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8-12-28 23:51:06

9. Ecom 가이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몇 달 전에 나는 나의 전과 헤어졌다. 우리는 비즈니스 파트너 였고 가장 친한 친구였습니다. 우리가 헤어질 때, 나는 자살 충동과 우울증뿐만 아니라 내 수입을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알코올 남용을 완전히 끝내 무겁게 무책임하게되었습니다. 현재, 나는 집이없고, 40 달러를 내 이름으로 가지고있다. (친구들의 팔레트와 요가 매트에서 자고 ...

Ecom Guy In Need Of Help by Reddit ecommerce

8. 당신은 어디에서 모두 LLC로 신청 했습니까?

나는 LLC (swyft 서류 정리, 또는 합법적 인 줌 또는 "온라인"을 검색 할 때 검색 결과의 첫 번째 페이지에있는 거의 모든 다른 옵션)에 대해 이러한 저렴한 온라인 제공 업체 중 하나를 사용하려고합니다.이 실수는 다른 회사 (또는 변호사?)보다 온라인 공급자를 통해? IIUC, 이것은 단순한 서류 정리 절차 일뿐입니다.

Where did you all file as an LLC? by Reddit ecommerce

7. 내 닮은 잠재 고객이 페이 스북 광고를 채우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이 질문에 인터넷 검색을 시도했지만, 내 인생에서 대답을 찾을 수는 없다. 나는 거의 24 시간 전에 비슷한 모양의 청중을 만들었지 만 아직 채워지지 않았다. "준비"라고되어 있지만 청중은 현재 1000 명 미만입니다. 누구든지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관객을 만들 때, 페이스 북은 관객의 크기가 이상하다고 지적했다.

Why hasn't my lookalike audience finished populating on facebook ads? by Reddit ecommerce

6. Alibaba 공급 업체를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안녕 모두,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Alibaba의 공급 업체를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는 품목을 대량 구매할 것이기 때문에 dropshipping 공급자를 찾고 있지 않다. 나는 자수 로고를 옷에 붙일 것이다. 나는 지금 매우 잃어버린 Alibaba의 웹 사이트가 나를 돕는 것이 아닙니다 ... 어떤 도움이라도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들 감사 해요! 제출 된 항목 ...

I need help finding an Alibaba supplier by Reddit ecommerce

5. 그냥 좀 도와주세요 ...

안녕하세요. 모두에게 좋은 오후입니다. 저는 리카르도이고 방금 방문 페이지의 다른 버전을 완성했습니다. 내가 얻고 자하는 피드백 외에, 당신이 얻고 자하는 것이 있다면, 제 손님이되어주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THOWH'(The Home Warehouse) www.THoWH.com이라고 불리며, 우리가하는 일은 구매 및 판매 된 상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Just help a tad... by Reddit ecommerce

4. 중소기업을위한 경기장 수준의 전자 상거래 출하 전략

Amazon, Target 및 Walmart와 같은 대기업이 시장 점유율과 고객 관심을 흡수함에 따라 전자 상거래는 계속해서 경쟁이 치열 해지고 있습니다. 배송 창구의 기대치가 줄어들고 많은 온라인 소매 업체, 특히 중소기업이 계속 고심하고 있습니다. SMB는 어떻게 경쟁 할 수 있습니까? 경쟁이 가능할뿐만 아니라 벌을 가진 중소기업 다수가 있습니다 ...

6 E-Commerce Shipping Strategies That Level the Playing Field for SMBs by E-Commerce Times

3. 약한 데이터 무결성이 귀하의 CRM을 망칠 수 있습니까?

미국 기업들은 교육에 엄청난 돈을 투자합니다. 지난 2017 년에는 지출액이 900 억 달러를 돌파하여 2016 년에 비해 32 퍼센트가 증가했습니다. 지난 수십억 달러의 교육비 중 적은 부분만으로도 직원들이 정기적으로 정확하게 회사의 CR에 데이터를 입력하도록 교육하고 동기 부여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

Is Weak Data Integrity Foiling Your CRM? by E-Commerce Times

2. 전자 상거래 상점과 eBay - 가장 좋은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이미 약 액티브 이베이 (eBay) 계좌가 있습니다. 600 목록. eBay가받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전자 상거래 상점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래서 Prestashop과 Shopware와 같은 전자 상거래 소프트웨어를 이미 시험해 보았습니다. 나는 eBay에 상점에서 명부 작성을 동기화하기에있는 몇몇 문제를 만났다 : (. 누군가는 해결책을 인식하고있다 ...

E-Commerce Shop and eBay - What is the best solution? by Reddit ecommerce

1. 전자 상거래 상점 주인 공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자 상거래 상점 소유자 및 습관, 도전 과제, 목표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는 중입니다. 시간이 있다면 매장 주인이 아래의 설문 조사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conversionengine.typeform.com/to/yguQug 감사합니다. / u / josephwesley 제출 [link] [의견]

Studying eCommerce store owners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