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3-12 21:36:24

13. 누군가 저에게 Dropshipping 설명 할 수 있습니까?

왜 누군가가 아마존, 이베이 또는 제품의 제조업체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실제 고객 서비스를받을 수 있는지를 간략하게 검토 한 알 수없는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있는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Iv는 dropshipping 시도에 대해 생각해 왔지만 포화 된 틈새 시장에서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Iv가 eComme을 보았습니다 ...

Can Someone Explain Dropshipping To Me? by Reddit ecommerce

12. 워렌 돈 테크 버스터 맨틀

아마존, 구글, 페이스 북, 애플과 같은 기술 대기업들은 엘리자베스 워렌 (Elizabeth Warren) 상원 의원의 제안에 따라 분리 될 것이다. 민주당 대선 후보자가 온라인 포스트에 쓴 "오늘날의 빅 테크 기업들은 너무 많은 권한을 가지고있다 - 우리 경제, 사회, 그리고 민주주의에 너무 많은 힘을 가지고있다. 워렌은 법적인 구제책을 요구했다.

Warren Dons Tech-Buster Mantle by E-Commerce Times

11. 두 명의 서퍼가 한 쌍의 빈티지 선글라스를 2 백만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로 전환시키는 방법 (사례 연구)

이 게시물은 Sleeknote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How Two Surfers Turned a Pair of Vintage Sunglasses into a Two-Million Dollar Business (Case Study) by Sleeknote

10. 고객의 모든 단계에서 비디오를 제작할 수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구축하십시오. 피드백 감사!

안녕 모두들! 우리는 현재 전자 상거래 산업을위한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여러 가지 다양한 비디오 자산을 생성하는 매우 직관적 인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의향이 있으며, 기꺼이 할 수있는 개인을 모으는 기회를 원합니다.

Building a seamless solution for creating video for every step of your customer journey. Feedback appreciated! by Reddit ecommerce

9. SEO 조언 제공

나는 수년에 걸쳐이 subreddit에서 많은 것을 얻고 그것을 좋아할 사람들에게 SEO 통보를 제안해서 조금 후에보고있다. 귀하의 사이트 또는 질문을 기꺼이 공유하고자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배울 수 있도록 의견에 기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 자유롭게 응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6 년 이상 ecom 특정 SEO를 해왔고 단지하고 싶다 ...

Offering SEO Advice by Reddit ecommerce

8. 캐나다 우송 운송 협동 조합 - 할인을받을 수 있도록 여러 상점을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나는 너와 남자 친구에 대한 생각을 되찾고 싶다. Canada Post에 중소기업 계좌 번호가 있습니다. 현재 암호를 분실하여 새 암호를 만들면 현재 2 개의 계정에 연결됩니다. 방금 고객 번호를 입력하고 나갔다. 그것은 나를 생각하게했다. 나는 레벨 1 이외의 어떤 할인도받을만큼 충분히 출하하지도 않고 ...

Canada Post Shipping Co-operative - Group multiple stores shipping together to access discounts by Reddit ecommerce

7. 스포트라이트 스포트라이트 : 미국 및 미국에서 고품질의 제품을 판매하십시오. 유럽 ​​연합

Spotlight Spotlight : 미국 및 EU의 고품질 Dropshipping 제품 판매 Spocket을 미국 및 EU의 고품질 dropshipping 제품 소스로 사용해보고 싶습니까? 먼저 Spoken Review를 확인하십시오. 포스트 스포트라이트 스포트라이트 : 미국과 EU의 고품질 Dropshipping 제품을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Spocket Spotlight: Sell High-Quality Dropshipping Products from the US & EU by A Better Lemonade Stand

6. 새로운 사이트 - 의견을 높이겠습니다.

귀하의 사이트 중 일부에 대한 조언과 피드백을 제공했습니다. 저는 방금 사이트를 열었으며 현재 라이브입니다 - 의견 및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 MyFiesta.market Thx. / u / NoobsAndBoobs [link] [의견]에 의해 제출

New Site - Would Appreciate Feedback by Reddit ecommerce

5.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리뷰가 컴퓨터 활용 능력의 수준에 편향되어 있습니까?

나는 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때가되어 플랫폼을 찾아야 할 때가왔다. 나는 실제로 prestashop이나 opencart와 함께 가고 싶었지만 리뷰를 본 후에 나는 woocommerce (나는 wp 때문에 정직하게 피하고 싶었다)에 대해 더 생각하고있다. 그러나 그것은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나는 revie를 읽기 시작했다.

Are e-commerce platforms' reviews biased by the level of computer literacy? by Reddit ecommerce

4. 아마존에서 얻은 교훈 : 대안 수입 흐름 작업

아마존의 주식은 2018 년에 28 %가 폭등했다. 이는 광범위한 시장 추세 속에서 주목할만한 이상치가되었다. 거대 유통 업체는 경쟁 업체와 겹치게 될 때 몇 가지 주요 차별화 요인에 힘 입어 강화되고 있지만 현재 온라인 시장의 상태를 잠깐 살펴보기로하자. 사실, 거기에 기대가 ...

A Lesson From Amazon: Alternative Revenue Streams Work by E-Commerce Times

3. 모든자가 제작 된 백만장자가이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당신을합니까?

부자가되고 싶니? 더러운 부자가되고 싶니? 좋은 기회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완전히 잘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생을 변화시키는 돈을 벌기 전에 먼저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개발해야합니다. 최근에 저는 비즈니스 상담을 구하는 독자와 페이스 북의 메신저 대화를했습니다. 그는 현재 3 가지 일을하고 있습니다 ...

Every Self Made Millionaire Has This Mindset…Do You? by My Wife Quit Her Job

2. 추적 결과가 표시되면 고객이 환불을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데칼을 파는 전자 상거래 상점이 있습니다. 고객에게 25 달러 주문을하고 USPS 추적 프로그램을 전달했지만 고객이 5 일 후에 이메일을받지 못했다고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돈을 환불 받기를 원해. 나는 그들이 배송을 커버하기 위해 4 달러를 지불하고 싶다면 교체를 보내겠다고 제안했으나 그들은 ...

Tracking shows delivered, customer wants refund. by Reddit ecommerce

1. 이 도구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괜찮은 리뷰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호기심이 많다. emarketing.com을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생각하니? / u / estalber이 (가) 제출 [link] [의견]

Anyone using this tool?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