지를줍니다.

Netflix는 올해의 Super Bowl로 돌아 왔고, 곧 출시 될 자연사 시리즈 인 Our Planet의 게임 3/4 분기에 30 초의 스팟을 선 보였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자연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슈퍼 볼에 자리를 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주장했다. Netflix는 4 월 5 일 초연 될 시리즈를 선전했습니다.

Netflix Gives Us All the Warm Fuzzies in Nature Documentary Ad During Super Bowl by Adweek Social Pro Daily

24. 그렇습니다, 당신은 스텔라 아토 이스의 슈퍼 보울 광고에서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사람 인 Dos Equis를 보았습니다.

매우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 덕분에 Jonathan Goldsmith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사람 - 또는 모든 Dos Equis 광고의 사람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더 잘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Super Bowl Sunday에서는 Goldsmith가 Stella Artois의 또 다른 맥주 자리에 등장했습니다. 그는 사라 제시카 파커 (Sarah Jessica Parker)에 합류하여 그녀의 섹스를 재현했습니다 ...

Yes, You Did See Dos Equis’ Most Interesting Man in the World in Stella Artois’ Super Bowl Ad by Adweek Social Pro Daily

23. 처음으로의 슈퍼 볼 스팟에 대한 ADT 도청 재산권 형제

ADT는 일요일에 HGTV의 Property Brothers 주인 인 Jonathan과 Drew Scott의 차례와 함께 최초의 Super Bowl 광고를 운영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Bear in the Hall에서 제작 한 30 초짜리 광고에는 ADT의 다양한 기술 기능을 통해 음성으로 끝내는 화면에 나타나는 쌍둥이 형제가 등장합니다. 광고의 낙관적 인 ...

ADT Taps Property Brothers for First-Ever Super Bowl Spot by Adweek Social Pro Daily

22. 2019 년 슈퍼 볼 광고에 대한 애드 워즈의 즉석 리뷰 : 상반기 및 하프 타임

Adweek은 전파를 흘린 직후 Super Bowl LIII에서 방송되는 모든 광고에 대한 실시간 리뷰를 제공합니다. 아래의 첫 번째 반점에서 우리가 생각한 반점을 보아라. 봉 & Viv 봉 & Viv "피치"기관 : BullishThis 상어 탱크 패러디 탱크. 우리 삶의 30 초 우리는 결코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 ...

Adweek’s Instant Reviews of the 2019 Super Bowl Ads: First Half and Halftime by Adweek Social Pro Daily

21. Geico Photoshops Tony Romo가 가장 상징적 인 광고 중 3 개로

Geico와 CBS는 Tony Romo의 카메오 출연으로 보험 회사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중 3 개를 재창조했으며 전 Dallas Cowboys의 쿼터백은 NFL 분석가가되었습니다. 광고에서 우리는 Photohopped-in Romo가 2010 년에 Geico 광고에 처음 등장한 돼지와 함께 집에있는 동안 "우우, 야, 우"라는 외침을 봅니다. 그는 ...

Geico Photoshops Tony Romo Into 3 of Its Most Iconic Ads by Adweek Social Pro Daily

20. Google 번역의 감정적 인 슈퍼 볼 광고는 언어의 통일 된 힘에 중점을 둡니다.

구글의 슈퍼 볼 2 곳 중 첫 번째 사이트는 휴대폰이나 다른 신제품이 아니라 12 년 된 다국어 기계 번역 서비스 인 구글 번역에 집중했다. 이 1 분 길이의 자리는 번역 및 언어 자체를 위대한 통합 자로 자리 매김하며 사용자가 매일 1,000 억 단어를 처리한다는 제목을 사용합니다. 시리즈에서 ...

Google Translate’s Emotional Super Bowl Ad Focuses on the Unifying Power of Language by Adweek Social Pro Daily

19. Hyundai 's Super Bowl Ad Shears 비건 채식주의 자의 저녁 파티와 채식주의 자들은 행복하지 않다.

수퍼 보울을 보는 채식주의 자 팬에게는 오른쪽에 앉아 있지 않은 광고가 하나있었습니다. 현대의 수퍼볼 광고 (The Elevator)는 제이슨 베이트먼 (Jason Bateman)이 60 초 만에 나왔다. 엘리베이터 승무원으로 포즈를 취한 베이트먼 (Bateman)이 승객들을 최악의 상황보다 더 다른 시나리오로 데려 갔을 때 상당히 무해했습니다. 그러나, 하나 ...

Hyundai’s Super Bowl Ad Shames Vegan Dinner Parties and Vegans Aren’t Happy by Adweek Social Pro Daily

18. 올해의 슈퍼 볼 광고에있는 모든 로봇과의 거래는 무엇입니까?

Super Bowl LIII의 광고 몇 개를 본 적이 있다면 금년의 상업적 검거에서 두 가지 주요 주제를 알았을 것입니다.이 광고를 둘러싼 수많은 로봇과이 인공 지능의 존재 - 인간의 눈에는 적어도 -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

What’s the Deal With All the Robots in This Year’s Super Bowl Ads? by Adweek Social Pro Daily

17. 왕좌 게임은 슈퍼 볼 광고에서 버드 나이트를 소각합니다.

