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1-07 19:36:54

6. 주식이나 dropship을 가지고 더 나은가?

안녕, 여기 뉴비! 저는 스킨 케어 화장품을 가져오고 판매하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시작합니다. 나는 shopify 웹 사이트가 있고 그 시점에서 내가 소량의 제품을 주문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다.

Better to have Stock or to dropship? by Reddit ecommerce

5. 사이트 검토하십시오

안녕 모두, 내 이름은 루이, 내 사이트는 NoStringsContent.com입니다. 우리는 2 개월 전 조금 전에 시작했고 사업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는 그 사이트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에 대한 사이트 리뷰를 찾고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는 간단하게 콘텐츠 작성을 얼마나 쉽게 하는지를 염두에두고 디자인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내 가장 큰 관심사는 ...

Site Review Please by Reddit ecommerce

4. Square와 같은 국제 카드 판독기가 있습니까?

그래서 저는 일러스트 레이터이고 스퀘어 공간을 사용하여 쇼와 컨벤션에 출품 할 때 제 작품을 스퀘어 공간에 팔았습니다. 저는 5 월에 토론토에서 큰 쇼를 보러 여행 할 것입니다. 제가 판매하는 것에 대해 카드 지불을 위해 카드 판독기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파악하려고합니다. Square와 Paypal 독자가 해외에서 일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 ...

Are there any international card readers like Square? by Reddit ecommerce

3. 30 달러의 페이스 북 광고 크레딧을 언제 받게 되나요?

12 월에 프로모션이 있었는데 그 달에 10 달러를 광고했지만 30 달러의 광고 크레딧을받지 못했습니다. 다른 사람? / u / REVIGOR이 (가) 제출 [link] [의견]

When will I receive my $30 Facebook ad credit? by Reddit ecommerce

2. 특정 주제에 대한 고품질의 카피라이터를 찾을 수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안녕하십니까, 온라인 상점을 보완하기 위해 10-15 개의 기사 / 블로그 게시물이 필요합니다. 주제는 구체적이고 다소 기술적입니다. 나는 우리 제품을 문맥에 넣는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자연적인 과정을 더 잘 설명하고 싶다. 나는 보통 사이트에서 카피라이터를 찾는 행운이 없다. Fiverr, Upwork. 나는 화려한 형용사 나 arti를 원하지 않는다.

Where to find high quality copywriters for specific subjects? by Reddit ecommerce

1. 사이트 검토를받을 수 있습니까? (많은 방문이없는 방문)

안녕하세요 모두들, 저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광고에서 많은 트래픽을 얻었으나 아직 단일 판매가 아니기 때문에 아마도 사이트 검토를받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링크는 roseskate.com이고 조언은 / u / TheCakeAnarchy [link] [comments]

Can I get a site review? (Lots of visits no sales)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