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4-12 23:36:35

13. B2B 주문 관리가 어떻게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성장을 주도하는지

B2B 전자 상거래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처럼 시장 기회가 증가하면 고객의 기대치가 높아집니다. 너 ...

How B2B Order Management is Improving Efficiency and Driving Growth by BigCommerce

12. SEO : 첫 번째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최근 전자 상거래 시간 (E-Commerce Times)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4.32 %만이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에 정보가 항상 필요하다고 응답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14.05 %는 첫 페이지 검색 결과가 알고리즘 하이라이트에 의해 조정되고 제한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답했다. 1 분기 이상인 25.41 %는 ...

SEO: How Important Is It to Make the First Page? by E-Commerce Times

11. 따라서 Instagram에 게시 한 제품은 바이러스 성을 띠고 내 상점에서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io in link" 나는 1k 이익으로 2k 판매를했다. 내가 페이스 북 광고를 운영한다면 팔리는 줄 알았습니까? 생각?

그래서 제가 Instagram에 게시 한 제품은 바이러스 성을 띠고 제 가게의 "bio in link"에서 얻을 수 있다고 말했고 1k 이익으로 2k 판매를했습니다. 내가 페이스 북 광고를 운영한다면 팔리는 줄 알았습니까? 생각? / u / Hustling4Freedom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So a product I posted on my Instagram pretty much went viral and told them they could get it at my store "link in bio" and I made 2k in sales with 1k in profit. Do you think if i ran facebook ads it would sell as well? Thoughts? by Reddit ecommerce

10. 출구 의도 캠페인을 사용하는 지능적인 방법 (올바른 길)

이 게시물은 Sleeknote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9 Intelligent Ways to Use Exit-Intent Campaigns (The Right Way) by Sleeknote

9. 잠시라도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제목에서 언급했듯이 몇 가지 의견을 보내고 싶습니다. 뒤로 물러 가지 마라! www.wcoffer.com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u / ericyo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If you have a moment, I’d love some feedback on my e-commerce website. Thank you. by Reddit ecommerce

8. Etsy, Ebay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자 상거래로 간주됩니까?

/ u / CoolMatters 제출 [link] [의견]

Is selling in Etsy, Ebay and similar considered as ecommerce? by Reddit ecommerce

7. 무료 웹 사이트 및 전체 웹 사이트 멘토링!

나는 당신을 위해 전문화 된 풀 워드 프레스 웹 사이트를 무료로 설치할 것이다. 필요한 모든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내가 당신을 위해 만들 것입니다. 실행중인 웹 사이트를 원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를 경우 전체 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우리는 함께 전화를 걸고 24-48 시간 안에 전체 웹 사이트를 열고 Privat을 실행합니다 ...

Free website and mentorship of whole website! by Reddit ecommerce

6. 나는 도움이 필요해!

안녕 모두들, 나는 약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는 제조사에서 내 제품을 떨어 뜨리는 etsy shop을 가지고있다. 나의 현재 상황은 나의 제조업자가 더 이상 사업에 종사하지 않고 채울 제품의 주문량이 20 개 이상이다. 제품은 그것에 특정 디자인을 가진 둥근 담요 (나는 제품 정보를 멀리주고 싶지 않다). 할 일이 ...

I'm in need of some help! by Reddit ecommerce

5. 전자 상거래는 실행 가능한 직업입니까?

얘들 아,이 하위에 익숙하지 않아서 미안해. 나는 당신의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진정한 전자 상거래 성공 사례를 나에게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 어쩌면 너희들도. 나는 전자 상거래를 좋아한다. 나는 고등학교 때부터 물건을 팔고 돈을 버는 것에 흥미를 느꼈다. 잠시 후 나는 졸업하고 EBay dropshi를 운영했다 ...

Is e-commerce a viable career? by Reddit ecommerce

4. 전자 상거래 용 버퍼? (FB Marketplace, Offerup, Letgo에 즉시 게시 됨)

Facebook.com, LetGo, OfferUp, 심지어 페이스 북 그룹을 한꺼번에 게시 할 수있는 앱과 사이트에 영업 사원 (자동차 업계에 있음)이 게시 할 수있게 해주는 buffer.com과 같은 앱이 있습니까? 지금까지 내가 발견 한 유일한 사실은 2013 년에 폐쇄 된 SellSimple입니다. 누구나이 사이트 나 웹 사이트를 알 수 있습니다 ...

Buffer For E-Commerce? (Posts to FB Marketplace, Offerup, Letgo, all at once) by Reddit ecommerce

3. 5G 무선 통신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

우리의 문을 두드리는 5G로, 점점 더 많은 무선 경쟁자들이 높은 말을 타고 현재의 지도자들을 쓰러 뜨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가해야 할 말은, 잘라 버려! 어떤 고객이나 투자자도이 의미없는 업계 전반에 대한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너가 이것을 지키면 너는 너의 짐을 벗기 시작할 때 가격을 지불 할거야.

What Matters Most in the Race to 5G Wireless by E-Commerce Times

2. WordPress 보안 :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 대한 중요 고려 사항 및 권장 사항

WordPress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설치를하는 CMS (컨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가장 큰 수단이되는 ...

WordPress Security: Important Considerations and Recommended for Ecommerce Websites by BigCommerce

1. 브랜드 포장

사람들이 이것이 얼마나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무료 스토어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무료 마케팅을 활용하려고하지만 일부 사람들의 경험이나 생각을 알고 싶었습니다. 지금 나는 제품을 도매하는 것이 더 좋은 아이디어인지, 브랜드화 된 packag로 포장과 배송을 직접하고 있는지를보고 있습니다 ...

Branded Packaging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