HBO와 버드 라이트는 Game of Thrones의 마지막 시즌이 거의 다가 왔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HBO는 그 시리즈가 4 월에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점까지는 HBO가 줄거리를 계속 지키고 있지만 팬들은 이번 시즌에 올 아주 짧은 순간을 보게됩니다.

Game of Thrones Dragon Incinerates the Bud Knight in Super Bowl Ad by Adweek Social Pro Daily

16. 퍼실, 수퍼볼 스팟에서 '얼룩 실험실'의 가장 깊은 수준을 드러냄

헨켈은 DDB New York이 창안 한 15 초짜리 자리에서 "The Professional"캐릭터를 슈퍼 볼에 다시 가져옵니다. 에릭 조이너 (Erich Joiner) 감독의 피터 헤르만 (Peter Hermann)이 연기 한 인물이이 광고에 등장하며 브랜드의 "가장 깊은 비밀"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는 시청자들을 퍼실 얼룩 실험실의 "딥 클린 레벨"로 데려갑니다.

Persil Reveals the Deepest Levels of Its ‘Stain Lab’ in Super Bowl Spot by Adweek Social Pro Daily

15. 버드 라이트의 야만인 ​​슈퍼 볼 스팟이 옥수수 시럽을 사용하는 경쟁자들을 불러냅니다

버드 라이트 (Bud Light)는 첫 번째 60 초 동안 수퍼볼 경기장을 사용하여 동료 라이트 맥주 친구들을 트롤했다. 왕과 버드 나이트 (Bud Knight)를 포함한 브랜드의 중세 시대 캐스팅을 부르는 Bud Bud Light는 옥수수 시럽을 사용하기 위해 Miller Lite와 Coors Light를 불러 냈습니다. 중세 승무원이 위험한 곳으로 ...

Bud Light’s Savage Super Bowl Spot Calls Out Competitors That Use Corn Syrup by Adweek Social Pro Daily

14. SimpliSafe, 최초의 슈퍼 볼 광고에서 현대 미국 공포에 관한 이야기

실제 또는 상상의 위험은 겁쟁이 뉴스, 소셜 미디어 및 빅 테크로 인한 편집증의 문화를 묘사하는 홈 보안 공급자 SimpliSafe의 최초 슈퍼 볼 광고의 모든 곳에서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오스틴에 소재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프리 셔 (Preacher)가 제작 한 30 초짜리 광고에는 일자리 교체와 같은 현대적 공포에 대한 경고가 담겨있다.

SimpliSafe Plays on Contemporary American Fears in First-Ever Super Bowl Ad by Adweek Social Pro Daily

13. T-Mobile의 4 가지 슈퍼 볼 광고 중 첫 번째가 긴 텍스쳐에서 재미있어합니다.

T-Mobile은 4 개의 Super Bowl 광고 중 첫 번째 문자 메시지 대화에서 문자 메시지를 돋보이게합니다. "We 'll Keep This Brief"라는 제목의 30 초짜리 지점에는 Cathy라는 누군가와 전화 메시징 창이 있으며, 그녀는 인생의 끝없는 철학적 반추문과 함께 간단한 "what 's up"에 반응합니다. Panay Films가 제작 한 ...

T-Mobile’s First of 4 Super Bowl Ads Pokes Fun at Long Texters by Adweek Social Pro Daily

12. The Handmaid의 Tale Super Bowl 프로모션은 레이건의 'Morning in America'광고에 다크 스핀을 싣습니다.

Hulu 광고가 친숙하게 들리는가? "오늘 아침, 다시 미국에있다."라고 오늘 수퍼 보울에서 열리는 Hulu의 30 초짜리 광고가 시작되었다. 물론, 그것은 광고에서 차용 한 라인입니다 - 1984 년에 Ronald Reagan이 다시 선출 된 것입니다. 비슷한 샷과 빛을 사용하여 (적어도 처음에는) 같은 단어를 ...

The Handmaid’s Tale Super Bowl Promo Puts a Dark Spin on Reagan’s ‘Morning in America’ Ad by Adweek Social Pro Daily

11. 올해의 슈퍼 볼 광고는 점점 더 많은 여성들에게 다가갑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주로 꼽히는 소비자 제품 대기업 인 Procter & Gamble은 Super Bowl 광고를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2018 년 "조류 광고 (Tide Ad)"라는 제목의 조류 명소는 올해 최고의 추억 거리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2019 년 P & G는 Super Bowl에 초점을 맞춘 광고와 함께 다른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This Year’s Super Bowl Ads Are Reaching Out to Women More Than Ever by Adweek Social Pro Daily

10. 귀하의 지역에서 상위 인 그램 계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까?

