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7-07 17:36:18

5. 내 첫 번째 판매가되었지만 건설적인 비판을 원합니다.

나는 내 가게를 시작했고 두 시간 만에 첫 판매를 시작했다. 새로운 판매가없는 지금 이틀이 지났지 만 괜찮습니다. 저는 마이크로 인플루엔자와 관계를 맺고 있으며 새로운 트래픽을 이끌어 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대략 30의 작은 전자 우편 명부를 가지고있다. 나의 제품은 암묵적으로 모든 고객이 ... 있더라도, 담배 사용을위한 여과기이다 [읽었다 기사]

Got my first sale but I would like some constructive criticism by Reddit ecommerce

4. 내 첫 번째 판매가되었지만 건설적인 비판을 원합니다.

나는 내 가게를 시작했고 두 시간 만에 첫 판매를 시작했다. 새로운 판매가없는 지금 이틀이 지났지 만 괜찮습니다. 저는 마이크로 인플루엔자와 관계를 맺고 있으며 새로운 트래픽을 이끌어 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대략 30의 작은 전자 우편 명부를 가지고있다. 나의 제품은 암묵적으로 모든 고객이 ... 있더라도, 담배 사용을위한 여과기이다 [읽었다 기사]

Got my first sale but I would like some constructive criticism by Reddit ecommerce

3. 기업 은행 계좌가 필요합니까? 아니면 LLC에 별도의 개인 은행 계좌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사업 목적으로 만 사용되는 새로운 표준 개인 당좌 예금 계좌를 설정할 수없는 이유가 있습니까? 반대로 특정 기준을 유지하지 않으면 수수료가 부과되는 비즈니스 계좌 개설. / u / 2stressed_2beblessed [link] [의견] [기사 읽기]

Do I need a business bank account or can I just use a separate personal bank account for my LLC? by Reddit ecommerce

2. 귀하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서 성공한 제품을 발견하고 무료로 테스트 할 수있는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Aliexpress에서 매일 수천 개의 제품을 긁어 내고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주문 성장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Dropshipscan.com AliExpress에서는 주문량으로 제품을 정렬 할 수 있지만 이는 좋은 지표는 아닙니다. 이 제품이 현재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보고 싶어하는 것은 어떻게 ... [기사 읽기]

I built a tool that finds winning products for your ecommerce business and you can test it free! by Reddit ecommerce

1. 구체적인 냄비를 운반하는 방법?

나는 다양한 사이즈의 콘크리트 그릇을 만들고 (가장 큰 것은 8x8x8 인치) 가장 큰 것은 정기적으로 운송 중 손상을 입습니다. 그 (것)들을 제대로 포장하기를위한 아이디어 또는 끝? 나는 주름진 종이와 포장 종이의 다양한 조합을 시도했다. 여기 제가 배송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 https://cedarandsail.com/collections/planters submit ... [기사 읽기]

How to ship concrete pots?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