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st Update : 2019-02-26 20:36:15

10. 주문형 인쇄 플랫폼을 사용하여 상품을 판매 할 때 - 하나의 플랫폼에만 집중하는 것이 더 바람직합니까? 아니면 상품을 여러 곳에 배치하는 것이 더 좋습니까?

/ u / Deanosaurus88 제출 [link] [의견]

When using a Print-on-demand type platform to sell goods - is it better to focus on only one platform, or put your goods on many? by Reddit ecommerce

9. 당신의 가게를위한 블로그가 있습니까? 호스팅되는 곳은 어디입니까?

나는 SEO 이유로 나의 가게 (분명히 나의 가게와 관련있는)를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고, 나의 방문자와의 신뢰를 향상시키고, 멋진 것들을 쓰려고 생각하고있다. 다른 누구도 블로그를 가지고 있습니까? 호스팅되는 곳은 어디입니까? 나는 매체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별로 좋지 않은 것을 읽었습니다. / u / turtle49가 제출 [link] [의견]

Do you have a blog for your store? Where is it hosted? by Reddit ecommerce

8. 상점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초보자

우리 아빠는 소매점에 트럭 부품 가게가 있습니다. 그는 전자 상거래 상점을 원합니다. 그는 POS를 위해 클로버를 가지고 있지만 클로버는 더 이상 전자 상거래 상점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마도 Woocommerce 솔루션으로 그를 세울 예정이었습니다. 나는 해운을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었습니까?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한다고합시다. 그는 일까지 ...

Newbie looking for advice for a store by Reddit ecommerce

7. 자신의 사이트 또는 Amazon에서 판매 하시겠습니까?

어떻게 자신의 사이트 대 아마존 대 판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까? / u / FahadUddin92에 의해 제출 됨 [link] [의견]

Sell on your own site or Amazon? by Reddit ecommerce

6. 디지털 세계에서 아날로그 도구 보급

만년필과 고급 연필에서부터 독특한 종이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아날로그 글쓰기 도구는 주로 디지털 세상에 살고 있지만 팬들의 군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날로그 도구의 정확성은 디지털 현실에 몰두 해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도구입니다. 그들은 점점 더 커지고있는 세계에서 접지되고 현실입니다 ...

Peddling Analog Tools in a Digital World by E-Commerce Times

5. 최고의 호스팅 회사

안녕 모두, 저는 다양한 종류의 패스너를 판매하는 온라인 회사를 운영합니다. 패스너 유형을 고르는 곳까지 직경을 설정 한 다음 직경과 길이를 클릭하면 세 가지 양의 항목이 나옵니다. 누구든지 우리 회사의 사이트에서 가장 쉽게 일할 수있는 호스팅 회사에 대한 권장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

Best Hosting Company by Reddit ecommerce

4. 제품 가격?

나는 모든 제품에 50 %의 가격을 책정 한 온라인 상점을 가지고있다. 내 사이트에는 많은 조회수가 있지만 전환은 많지 않습니다. 가격 결정이 이유일까요? 내가 팔지 않은 것은 비싸다. 100 달러 미만. 귀하의 제품에 얼마를 표시합니까? / u / courtzybear 님이 제출 한 [link] [의견]

Product Prices? by Reddit ecommerce

3. 리드 득점은 비즈니스에 중요합니다. 다음은 득점 모델 및 핸드 오프 전략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기업의 68 %는 어떠한 유형의 리드 득점도하지 않습니다. 리드 득점으로 시간 낭비하지 않고 ...

Lead Scoring Is Important For Your Business: Here’s How to Create Scoring Model and Hand-Off Strategy by BigCommerce

2. 전자 상거래를위한 사회 보장 : 판매 도구로 사회 보장을 활용하는 방법

소비자는 다른 사람들이 먼저 가치를 인정 받으면 가치를 부여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래서 이러한 사회적 증거 전술은 판매를 촉진하는 데 매우 강력합니다. 이 게시물은 A Better Lemonade Stand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Social Proof for Ecommerce: How to Leverage Social Proof as a Selling Tool by A Better Lemonade Stand

1. woocommerce / google 피드에서 product_identifier를 TRUE 및 FALSE로 설정할 수 있습니까?

나는 woocommerce와 product feed pro plugi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에는 제품 식별자가 없습니다. 대량으로 구매합니다. 그러나 그들 중 소수만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갇혀있는 곳입니다. 피드에 대한 매핑이 제품 수준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매핑을 변경 한 제품 페이지에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Is it possible to have product_identifier TRUE and FALSE in woocommerce/google feed? by Reddit ecommerc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