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eo

미국 "SEO" 소식 - 2019년 04월 14일

usalens 2019. 4. 14. 00:44

Last Update : 2019-04-14 21:44:11

17. @ seocounseling하여 SEO 에서이 5 가지에 대한 집착을 멈춰야 만하는 이유

당신은 SEO에서 잘못된 것들에 사로 잡혀 있습니까? 과장되거나 잘못 사용 된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이 게시물은 검색 엔진 저널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Why You Must Stop Obsessing About These 5 Things in SEO by @seocounseling by Search Engine Journal

16. 내가보기를 위해 페이스 북에 게시물을 광고한다면 내 사이트에 도움이 될 것입니까?

페이스 북에서 게시물을 올리면 내 페이지가 Google의 첫 페이지에 더 가까워 지거나 그 어떤 요소도 전혀 활용되지 않을까 궁금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클릭하고 기사를 읽었다 고 가정합니다. 감사. / u / terriblephotographs 제출 [link] [의견]

If I advertise a post on facebook for views would it help my site? by Reddit SEO

15. Youtube, Instagram, Twitter 용 키워드 / 해시 태그 웹 사이트?

안녕하세요. 유튜브, Instagram, Twitter에 대한 해시 태그와 키워드를 찾을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최소 $ 89의 비용이 듭니다. 위의 정보를 찾을 수있는 저렴하고 좋은 웹 사이트 / 도구가 있습니까? 몇 가지 조언을 크게 부탁드립니다! 감사! / u / froddo7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Any keyword/hashtag website for Youtube, Instagram, Twitter? by Reddit SEO

14. 픽셀 설정 만하면됩니다.

나는 내가 파티에 늦은 것 같아. Pixel을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Google 애널리틱스보다 탐색이 훨씬 쉽고 쉬워졌습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습니까? / u / LukeLooking이 (가) 제출 [link] [의견]

Just setup Pixel by Reddit SEO

13. SEO로 간주되는 색인 생성을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 링크를 추가 하시겠습니까? 고객에게 얼마를 청구합니까?

나는 현재 wordpress를 기반으로 한 사진 웹 사이트를 관리하고 있으며 내 고객의 우려 중 하나는 google이 Google에서 검색 할 때 웹 사이트 이름을 표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 : Google의 "photographersname"검색). 그는 또한 최신 게시물을 포함시키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메인 URL과 또한 최신 게시물을 색인 생성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까?

is adding your website link/s for indexing considered as SEO? and how much do you charge your client for it? by Reddit SEO

12. SEO 신규

그래서 나는 내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운영하고있다. 나는 Weebly를 사용하고있다. 누구든지 SEO을위한 조언이 있습니까? 메타 키워드. 바닥 글 코드 및 헤더 코드? 내 웹 사이트가 최상위 순위에 오도록 모든 도움이나 정보를 감사하십시오. 감사! / u / tman1567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New with SEO by Reddit SEO

11. 스키마 마크 업은 얼마나 중요합니까?

지역 비즈니스를위한 웹 사이트를 만들고 있는데 Schema 마크 업과 혼동 스럽습니다. 내 웹 사이트가 스키마 태그로 올바르게 마크 업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또한 Google 마이 비즈니스는 나를 위해 스키마 태그를 포함합니까? 그리고 내 Wordpress 사이트에 스키마 마크 업을 쉽게 구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리소스가 있습니까? 어떤 도움이 극도로 appr ...

How important is Schema markup? by Reddit SEO

10. 테스트 도메인에서 리디렉션을 처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01 리디렉션이 SEO 유지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새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개발 사이트가 있으며 곧 리디렉션을 구현하려고합니다. 유일한 문제는 도메인이 아직 클라이언트의 메인 도메인으로 전송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내가 새로운 웹 사이트를 설정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문제가 될 것인가 ...

How to handle redirects on a test domain? by Reddit SEO

9. 지역 검색 엔진 최적화 : 내 웹 사이트의 블로그를 Google 마이 비즈니스 포스트에 다시 게시하고 있습니까?

