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6-27 23:51:37

19. PayPal 비즈니스 계좌를 발급 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까? 예 : 은행 계좌 / 카드, 카드 등을 연결해주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온라인 지불을 수락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까? 이미 다른 웹 사이트와 관련된 다른 PayPal 비즈니스 계정이 있고 이미 은행 / c, 카드 등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묻습니다. PayPal은 동일한 세부 정보를 시도하고 연결하면이를 플래그로 표시합니다. (나는 여러 가지 이유로 두 개의 PayPal 계정이 필요하다.) 아니면 다른 옵션은 ... [기사 읽기]

Can I get a PayPal business account and not verify it (link my bank a/c , card etc) ? by Reddit ecommerce

18. 최고의 신용 카드 프로세서 (미화로 청구, 다른 통화로 계좌로 출금)

안녕하세요 Reddit,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저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 있지만 (호주에서는) 주로 해외 고객에게 판매되며 AUD로 가격을 광고하고 싶지 않습니다. PayPal은 지금까지 3 % 수수료를 제외하고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일부 고객은 PayPal이 해당 국가에서 사용 가능하지 않거나 조작을 시도한다고 불평했습니다. [Read Article]

Best Credit Card processor (Bill in USD, disburse to account in other currency) by Reddit ecommerce

17. 내 출처와 지리적 위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이, 헤더의 읽음처럼 나는 전자 제품의 가장 큰 허브 중 하나 인 중국 심천에 본사를두고있다. 저는 프리랜서 조달 대리인으로, 작업 결과로 공장, 공급 업체, 리셀러 및 물론 운송 회사의 100 대 기업과 상호 작용합니다. 내 문제는 내가 어떻게 dropship입니다; 상표가 붙은 전자 공학. (구타, 소니, Apple, oppo, Samsung e ... [기사 읽기]

How to monetize my sources and geographical location? by Reddit ecommerce

16.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싫어하는 유료 도구는 무엇입니까?

나는 사용하는 기쁨을주는 도구를 만들기를 희망하는 개발자입니다. 간단하고, 번거 로움이없고, 최소한의 학습 곡선이며 가격면에서도 경쟁력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사용하기를 원하는 유료 툴은 무엇입니까? 이 도구를 근본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 u / simplisticallysimple [l ... [기사 읽기]

What paid tool do you use that you nonetheless dislike? by Reddit ecommerce

15. 내 의류 웹 사이트를 어디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까?

나는 2 년 전에 나의 의류 브랜드를 시작했고 Shopify x Printful을 사용했다. 당시는 간단하고 좋았지 만 나는 내 웹 사이트를 "더 차갑고"독창적으로 만들고 싶었다. 나는 SquareSpace에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내가 좋아하는 웹 사이트를 만들었지 만 그것이 SS의 문제입니다. SquareSpace x Printful을하는 유일한 방법은 가장 많이 지불해야합니다 ... [기사 읽기]

Where to start my clothing website? by Reddit ecommerce

14. 전자 상거래 웹 페이지 구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의 친구와 저는이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하고있었습니다 : 가장 저렴한 옵션에서 제품을 자동으로 캡처하는 중고 도서 (아마 다른 제품)의 온라인 상점 : 아마존, 이베이, abebooks, 가격을 다른 통화로 변환 시장 교환, 운송 비용 등을 추가합니다. 기본적으로 stuf를 판매하는 페이지입니다 ... [기사 읽기]

Building an ecommerce webpage by Reddit ecommerce

13. 제 아내와 저는 방금 온라인 어린이 가게를 시작했으며 웹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제 아내와 저는 southernscarlett.com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피마 코튼과 같은 유기농 및 부드러운 촉감 소재에 중점을 둔 유아복 및 유아복을 제공 할 것입니다. 나는 bigcommerce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만들었고 그들이 도착했을 때 재고 목록을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Facebook 친구들과 페이지를 공유했지만 시장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 [기사 읽기]

My wife and I just launched an online childrens boutique and need your feedback on the website by Reddit ecommerce

12. 내 전자 상거래 상점에 대한 조언

내 웹 사이트는 www.mugstorm.com입니다. 비판 해보십시오. 나는 머그잔과 관련된 것들을 판매합니다. i dropship 및 일부 포드 제품 (주문형 인쇄와 함께 더 나은 타이밍으로 제공 할 수 있음)을 수행합니다. 나는 시작할 자본이별로 없기 때문에 더 나은 선적 타이밍을 얻기 위해 일괄 구매를 할 수 없다. 어떤 조언을 환영합니다. 에 의해 제출 / ... [기사 읽기]

advice on my ecommerce store by Reddit ecommerce

11. 이행 창고 아이디어

안녕 전자 상거래 Reddit! 나는 수만 가지의 물건을 가진 이베이 상점과 창고를 가지고있다. 스토리지 및 운송 품목에 대한 인벤토리 및 모범 사례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습니다. 주문을 수행 할 때 다른 대형 창고는 무엇을합니까? 알려줘! / u / BrianEnders 님이 제출 한 [link] [comments] [기사 읽기]

