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3-02 22:36:18

6. 귀사의 웹 사이트에서 고객과의 실시간 상호 작용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안녕 얘들 아, 나는 비즈니스 소유자가 삶을 편하게 할 수있는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가 너희들이 어떻게 바쁜지 알기 때문에 나는 그 도구를 만들어 웹 사이트의 고객들과 실시간 상호 작용 (즉, 라이브 채팅)을 할 계획이다.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이 실시간으로 어떤 페이지를 방문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altime Interaction With Your Customers On Your Website, Interested? by Reddit ecommerce

5. 지속적인 판매를 시작할 때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 uves / yves28capital이 (가) 제출 [link] [의견]

How long did it take you until you started making consistent sales? by Reddit ecommerce

4. 주문형 인쇄를위한 최고의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메신저 인쇄용 인쇄 사업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최고의 플랫폼이 궁금 해서요. 나는 상점을 시작하고 싶지 않다. (shopify처럼) 나는 이베이 (ebay) 나 에스티 (esty) 같은 시장과 그것을 통합하려고한다. 내 이유는, 나는 사람들이 실제로 물건을 찾는 대신 시장에 더 많이 노출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what's the best platform for print on demand? by Reddit ecommerce

3. 전환율 최적화 : 판매를 늘리는 10 가지 방법

전자 상거래 스토어의 전환율 최적화를 향상시키고 고객을 구매자로 전환 할 가능성을 높일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게시물은 A Better Lemonade Stand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Conversion Rate Optimization: 10 Ways to Increase Sales by A Better Lemonade Stand

2. 워드 프레스 / woocommerce 사이트에 대한 보안 플러그인?

나는 이미 말장난이 있지만, 이메일과 전화 번호를 수집하는 스팸 스크래퍼에 대해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제안? / u / BL_SH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security plugins for wordpress/woocommerce site? by Reddit ecommerce

1. zebra zp450에 블루투스 또는 WiFi가 제공 되었습니까?

하나는 온라인으로 찾으려고하고 일부는 WiFi / 블루투스가 있다고 말하면 혼란 스럽다 / u / neeksimons [link] [comments]

Did the zebra zp450 ever come with Bluetooth or WiFi?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