나는 지역 비즈니스를 가지고 있고 내 블로그에 많은 블로그 게시물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Google 마이 비즈니스 포스트에 게시하면 현지 SEO에 도움이된다고 들었습니다. GMB 웹 사이트에서 최근 / 낡은 블로그 글을 GMB 포스트에 게시해도 괜찮습니까? 또는 중복 된 콘텐츠에 대한 벌점을 받게됩니까? / u / jd0909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Local SEO: Is re-posting blogs from my website onto Google My Business Posts okay? by Reddit SEO

8. Bing과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나는 상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약 6 개월 동안 웹 마스터 도구를 사용해 왔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네릭 응답을받습니다. 나는 심지어 html 사이트 맵을 제출했고, 다른 사이트 맵을 추가해야했다. https://ultra45.com 나는 성인용 장난감을 판매하고 빙은 추가 돈을 위해 돈을 가지고도 괜찮지 만 색인은 쓰지 않는다. 에 의해 제출 된 ...

What is Wrong with Bing? by Reddit SEO

7. H1-H6 태그 이해 도움말

안녕하세요, 태그의 차이를 이해하고 SEO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정말로 noobie 인 것을 안다. 그러나 그것이 나의 콘텐츠를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된다면 초보자에게 질문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는다. 나는 짧은 대답을 찾았지만 하나를 찾지 못했습니다. / u / zeGenicus가 제출 [link] [의견]

Help understand H1-H6 Tags by Reddit SEO

6. hreflang은 단일 언어 웹 사이트에 필요합니까?

어리석은 질문 이겠지만 아마 .io 도메인이 있고 미국 영어를 사용합니다. 내가 읽은 것으로부터 Google은 .IO를 TLD로 취급합니다. 문자 그대로 인도양에 살고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입니다 (군대 설치 iirc는 제외). Google에 hreflang을 지정해야합니까? 이미 유엔 타겟팅을 설정했습니다 ...

Is hreflang needed for a single language website? by Reddit SEO

5. Pinterest 광고 캠페인은 이제 전환 수에 대해 최적화 될 수 있습니다 @MattGSouthern

처음으로 Pinterest는 마케팅 담당자가 프로모션 핀의 캠페인 목표로 전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검색 엔진 저널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Pinterest Ad Campaigns Can Now Be Optimized for Conversions by @MattGSouthern by Search Engine Journal

4. 구조화 된 데이터

안녕하세요, 저는 Wordpress를 사용하며 구조화 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나는 플러그인을 시도했지만 매우 제한적이거나 매우 비쌉니다. HTML을 알고 있기 때문에 수동으로 입력하기로했습니다. 내가 일하는 사람은 마이크로 포맷을 배우라고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봤고 매우 불완전한 것 같습니다. Neilpatel은 JSON-LD 사용을 제안합니다. 나는 SEO / M에게 물었다 ...

Structured data by Reddit SEO

3. 리디렉션 도메인이 로컬 순위에 영향을 줍니까?

나는 지역 검색 결과를 시도하고 순위를 매기 위해 도메인을 구입했습니다. "(cityname) copywriter.com"이미 다른 도메인에 대한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cityname) copywriter.com"을 원래 도메인으로 리디렉션하면 순위에 영향을 줍니까? 아니면 원래 도메인의 콘텐츠를 "(cityname) copywriter.com"으로 마이 그 레이션하고 하루 만에해야합니까? ...

Redirecting domain affect local rankings? by Reddit SEO

2. YouTube는 @MattGSouthern의 비디오 성공을 측정하기위한 새로운 내부 메트릭스를 테스트합니다.

YouTube는 어떤 동영상을 성공적으로 간주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두 가지 새로운 내부 측정 항목을 테스트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게시물은 검색 엔진 저널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YouTube Tests New Internal Metrics For Measuring the Success of a Video by @MattGSouthern by Search Engine Journal

1. 비 전통적 콘텐츠와 잘 어울리는가?

나는 주요 어플 라 이언 스 서비스 (냉장고 등). 내 웹 사이트의 방문 페이지는 고객 약속을위한 실제 날짜 / 시간의 라이브 목록과 이름 / 주소 / 등으로 작성하는 양식이 포함 된 예약 양식입니다. 양식을 작성하면 고객이 선택한 요일 / 시간과 함께 확인 이메일을 보내고 캘린더에두고 시작합니다 ...

Ranking well with non-traditional content? by Reddit SEO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