Fulfillment Warehouse Ideas by Reddit ecommerce

10. 나는 페이스 북 Biz Manager의 이벤트 소스에 Shopify 카탈로그를 연결하는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이봐 요, 전자 상거래 팸 (제발 디엠 나를 이해가 안되면, 그리고 walkthru에 대한 몇 가지 스크린 샷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DPA의 지난 2 년 동안 만들려고 할 때이 문제가 있었는지 알아. 많은 Shopify 스토어 소유자는 플랫폼이 얼마나 쉬운 지 알고 있으며 모든 것이 상자 밖으로 통합되며 카탈로그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 [기사 읽기]

I Found a Solution For Connecting a Shopify Catalog to an Event Source in Facebook Biz Manager! by Reddit ecommerce

9. 도매 캠핑 머그잔

누구나 빈 캠핑 / 캠핑 커피 잔을위한 훌륭한 미국 도매상을 찾았습니까? 좋은 품질, 합리적인 / 낮은 가격, 그리고 내가 엄청난 운송료를 내지 않고도 적은 양을 살 수있는 곳? / u / h2opaws에 의해 제출 됨 [링크] [의견] [기사 읽기]

Wholesale Camper Mugs by Reddit ecommerce

8. 웹 사이트에 대한 피드백 - 온라인 headshop!

안녕 모두들! 내 웹 사이트에서 피드백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광범위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발전함에 따라, 나는 우리 사이트가 우리의 모든 인벤토리를보기 위해 찾아보기에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 추가하고 싶지만 새로운 테마를 먼저 만들고 싶습니다. 어떤 의견이라도 대단히 감사합니다! 웹 사이트 : www.stonedgenie.com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 [기사 읽기]

Feedback on website - online headshop! by Reddit ecommerce

7. 나는 처음으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나는 상점 shop https://demostore1209.myshopify.com에 초본 분쇄기를 파는 중입니다. 지금은 맞춤 도메인을 가질 여유가 없지만 누구나 클릭을주고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면 정말 감사 할 것입니다. / u / lukephelps 의해 제출 [링크] [의견] [기사 읽기]

I've just launched my first ecommerce website! by Reddit ecommerce

6. 누구나 streetwear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까?

온라인 판매점에서 판매량에 대한 대가로 브랜드 (ABSÜRE CLOTHING) [www.absureclothing.co.uk]를 호스팅하는 이메일을 몇 개 받았지만 얻은 트래픽과 대화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여기있는 사람이 비슷한 것을 실행하고 있는지, 우리를 포함 시키려하고 싶습니까? submitt ... [기사 읽기]

Anyone running a streetwear online marketplace ? by Reddit ecommerce

5. 내 웹 사이트에서 Bitcoin 결제를 허용하는 옵션은 무엇입니까?

이봐, 모두 통찰력을 찾고. 나는 내 웹 사이트 (woocommerce)에서 지불 방법으로 bitcoin을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며, 이것을 경험 한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었다. 완벽한 세상에서 고객은 Bitcoin에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기를 원하며 USD를받습니다. 나는 이것을하는 몇몇 플러그인을 보았지만 그들 모두는 개략적 인 리뷰를 가지고있다. ... [기사 읽기]

Options for accepting bitcoin as payment on my website? by Reddit ecommerce

4. 오라클, 2 극 클라우드 전략 진출

오라클은 18 개 이상의 관련 분석 제품을 단일 배너 인 Oracle Analytics와 결합하여 고객이 원하는 것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기업이 단일 제품군으로 통합하기 전에 일련의 제품을 혁신적으로 개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공급 업체가 다음과 같은 가정을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Read Article]

Oracle Advances Its Two-Pronged Cloud Strategy by E-Commerce Times

3. 기술 도구 및 고객 참여 : 복잡합니다.

오늘날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는 관객을 끌어 들이고 탁월한 고객 경험을 창출 한 브랜드입니다. 그들은 구매 프로세스의 가장 정숙하지 않은 것을 인간화 할 수 있었고 어떻게 든 쉽게 보였습니다. Gartner가 CX 및 CRM 소프트웨어 시장을 연중 추측 한 결과 세계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수익성이 높습니다. [기사 읽기]

Technology Tools and Customer Engagement: It's Complicated by E-Commerce Times

2. 나에게 가장 적합한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안녕 얘들 아, 나는 인쇄 회사를 운영하고 고객이 크기, 수량, 마무리 등의 가격을 보여주기 위해 고객이 제품을 선택할 수있는 웹 스토어를 개발하고 싶습니다. 고객이 시스템을 업로드해야합니다. 그들의 파일 다음에, 나는 등록 된 사용자가 그들의 o의 상태를 확인할 수있는 시스템을 개발할 필요가있다. [기사 읽기]

What's the best platform for me? by Reddit ecommerce

1. API 경제와 전자 상거래에서의 역할에 대한 이해

전자 상거래 산업은 디지털 발전으로 사람들의 행동 방식이 바뀌면서 지난 20 년간 변화 해왔다. [기사 읽기]

Understanding the API Economy and Its Role in Ecommerce by Big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