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4-30 23:36:31

12. 결제 게이트웨이 : 전자 상거래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온라인 결제 게이트웨이는 그다지 편리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해커와 사기꾼에게도 그렇게 중요한 대상이되지 못했습니다 ...

Payment Gateways: Keeping Your Ecommerce Transactions Safe by BigCommerce

11. 작은 상점 문제.

안녕 얘들 아, 나는 shopify 가게와 풀 타임 직업 있습니다. 나는 사업의 돈면에 관해 배회하고 있었다. 지금까지 광고비를 지불하고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월급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등록 된 회사가 없기 때문에 세금이 없거나 아무 것도 없기 때문에 실제 매장에서는 여전히 이익이 돌아 오지 않습니다. 나는 PayPal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Small store problem. by Reddit ecommerce

10. 결제하는 동안 카트가 주문으로 바뀌 었습니까?

Django와 Vue를 사용하여 온라인 상점 /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장바구니는 사용자의 세션 ID와 함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나는 주문을위한 별도의 테이블을 가지고 있으며 생각한 것은 카트가 체크 아웃되면 주문으로 바뀐다는 것이다. 내 온라인 쇼핑 경험을 통해 가끔은 입력 한 후 페이지로드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During checkout when is the cart turned into an order? by Reddit ecommerce

9. Google 광고 광고 확장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Google 광고에 CTR을 최대 20 %까지 올릴 수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Google의 자체 조사에 따르면 광고 확장은 정확히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광고 확장은 검색 자에게 저항 할 수 없도록 추가 정보로 광고를 확장합니다. 광고 확장은 추가 링크, [...] 게시물의 궁극 범위에서 다양 할 수 있습니다 ...

The Ultimate Guide To Google Ads Ad Extensions by Store Growers

8. 중국에서의 주문 이행을 위해 지불 한 주문 당 얼마입니까?

저는 매일 100에서 200 주문으로 Shopify 패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소싱, 구매, QC, 창고 보관, 주문 인쇄, 선택 및 포장, 운송 및 추적 업로드를 통해 내 중국어 에이전트에게 주문 이행 작업을 아웃소싱 할 계획입니다. 패키지 반송 서비스. 주문 당 가격이 얼마인지 알고 싶습니다 ...

How much per order you paid for order fulfillment in China? by Reddit ecommerce

7. 킬러 제품 설명 작성 방법 (템플릿 및 예제 포함)

내가 판매하는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묻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말할 것입니까? 방문 페이지를 최적화하고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십시오. 당신은 아마 전반적인 웹 사이트 사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블로그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하지만 뭔가 빠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중 하나를 잊어 버렸습니다 ...

How To Write A Killer Product Description (Templates And Examples Included) by My Wife Quit Her Job

6. 우리 Ecom 사이트 / 브랜드가 위조되고 있습니다 - 어떻게 막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개인 레이블 브랜드 제품을 소유하고, 우리는 항목을 스스로 제조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는 "ourbrandname (dot) com"입니다. 저희 웹 사이트의 위조 된 사본은 "ourbrandname (dot) us"입니다. 그들은 Google 검색 엔진의 상단에 Google 광고를 사용하여 누군가가 우리의 브랜드 이름이나 웹 사이트를 goo에 입력합니다 ...

Our Ecom site / brand is being counterfeited - how to stop them? by Reddit ecommerce

5. B2B 전자 상거래를 개인화하는 5 가지 방법

[ecommercetimes.com] B2B 판매자의 경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쉽습니다. B2C 트랜잭션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단순성과 편리함에 익숙해 진 구매자는 B2B 판매자로부터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각 고객의 고유 한 요구와 선호도를 고려하여 B2B 전자 상거래 시장의 성장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피하십시오 ...

5 Ways to Personalize B2B E-Commerce by

4. Magento 2 reference

안녕 모두, 약간의 배경. 내 사이트는 패션과 관련이 있으며 Magento 1.9에서 2.0으로 이동합니다. 나의 현재 개발자는 완전한 a-hole이고, 나의 상사 (전형적인 이야기. .. 나의 상사가 땅콩을 지불한다. 그래서 그는 원숭이를 얻는다)에서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짜내기 위해 책에서 모든 트릭을 뽑았다. .. 새로운 웹 사이트가 실제로 전달, 나는 someo를 찾을 필요가 ...

Magento 2 reference by Reddit ecommerce

3. 네 4 월은 어떠니?

나는 4 월에 정말로 고심하고있는 몇 명의 고객을 가지고있다. .. 교통은 좋다, AOV는 좋다. 그러나 개조 율은 망치고있다. 세금 환급, 경제 상황, 소비자 신뢰 등 여러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4 월의 실적이 저조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 u / contentsurfer에 의해 제출 됨 [링크] [의견]

How's Your April? by Reddit ecommerce

2. 개량

그래서 나는 2019 년 3 월에 하락 선적을 시작했다. 4 월에 나의 가게는 100 (97) 건의 주문을 받았으므로 오늘 나는 많은 자유 시간을 가지기 때문에 내가 할 수있는 작은 개선점이나 그걸로 어수선 할 수있는 앱이 궁금하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거나, ​​전환에 도움을 주거나, 일반적으로 내 사이트를 개선하십시오. 내가 무슨 앱을 써도 상관 없어요.

Improvements by Reddit ecommerce

1. IRCE 2019에서 열리는 세션, 프리젠 테이션 및 워크샵

IRCE는 틀림없이 전자 상거래 업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영향력있는 연례 행사입니다.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모여 든다.

21 Sessions, Presentations and Workshops You Can’t Miss at IRCE 2019 by Big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