나는 해시 태그 또는 게시 위치를 표시하는 위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와 유사하며 계정의 출처와 영향력에 따라 정렬 된 계정을 나열합니다. 이것은 실제 사람들의 계정에 더 많이 적용되며 밈 계정과는 다릅니다. / u / strawberryhaha 님이 제출 한 [link] [의견]

Is there an easy way to find top instagram accounts in your area? by Reddit Social Media

9. 이 소셜 미디어의 커뮤니티는 어떤 것입니까?

Facebook :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쓰레기 기사 또는 게시물 및 상태를 공유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트위터 : 위선 / 독성 / 증오 주의적 페미니스트, 자유 주의자, sjws로 가득 찬 Instagram : 유명한 사람들을위한 관심을 찾는 사람들, 특히 "Instagram modeling"에서 경력을 쌓기를 원한다. Tumblr : 페미니스트와 sjw 쓰레기 Reddit : twit ...

What the community of these social media’s are like by Reddit Social Media

8. CBS는 그것의 슈퍼 볼을 밖으로 판매합니다 킥오프 전에 LIII 광고 재고 단 몇 시간

Super Bowl 광고 판매에 관한 CBS의 진언은 회사가 더 이상 킥오프 전에 재고가 없어 졌다는 신고를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는 오늘 마음의 변화를 가져 왔고 실제로 슈퍼 볼 LIII 게임 내 광고 공간에서 단 몇 시간 만에 팔렸다고 ...

CBS Sells Out Its Super Bowl LIII Ad Inventory Just Hours Before Kickoff by Adweek Social Pro Daily

7. 12 시간 후에 다시 등장 할 때 누군가의 스냅 스토리를 보게된다면 내 이름이 보인 순서대로 바뀔까요?

친구 스냅 이야기의 첫 번째 뷰어라고 말합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본 사람의 전화 번호 목록에 내 이름이 먼저 표시됩니다. 12 시간 후에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본 후에 다시보기를하면 어떻게 될까요? 내 이름이 1 위에서 더 새로운 이름으로 옮길 것인가? / u / DoctorQuinlan이 (가) 제출 [link] [의견]

If I view someones Snap story right when it comes out and again 12 hours later, will my name move on the order it was viewed? by Reddit Social Media

6. Instagram 이름 태평양 표준시. 삼

Okay 사람, 나는 나의 crud를 바꾼다. 그러나 이것은 이번에 합법적이다? ????. 너희 중 누군가가 태평양 표준시를 보았다면. 2, 나는 cityshutter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도시 물건만으로 제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는 supernaturalshutter를 생각해 냈다. 너희들은 뭐라 생각하니? 이 친구들을 고맙게 생각해 줘서 고마워, 정말 고마워. / u / PhoenixFire2280에 의해 제출 [link] [com ...

Instagram name pt. 3 by Reddit Social Media

5. Skittles가 극장 및 광고를 병합하여 이상한 멋진 수퍼볼을 뮤지컬로 만드는 방법

마이클 C. 홀은 네발에 있습니다. 그는 검은 색 옷을 입고 루비 레드 양말과 한 쌍의 회색 벙어리 장갑을 제외하고는 발가락에 머리를 단다. 한 여자가 그 뒤에오고 허리를 쓰다듬으며 상상의 꼬리를 따라 손을 움직인다. 홀은 장갑 손을 집어 들고 고양이 청소를 모방합니다.

How Skittles Merged Theater and Advertising to Create a Weirdly Wonderful Super Bowl Musical by Adweek Social Pro Daily

4. 침대에서 함께 누워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리는 커플

얘들 아! 난 단지 현재 데이터를 수집하는 일부 입력을 원한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나눌 수 있습니까? 부부가 침대에 누워있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게시 할 때 커플이 생각하고있는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슈퍼 도발적인 건 없어요. 침대에서 함께 무작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당신이 그런 사진을 볼 때 당신의 마음을 통해 무엇이 간다? ...

Couples Who Post Pictures of Themselves Lying in Bed Together by Reddit Social Media

3. 슈퍼 볼 2019 라이브 스트림 소셜 미디어

소셜 미디어는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Super Bowl 2019 라이브를 시청하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Super Bowl Game을 소셜 미디어 채널과 함께 시청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게임을 스트리밍 할 수있는 Facebook, Reddit,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계정이 있다면 너에게 살아라. 에 의해 제출 된 /...

Super Bowl 2019 Live Stream With Social Media by Reddit Social Media

2. Instagram 이름 태평양 표준시. 2

좋아, 1 시간 정도 브레인 스토밍을하고 새로운 이름을 만들었 어! 이름은 cityshutter입니다. 나는 거리의 사진 작가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의견으로는 꽤 좋게 들린다. 너희들이 생각하는 것을 말해봐! / u / PhoenixFire2280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Instagram name pt. 2 by Reddit Social Media

1. Instagram 이름

얘들 아, 나는 다시 돌아왔다. 나는 사진 촬영 Instagram (사업이 아님)의 이름을 생각해 냈지만 그 계정 중 하나처럼 너무 많이 들리는 지 알지 못합니다. 이름은 mylitlense입니다. 차갑거나 차갑지 않습니까? 제발 제발 가르쳐주세요. / u / PhoenixFire2280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Instagram name by Reddit Social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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