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1-25 21:51:46

5. Algopix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전자 상거래 초보자를위한 시장 조사 도구를 추천 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아마존에서 사업을 시작할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연구를하는 동안 나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를 접하게되었다. 가장 잘 보이는 사람은 (지금까지) Algopix이지만 광고가 주장하는 것처럼 정말 좋은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여기 누가 그것을 사용 했습니까? 또한, 시장 조사 도구에 투자 할 가치가 있으며, 시작해야할까요?

Is anyone here using Algopix? Would you recommend market research tools for beginners in ecommerce? by Reddit ecommerce

4. 질문 쇼핑

안녕하세요, shopify에 세금 계산이 통합되어 있습니까? / u / wavesofpips 제출 [link] [의견]

Shopify question by Reddit ecommerce

3. 나는 누군가를 고용해야합니까?

사이트 분석 데이터의 일부를 더 잘 이해하고 퍼널을 개선하고 전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 및 독서를 통해 알아낼 수있는 모든 것을 구현 한 것 같습니다. 나는 내가 모르는 것을 모르는 시점에 도달 한 것처럼 느껴 지므로 더 나아질 방법을 모른다. 내가 솜을 사용해야 할까 봐 ...

Should I hire someone? by Reddit ecommerce

2. 2 일 전 판매를 완전 중단합니다.

모두 안녕하세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첫 해인 저는 1 주일의 첫 2 주간은 나를 위해 바쁜 바빴습니다. 나는 12 월보다 더 유익한 달에 가깝다. 놀랍게도 이틀 전에 명령은 완전히 중단되었습니다. 나는 내 통계를 보았고 사람들은 계산대에 가지 않았다. 이걸 경험 한 사람이 또 있니?

Complete and full stop in sales two days ago. by Reddit ecommerce

1. 양식 제출을위한 추천 URL 찾기 - 묻기 만하면됩니까?

저는 현재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방문 페이지 (전자 메일 또는 전화 번호)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 다른 출처의 방문 페이지로 연결하고 싶습니다. : Facebook, LinkedIn 및 인기있는 블로그. 정상적인 날에는 BitLy를 사용하여 각 소스에 대한 개별 링크를 만들었습니다.

Finding the Referral URL for a Form Submission - Just Ask?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