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6-17 23:36:52

11. 초보자는 지불 처리 중에 누가 돈을 소유하고 있는지에 대해 질문합니다.

사이트에서 시티 투어를 판매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사용자는 1 개월 동안 투어 및 가이드 및 도서를 선택합니다. 지불은 신용 카드에서 가져온 다음 1 개월 후에 처리 수수료를 뺀 구간으로 이동하면 가이드로 이전됩니다. 그 달에 누가 돈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그 총액은 회사의 신용으로 간주되며, ... [기사 읽기]

Newbie question about who money belongs to during payment processing. by Reddit ecommerce

10. 또 다른 Shopify + 인쇄상의 질문

나는 여기에서 새로운데, 나는 이것을 위해 많은 것을 수색했다. 어쨌든 나는 돈이 처음으로 없기 때문에 옷차림을 다시 시작하고 싶다. 나는 인쇄물과 함께 셔츠 한 벌을 사고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재고와 그 모든 것들을 가지고 있으므로 Printful + Shopify를 사용하려고 생각하고있었습니다. 찬성과 공동은 ... [기사 읽기]

Another Shopify + Printful question by Reddit ecommerce

9. Amazon, Ebay 및 Shopify의 주문을 한 곳에서 볼 수있는 사이트 / 오픈 소스 프로젝트가 있습니까?

API 키 또는 뭔가를 제공해야하는 무언가 오픈 소스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자체 제작 GUI로 퍼널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주문하기 쉬운 API가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 tonySesek556 [link] [comments] 님이 제출하지 않으면 나에게 화를 내지 마십시오. [기사 읽기]

Is there a site/open source project that lets me see orders from Amazon, Ebay, and Shopify in one place? by Reddit ecommerce

8. 리드 브로커?

누군가는 개인적인 마음에 드는 것이 있고 어떤 지하, 끈적 끈적한지도 중개인을 알고 있습니까? 나가 시도하고 싶은 누군가 다른 몇몇 매매 아이디어가 있고 다만 누군가가 나가고지도를 얻기에 약간 통보가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 u / mackcakes가 제출 [link] [comments] [기사 읽기]

Lead brokers? by Reddit ecommerce

7. 선불 반환 라벨은 어떻게 제공합니까?

나는 전화 거래 업무를 시작하려고하지만, 고객이 나에게 무료 배송을 제공하기 위해 선불의 반품 레이블을 제공해야합니다. pirateship.com을 통해 현재 전자 상거래 라벨을 구매합니다. 일반 선불 라벨을 제공하는 데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나는 그들의 패키지의 무게를 모른다. 그래서 그것은 가능성이 높다. [Read Article]

How do I give prepaid return labels? by Reddit ecommerce

6. 내 사이트 업데이트

내 사이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모든 조언 / 아이디어 Upperclass4less.com / u / bkarras12에 의해 제출 [링크] [의견] [기사 읽기]

Updated my site by Reddit ecommerce

5. 차고 사업을위한 웹 사이트 시작

안녕 모두. 우선이 유형의 설정에 적합한 하위 항목이 아닌 경우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shopify가 내가 성취하고자하는 것에 대해 가장 빠르고 / 쉬운 옵션이 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배경 : 저는 작은이 밖의 차고 사업을 위해 웹 사이트를 시작하기 위해 이웃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내가 가진 이래로 도와 주려고 Hes ... [기사 읽기]

Starting website for out of garage business by Reddit ecommerce

4. 나는 페이스 북에 브랜드 제품을 광고 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들의 지침을 읽었으며, 이것이 허용되는지 그렇지 않은지 아직도 이해하지 못합니다 ... Black and Decker 도구를 판매한다고합시다. 나는 페이스 북 광고에 도구를 보여줄 수 있습니까? 로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 u / BL_SH 제출 [link] [의견] [기사 읽기]

Am I allowed to advertise branded product on facebook? by Reddit ecommerce

3. 얘들 아, 조언과 리뷰가 필요해.

따라서 저는 전자 상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제품을 홍보하고 브랜드 노출을 늘리기 위해 지역 중소기업에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하여 판매자와 소비자 간의 격차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품 및 서비스 설명 : 우리 회사의 주요 제품 ... [기사 읽기]

Hey guys i need some advices and reviews. by Reddit ecommerce

2. shopify 스토어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대부분 이해하지만 어떻게 자동화합니까?

나는 가게를 만들고 저장소를 만들고 알리바바에서 사진과 물건을 가져 와서 그 물건을 당신의 사이트에 집어 넣었습니다. 누군가 주문하면 당신이 넣은 정보를 넣어 알리바바에 가서 주문하면됩니다. 그것을 그들에게 보내십시오. 그러나 이것으로부터 10k를 만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몇 10 달러를 어떻게 10K로 만들 수 있습니까? [기사 읽기]

I understand most of how to start a shopify store but how do I automate it? by Reddit ecommerce

1.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어떤 채널을 사용합니까?

어떤 채널을 사용하여 제품을 광고합니까 (이메일 마케팅, FB 광고, Instagram ..)? 그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총 수익을 대략 나타냅니다? 당신은 총 수익과 틈새 시장 또한 흥미로워 할 수 있습니다. / u / Grobeu가 제출 [link] [comments] [기사 읽기]

What channels do you use to advertise your products?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