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7-10 03:41:39

8. 혈통이 개 애호가를위한 보육원을 보완 할 수있는 앱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강아지 주인이라면, 기회는 당신이 강아지와 함께 셀카를 가지고 가려고 시도하고 성공의 다양한 금액을 발생했습니다. 애완 동물을 카메라에서 직접 보게하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지만, 혈통 계통은 우리의 개가 자만심에 빠져드는 간단한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셀티 스틱 (SelfieStix) 제품은 ... [기사 읽기]

Pedigree Has Created an App for Dog Lovers to Complement Its Canine Selfie Stick by Adweek Social Pro Daily

7. 트위터의 정치 검역소는 탈출실입니까? 새로운 정책에 관한 기타 질문

트위터에 자신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증오와 괴롭힘을 퍼트려는 정치인에 대한 책임이 마침내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이 게시물은 Social Media Week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Read Article]

Is Twitter’s Political Quarantine an Escape Room? and Other Questions About The New Policy by Social Media Week

6. 광고 기술 및 플랫폼에 필수적인 1 분기 통계

편집자 주 : Adweek는 매튜 스콧 골드 스타 인 (Matthew Scott Goldstein)과 함께 미디어 업계에 대한 깊은 지식을 지닌 컨설턴트로 근무하면서 분기 별 뉴스 레터를 Adweek 기사로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업계 수입에 관한 조사 결과를 통해 우리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브랜드, 에이전시, 미디어 회사, 출판사 및 기술 관련 회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있습니다 ... [기사 읽기]

Essential First-Quarter Stats for Ad Tech and Platforms by Adweek Social Pro Daily

5. 기관 및 미디어 기업을위한 필수 1 / 4 분기 통계

편집자 주 : Adweek는 매튜 스콧 골드 스타 인 (Matthew Scott Goldstein)과 함께 미디어 업계에 대한 깊은 지식을 지닌 컨설턴트로 근무하면서 분기 별 뉴스 레터를 Adweek 기사로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업계 수입에 관한 조사 결과를 통해 우리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브랜드, 에이전시, 미디어 회사, 출판사 및 기술 관련 회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있습니다 ... [기사 읽기]

Essential First-Quarter Stats for Agencies and Media Companies by Adweek Social Pro Daily

4. 29 개 미디어, 마케팅 및 기술 회사의 2019 년 1 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가장 통찰력있는 데이터

2017 년 초 나는 고객을 돕고 있었고 페이스 북의 수익이 너무 많이 커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많은 거래 중 하나에서 수익 증가에 대해 읽은 다음 Facebook 수입 전화를 발견하고 연결되었습니다. 나는 내 자리에 앉아서 4 분의 1 정도 듣고 있었다. 나는 ... [기사 읽기]

The Most Insightful Data From 29 Media, Marketing and Tech Companies’ 2019 Q1 Earnings Calls by Adweek Social Pro Daily

3. 빠른 YouTube 조회수를 안전하게 구입하는 방법

YouTube 동영상에 대한 조회수를 구매하면 자연 및 실제 조회수를 끌어 올리고 평판을 높이며 현재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반면에 YouTube보기를 구입하면 몇 가지 문제가 가장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보기 소셜 미디어 탐색기에서 처음 게시되었습니다. [기사 읽기]

How to Safely Buy Fast YouTube Views by Social Media Explorer

2. 소셜 미디어 전문가가 Instagram Stories를 공유합니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통계 (왜 당신이 그것을 알 필요가있는 이유)

Instagram Stories는 현재 인기가 있습니다. 브랜드가 거의 열광적 인 속도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모두가 측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 [기사 읽기]

Social Media Experts Share the Instagram Stories Stat They Love Best (and Why You Need to Know It, Too) by Agora Pulse

1. IAB가 '데이터를위한 영양 라벨'을 만드는 이유

마케터들 사이의 데이터 품질에 대한 우려로 IAB Tech Lab은 지난 달 "데이터 용 영양 라벨"을 도입하기 위해 이중 데이터 투명성 이니셔티브를 실시했습니다. 오퍼링에는 데이터 투명성 표준 및 관련 규정 준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소 공개 및 투명성 유지"[Read Article]

Why the IAB Is Creating a ‘Nutritional Label for Data’ by Adweek Social Pro Daily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