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3-16 22:51:36

5. Facebook 광고.

아무도 내게 조언을 해 줄 수 없거나 좋은 광고 캠페인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나는 타겟팅에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이번 주에 13 번의 판매를 내 페이스 북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로부터 얻었지만, 전환을위한 광고를 실행하면 5 달러를 소비 한 1 또는 2 번의 링크 클릭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더 나은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이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 가장...

Facebook ads. by Reddit ecommerce

4. 화물 운송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는 무언가 무거운 물건과 차 문짝의 크기를 판매하기 시작했고 Fedex를 통해 거주지로 운송 할 수 있지만 비용은 비싸다. 고객에게 절감액을 전달할 수 있도록 운송비를 절감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화물이 옵션이라고 읽었지 만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 물건이 배달되지 않을 것임을 이해합니다 ...

Need help with freight shipping. by Reddit ecommerce

3. 너희들 shopify에 대해 무엇을 가지고 있니?

전에는 사용 해보지 않았지만 누군가가 간단한 상점을 만드는 것을 돕고 자했습니다. 여기 주변에 나쁜 담당자가있는 것 같습니다. 뭐라 구요? / u / BestPersonOnTheNet이 (가) 제출 [link] [의견]

What do you guys have against shopify? by Reddit ecommerce

2. 중소기업 회계 & amp; 부기 : 전자 상거래 기업가를위한 가이드

소기업 회계 및 부기 : 전자 상거래 기업가를위한 가이드이 가이드는 더 나은 재무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중소기업 회계를보다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포스트 소기업 회계 & 부기 : 전자 상거래를위한 가이드 기업가는 더 나은 레모네이드 대에 첫째로 나타났다.

Small Business Accounting & Bookkeeping: A Guide For Ecommerce Entrepreneurs by A Better Lemonade Stand

1. 가상에서 가치로 : Gamification을 통한 의미있는 경험 구축

변화하는 소비자 습관과 모든 것의 디지털화가 진행됨에 따라 소매 유통 시장은 지난 10 년간 상당한 변화를 겪어 왔으며 그 어느 때보 다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소매 업체가 전반적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킬 수있는 많은 도전과 기회를 가져옵니다. 한 가지 기술 ...

From Virtual to Value: Building Meaningful Experiences With Gamification by E-Commerce Times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